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이마트 5만원대 진입 ㄷㄷㄷ. jpg

Home > 커뮤니티 > 주식토크

[일반]속보) 이마트 5만원대 진입 ㄷㄷㄷ. jpg

블루몬 댓글수 32 조회수 1,902 04.16 12:50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4fdf9409fe76d5397f306c16f5c99bb2_1713239428_3498.jpeg
 

최대 이유:CEO리스크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모닝콜
탕탕탕재규어
쿠팡도 지금 알리나 테무 때문에 위협을 느낄텐데
이마트는 오너까지 그 모양이라 답이 안보임.
예전엔 엄마 지분 물려받고 추가로 지분 더 높이기 위해
주가 끌어내리려고 바보 행세한다는 소리까지 나왔었는데,
지금 보면 진짜 바보인듯.
카히리
글쵸 그런데 쿠팡하니깐 갑자기 생각나는게히 쿠팡도 일본자본으로 시장 독점하듯이
밀어 붙혀서 국내 오프라인 쇼핑몰장악했는데
테무나 알리 큰일이라고 유튜버들 난리 치는거보면 황당
왜 쿠팡은 큰일이 아니고 테무나 알리는 큰일인지...
잿빛장막
이마트 최저가 할인판매..
클송
동일 제품 쿠팡, 테무에 판다.
근데 가격이 퍼센트가 아니라 몇 배 차이 난다.
뱃살빼고파
쇼핑 관련 업계 주식들 다 비슷합니다
ceo 리스크 보단 추세죠
스카야
다른 한편의 정치권가 일부러 척지려는 회사 대표는 처음 봄. 그리고 상품권 있어서 쓰러 갔었는데 물건 가짓수도 줄어든 게 보이더라.
루쵸곤잘레스
와 작년 8만9만했던 주식 맞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멸공마트 병신
p1p2p3p4p5
대형마트가 사라지면 ㄷ
sdf5sdfsdfsd
주식회사 맞냐? 주주가 주인인데 오너가 주인인가? 한국에서는
사랑건축가
지금 사면 되나요?
클송
난 반댈세...
깨비먹
반토막 나고 싶어요?
라우뎅
이마트는 더 답도 없니요..
아무러나
마이너스의 손 멸공 !!
아이테르
쯧쯧..
아주조쿠
쯧쯧..
꿈을2
깨비먹
2만원 오면 매수 할 생각임
그리고 2만6천원 쯤에 던질거임
딱 30%
종종무무
아 형 이 사태를 어찌 해결할라고..
bull
얼마더 떨어질까요? ㅜㅜ
sou2345
10만 8천원으로 몇년 지지하더니 반토막 났네 ㅋㅋㅋ
짱이네요
바람아볼어
여러분들 생각이 다 번영이 되서 주가가 이모양 인거죠... 앞으로 어떻게 될진 두고 봐야죠. 저는 조금 투자할 생각입니다
무한사나이이
물가 계속올라서 서민들 소비 줄어들고있는데 유통을 왜삼
쪼오옴
엔씨소프트나 이마트나 서흥이나 싸다고 덤비면 진정한 쓴맛을 보여줄거에요ㅋㅋㅋ
sdf5sdfsdfsd
그동안 중국산 가져다 바가지 씌우던것들덕에 총체적 난국이네. 소비자들을 등신으로 본댓가를 앞으로 치르게 될거임. 건설사도 마찬가지 등등
달달봉이
테사로사
ㅓㅜㅑ 이렇게까지 떨어졌었구나.
EtCetera
자본잠식 및 감사의견거절 수준까지 대기할 예정...
불면의이순신
이마트 클낫내
누님
이정도면 이명희 죽을 날짜 받아놔서 상속하려고 그러는 건가 싶은데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