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여배우 오구라 유나, 韓예능상 논란…“줄 사람 없냐”vs“파급력 무시 말라”

Home > 커뮤니티 > TV토크

[기타]AV여배우 오구라 유나, 韓예능상 논란…“줄 사람 없냐”vs“파급력 무시 말라”

Oppenheimer 댓글수 11 조회수 216 2023.12.01 17:17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image.png AV여배우 오구라 유나, 韓예능상 논란…“줄 사람 없냐”vs“파급력 무시 말라”

‘야동 배우’라 일컫는 일본 AV 배우 오구라 유나가 제31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EMN 예능상을 받으면서 논란이다.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스퀘어 그랜드볼룸에서는 제31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1992년부터 개최돼 그 해 문화·드라마·영화·성인가요·K-팝·개그·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최고의 아티스트를 선정해 상을 수여하는 종합예술 시상식이라는 것을 강조한다.

이날 여러 연예인 다양한 부문에서 트로피를 거머쥔 가운데 오구라 유나도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오구라 유나가 받은 상은 EMN 예능상이다. 오구라 유나는 수상 후 인스타그램 계정에 “앞으로도 더 열심히 활동하고 여러분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도록 하겠다. 감사하다”고 소감과 트로피를 인증했다. 앞서 오구라 유나는 제43회 황금촬영상 시상식에서 친선문화교류상 수상자로 감사패를 받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런 수상을 두고 설전이 벌어진다. 특히 국내에도 두각을 나타내거나 열심히 활동한 이들이 많은데도 올해 출연 프로그램이라고 해봐야 유튜브 웹 예능 ‘노빠꾸 탁재훈’, 넷플릭스 예능 ‘성 인물’이 전부인 오구라 유나에게 트로피를 건넨 부분에 대한 비판이 잇따른다. 주최 측 팬심이 녹아든 사심성 수상이 아니냐는 것.

또 19금 등 유해 콘텐츠 출연자인 오구라 유나 이미지와 일련의 콘셉트 등이 문제로 지적되고 있다. 대중성보다는 특정 콘텐츠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맞춰진 캐릭터가 아니냐는 비판이다.

반대로 오구라 유나를 지지하는 이도 많다. 거대 웹 예능 시장에서 출연만 하면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는 오구라 유나 효과를 무시할 수 없다는 반론을 제기한다. 이런 의견을 제시하는 이들 대부분은 남성이다. 그중에서도 음성적 콘텐츠를 소비하는 일명 성인물 마니아층.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1091420



기사 끝부분이 좀 거시기 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루왁코피
오항모
분명 민원 넣은 것들은 여자일듯.
아님 없는 데도 기자 본인이 넣어서 쓴거거나.
아이테르
기자가 누군지 찾아보니 기자 이름이 없네요.
메일도 무슨 팀메일만 있고...스포츠동아..
가우리999
리그v
받을수도 있는거지 빡빧하네
낄룽낄룽
이거그냥 돈주면 받는 그런상 아님? 회사메일로 연말 마다 날라오는거
강철비가내려와
받는게 어때서?
백수연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iles12
근데 좀 궁금하긴 함 무슨 명분으로 상을 받은건지
마도로
흐음.....
달달봉이
ㅋㅋㅋㅋㅋ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