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100% 모으는법

Home > 커뮤니티 > 꿀팁카페

[포인트]포인트 100% 모으는법

선덕여관 댓글수 61 조회수 21,651 2018.08.29 11:34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노름은 절대 손대지 마시고(복권,슬롯,포인트휠,로또등등)

출첵과 댓글만 꾸준히 열심히 하세요

요청과,업로드 이용하시면 가속도가 팍팍 붙습니다

 

 

노름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tcafe2a_com_20180829_113043.jpg

 

tcafe2a_com_20180829_113055.jpg

 

tcafe2a_com_20180829_095643.jpg

 

결국엔 저처럼  호구 등록 됩니다

 

포인트 100% 모으는법

그것은 절대 노름에 손대지 않는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동내주민
하지만 알면서도 끊을수 없는개 노름이죠
액기스
힘내세요.
카드리안
화이팅....
실키식스
썩을.......
편수냄비
포인트휠 새로 나왔길래 손대봤는데 역시 손해봤어요
도가니아파
욕심내지마시고 천천히...
나라얀
1000점 그냥 날라갔네요 ㅠㅜㅠ
꼼땅마용
ㅡ,.ㅡ 저는 6렙이라 23000점 단데 어떡게 그렇게 많이 모은데요?
해볼이
멈출수있다면 ..
김수셔
한번 벌면 계속하게 되네요
병맥주
홧팅
터보x
도박은 패가망신이죠 ㅋ
homer
도박 포인트 장난아니네요 ㅋ
오란C
산 증인 여기에도 있습니다 ㅋㅋㅋ
dukivk
저도 도박 건드렸다가.. 어흑...
김가남
ㅠㅠ 저도 자꾸 포인트만 날리네요.
xkrkgivmn
복권이라도 될까하다가 .... 결국은 꽝
태윤이아빠
감사합니다ㅋㅋ
비공개명
ㅋㅋㅋㅋㅋ 꿀팁 감사함다
악사가
하아 짜증납니다
finenara
좋은 팁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wooink
감사합니다
dudumchic
감사합니다
데미갓제로로
ㅜㅜ
호호하하히히호호
감사합니다
lmce
힘내세여 ㅋㅋㅋㅋㅋ
다람쥐9999
헐.. - 50만 ㄷㄷ
진중귄
ㅋㅋㅋㅋㅋㅋㅋ
버니와함께춤을
z노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언iron
ㄷㄷㄷㄷ
내잘못입니다
흠...이런게 정보라고 5천씩 받는건지 알았으면.............................


노름 안했을텐데..
제연보경
ㅋ 노름...ㅎㅎㅎ
쉐킷쉐킷
영자님조차 인정하신 노름꾼...
마왕마츠
도박ㅋㅋㅋㅋ
호떡슈퍼
진짜 슬롯은 ;;;
조석2
ㅋㅋㅋㅋㅋㅋ노름만안하면 반은가는건가
워킹3
노름... 멈출수가 없네요 ㅠ ㅜ
오늘도한번만
ㅠㅠ노름 무서웁네요
☆smile★a
아닛..슬롯으로 날린 포인트가 현재 내 보유포인트보다 많............ㄷㄷ
김군가라사대
ㅠㅠ
성인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노름으로 2만날림
shk51232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거참이상하다
노름도 포인트가 있어서 한다는 사실에 놀라고 갑니다.
monggol
19등 ~~~~~~~~~~~~~
sjlfweifw
노름도 포인트가 있어야 할 수 있는것... 저는 아예 시도조차 불가능 ㅠㅠㅠㅠ
앱콘
댓글댓글
느헹
와...박살난다..
viermv코
우와 안타깝습니다
호리에유이
노름은 패망의 지름길이죠..
쎄피로스
복권은...ㅠㅠ
유니씨
복궈뉴ㅠㅠㅠㅠㅠㅠ
유니씨
복권... ㅠㅠ 패가망신
정신없음
복권안쳐다보기
treeee
ㅠㅠ 50만ㄷㄷ
바라이아
복권하다 망한 1인 추가욥~~
ddddqqddqq
ㅋㅋㅋㅋㅋㅋ팩트네요
KANGOL
아 씨 ㅜ ㅜ 다 날렸어 ~
tuju
힘내세요.
하자별로
리얼팩트네요 ㅠㅠ
Rynus33
명심하겠습니다.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