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KBS와 손잡고 대미문 ‘딴따라 오디션’ 개최...‘골든걸스’ 흥행 이을까

Home > 커뮤니티 > TV토크

[예능]박진영, KBS와 손잡고 대미문 ‘딴따라 오디션’ 개최...‘골든걸스’ 흥행 이을까

구기자차 댓글수 1 조회수 124 05.15 11:41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박진영 KBS 오디션 개최, KBS와 최정상 프로듀서 박진영이 손을 잡고, 글로벌 원탑 솔로 아티스트를 찾는 ‘딴따라 오디션’을 개최한다. 사진=KBS

KBS와 최정상 프로듀서 박진영이 손을 잡고, 글로벌 원탑 솔로 아티스트를 찾는 ‘딴따라 오디션’을 개최한다.

KBS2 신규 예능프로그램 ‘더 딴따라’는 노래, 춤, 연기, 예능 다 되는 딴따라 찾기 프로젝트로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 KBS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 연예계의 판도를 뒤흔들 올라운더 발굴을 목표로 노래, 춤뿐만 아니라 스타성까지 검증하는 전대미문의 딴따라 오디션이다.

그런가 하면 차세대 딴따라를 탄생시키기 위해 미쓰에이, 트와이스, 있지, 엔믹스 등 국내 대표 걸그룹을 배출한 명실상부 K팝 최정상 프로듀서 박진영이 ‘더 딴따라’를 위해 총력을 다한다. 이에 박진영은 글로벌 엔터사 JYP를 이끈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공개 오디션을 개최하고, 이를 통해 탄생할 차세대 딴따라의 화려한 글로벌 데뷔를 목표로 전속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는 물론 다양한 해외 지사를 보유한 KBS의 역량이 더해져 서울, 부산, 광주, 미국, 일본, 베트남 등 전세계 각지에서 글로벌 공개 오디션이 펼쳐진다.

한편 ‘더 딴따라’ 측은 오늘(14일) 오디션 지원자 공고와 함께 본격적인 딴따라 찾기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오디션 지원자격은 1993년~2009년생 국적 불문 남녀로, 전속 계약에 결격 사유가 없는 무소속 지원자에 한한다.

1차 오디션은 영상을 통해 진행되며, 2차 오디션은 1차 합격자에 한해 서울, 부산, 광주, 미국, 일본, 베트남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KBS ‘더 딴따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예능 ‘더 딴따라’는 올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골드닷
ㅋㅋㅋ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