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SBS 대표 시사교양 '세상에 이런 일이' 휴식기 갖는다…후속작은 '더 매직스타

Home > 커뮤니티 > TV토크

[예능]공식] SBS 대표 시사교양 '세상에 이런 일이' 휴식기 갖는다…후속작은 '더 매직스타

구기자차 댓글수 1 조회수 130 05.23 14:48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SBS 대표 시사·교양프로그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이하 '세상에 이런 일이')는 2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휴지기에 돌입한다.

앞서 '세상에 이런일이' 폐지설이 돌았던 바. SBS는 이와 관련 "오는 5월 방송 26주년에 맞춰 휴지기를 가질 예정"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세상에?이런일이'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신기하고 놀랍고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밀도 있게 취재하고 독특한 구성과 내레이션을 통해 전달해 왔다. 지난?1998년?5월부터 26년 동안 SBS의 대표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굳건히 자리를 지켜온 바 있다.

이와 관련, SBS는 "'세상에 이런 일이'는 올림픽 이후 다시 정비를 갖춰 돌아올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상에 이런일이' 후속작으로는 글로벌 마술 오디션 '더 매직스타'로 확정됐다. '더 매직스타'는 국내 마술사들은 물론,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마술사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장항준 감독, 배우 진선규, 한혜진 등이 출연한다.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보아X
어린 친구들이 권력을 잡으니 이 프로그램이 왜 장수했는지 왜 선배들이 계속 프로그램 유지를 했는지 모르는가보네.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