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특유의 안좋은 습관 ㄷㄷ

Home > 커뮤니티 > 꿀팁카페

[일상꿀팁]한국인 특유의 안좋은 습관 ㄷㄷ

Oppenheimer 댓글수 43 조회수 10,640 2023.12.29 19:59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IMG_1906.jpeg 한국인 특유의 안좋은 습관 ㄷㄷ

빨리 먹는 습관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파오
정보 감사합니다.
바람구름비
식사는 천천히 해야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a야신월a
남아의~끓~는~피! 조~국~에~바~쳐! 는데 식사 시간은 5분 컷
yijoo
정보 감사합니다.
쓰바리
정보 감사합니다.
tripleplay
정보 감사합니다.
flya
그렇군요.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봇대1
감사합니다
sdfghd
천천히먹는게 은근히 어렵습니다
yhwmj
정보 감사합니다.
일류낭인
아마 군대 다녀오면 빨리먹는 식습관이 생기는 듯 합니다.
신속의슈밤밤
식탐이 있어서 진짜 잘 안고쳐짐.ㅠㅠ
호각각
천천히 먹는 사람들이 사회 생활하면서 빨리 먹는 팀원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음.
coolmaster
정보 감사합니다..
달달봉이
정보감사합니다.
akada
정보 감사합니다.
vksao
정보 감사합니다.
아노인
정보 감사합니다.
짜투리본색
감사합니다
피토
정보 감사합니다.~
사모쓰
정보 감사합니다!!!
떠깡
나도빠른가..
수승화강
정보 감사합니다.
haruna3
천천히 먹으라는 말은 진짜 많이 들었는데 실제도 매번 실행하기가 힘들죠
파코모
처음이슬
맛있는 음식 먹을때는 나도 모르게...
봇대1
감사합니다.
tikkunolam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carlie
조심 해야겠어요
리동뭌ㄷㅋㄷ
군대가서 더 빨라졌는데 ㅡㅜ
지오다노
감사합니다
7조용자용
정보 감사합니다
갯바위
정보 감사합니다.
하마구나
공감
L2000
정보 감사합니다
대박못해
감사합니다, 식습관 고치려고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네요...
tieijlwet
군대 갔다오면 빨리 먹게 되던데요ㅎㅎ
사회생활하면 어쩔수 없긴 함. 다른 사람 다 먹고 기다리는데 혼자 계속 먹기 좀 미안해서요.
옵티마옵티머스
이미 어릴때부터 습관화 되었다고 봅니다
맛벌이 가정의경우 퇴근후 저녁 빨리먹고 치우고 청소하고ㅠㅠ
쉬지도 못함
ruice86
찬찬히 먹자
파코모
킬리언
잘 봤습니다.
3직박구리학습
식사는 천천히
사랑과평화
혼자는 천천히 먹는데 회사 사람들이랑 먹을 때 빨리 안 먹으면 나중에 혼자 먹게돼서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