'스위트홈' 시즌3, 7월 19일 나온다...

Home > 커뮤니티 > TV토크

[드라마]'스위트홈' 시즌3, 7월 19일 나온다...

lambretta 댓글수 13 조회수 335 06.12 20:46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2890319768_4nx2hcD5_8d5b9b6f0f1995cb0ffde03db1e20f2844eb6e02.jpg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3'이 7월 19일 공개를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12일 넷플릭스는 넷플릭스 미국 TOP10에 진입한 첫 한국 시리즈인 '스위트홈'의 시즌3 포스터를 공개했다. K-크리처물의 탄생을 전 세계에 알렸던 시즌1과 확장된 세계관과 깊어진 메시지로 주목을 받은 시즌2에 이어 '스위트홈' 시즌3은 7월 19일 공개될 예정이다.


'스위트홈' 시즌3은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린다.


공개된 런칭 포스터 속 주인공 현수(송강 분)는 황폐해진 도심, 여전히 끝나지 않은 괴물화 사태의 한가운데로 걸어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괴물의 날개를 펼친 현수의 모습은 시즌2 마지막 화에서 괴물에게 잠식되었던 그가 인간으로서의 자아를 다시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천장에 매달린 채 움튼 여러 개의 고치와 그 안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의문의 정체는 신인류의 시대가 도래할 것임을 짐작하게 하며, "모든 진화의 끝"이라는 카피와 더해져 시즌3에서 시작될 새로운 서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시즌2의 엔딩이 임박사(오정세 분) 앞에 편상욱(이진욱 분)의 외피로 나타난 '남상원'과 고치에서 완전한 육신으로 다시 태어난 은혁(이도현 분)의 의미심장한 웃음으로 끝난 만큼 시즌3은 증폭된 궁금증의 실마리를 풀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괴물로 태어난 '아이'(김시아 분)에 대한 사랑과 두려움이 뒤엉켜진 복잡한 모성애를 보여준 이경(이시영 분), 철없고 까칠한 학생에서 단단한 전사로 성장한 은유(고민시 분), 단독 행동을 일삼던 은유의 뒤를 쫓으며 가까워지는 이병 찬영(진영 분), 목적은 같았지만 방법이 달랐던 까마귀 부대의 탁인환 상사(유오성 분)와 김영후 중사(김무열 분)가 시즌3에서 풀어낼 서사에 대한 궁금증도 커진다. 시즌1에서부터 시리즈를 이끌어온 현수를 비롯해 은유, 은혁, 이경, 편상욱이 시리즈의 끝에서 어떤 엔딩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인류의 탄생으로 대서사의 피날레를 장식할 '스위트홈' 시즌3은 7월 19일 금요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skrjandk
우유니소금사막
스위트홈 3는 기대 안함. 원래 스위트홈 작가가 후속을 염두에 두고 작품을 만든게 아님.
스위트홈 2편부터는 급조된 시나리오. 스위트홈 3편도 망작일지도.............
3060ti
1은 꿀잼. 2는 그냥 넘기면서 봤음.
llilillliliiliI…
난 도저히 재미를 모르겠던데 취향타는 장르인듯
환붕이
취향이 갈리는거 같던데
흑둥이
시즌2 노잼으로 폭망 하지 않았나 ? 이게 시즌3 나오네..
루왁코피
기대가 없다
구석탱이
이게 3까지? 2도 내가 이걸 왜 보고있지 싶었는데...
10eee
감독연출 스타일이 너무 촌스러움..전개 개느리고 슬로우모션에 노답
sou2345
2가 어떻게 끝났는지 기억에 없는걸 보니 망작임.
서퍼플
시즌2는 진짜 안졸고 한편보기가 힘들었음ㄷㄷ
nasso
스위트홈보다 무빙2 나왔으면 시즌1에서도 영탁 잠깐 나오던데 ㅋ
P성원
시즌2 진짜 보다가 답답하고 화가 나서 꺼버리고 중도하차 했는데, 이딴게 시즌3? ㅋㅋ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