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격 김예지, 돌연 선수 생활 접는 '진짜 이유' 밝혀졌다

Home > 커뮤니티 > 스포츠톡

[일반]사격 김예지, 돌연 선수 생활 접는 '진짜 이유' 밝혀졌다

lambretta 댓글수 21 조회수 770 11.08 17:45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연합뉴스

ⓒ연합뉴스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32)가 최근 소속팀과 계약을 조기 종료하고, 당분간 선수 생활을 중단하기로 했다.

이 같은 결정에는 당초 밝혔던 육아뿐 아니라 자신을 향한 악플로 인한 상처가 크게 작용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예지는 지난 6일 소속사를 통해 전북 임실군청과의 계약 종료 사실을 알렸다. 

계약 기간은 올해 12월까지였으나 재계약하는 대신 계약을 조기 종료했다.

김예지는 소속사를 통해 "올림픽 메달리스트로서 여정을 잠시 멈추고, 당분간 아이와 시간을 보내며 엄마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휴식은 사격 선수로 더 발전하기 위한 과정으로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복귀 시점은 미정이지만 가능한 한 빨리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나 육아에 전념하겠다는 설명과 달리 당분간 사격 선수 생활을 중단하기로 한 것은 그를 향한 악의적인 댓글들이 원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파리올림픽 이후 비인기 종목인 사격을 알리겠다는 생각으로 화보와 광고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대외 활동을 펼쳤는데, 이와 관련해 비판 댓글이 급증했기 때문이다.

소속사 측은 노컷뉴스에 "김예지 선수가 선수 생활을 잠시 중단키로 결정한 것은 육아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으나 꼭 그것 때문만은 아니다. 선수가 악플로 많이 힘들어했다 " 고 전했다.

김예지가 힘들어했던 악플의 내용은 주로 파리올림픽 이후 대외 활동에 대한 조롱성 댓글들이다.

특히 그가 국내 최초로 테슬라코리아의 앰배서더로 선정되자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 "본업에 충실하라", "금메달리스트보다 잘 나가는 은메달리스트" 등 비난이 이어지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예지 선수가 보기와 달리 많이 여리다"며 "비인기 종목인 사격이 더 알려지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한 대외 활동들을 사람들이 안 좋게 보니 상처를 많이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2/0002111204



아이고 ,,,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이렇구나
아이고..
골르모
복귀한다는거잖아
skrjandk
닥터펑크
참...
아무거나싫어
보아X
군청이랑 계약이 되면 몸이 자유롭지 못하니 계약을 하지 않았나보네. 근데 소속사하고는 잘 되가시나보네요
오쿤
어이쿠야호랑이
현생 중에서도 가족은 포기 못 하죠. 잘 추스르고 편안한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찌앙펑슈
제네시스가오
잘 나가니 배 아파서 저 지랄...
slow20
슬픈 일이군요
weolin
유부녀에 일반인을 외모로 까는 새끼들은 대체 무슨 마인드지?
레다1970
매너매너인
에휴 악플러들
그린티카페
왜악플을...
루왁코피
보기보다 마음이 여린 것 같음 정몽규같이 전국민이 나가라고 해도 버티는 놈도 있는데 ㅋㅋㅋ
웅컁컁캭
아이고ㅠㅠ
waves79
Sloucher
랑빈파
민선생님
현금 주고 싶어서 그런가본데 고소 시전하시지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