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이 영국가 손흥민 만난이유

Home > 커뮤니티 > 스포츠톡

[축구]이강인이 영국가 손흥민 만난이유

시드조아 댓글수 34 조회수 1,064 02.21 11:40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이강인이 손흥민을 찾아가 고개를 숙였다.

 

이강인은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과문을 다시 올렸다. 여기에 따르면 이강인은 영국 런던에 있는 손흥민을 찾아갔고 사과했다. 손흥민은 이강인을 반겨 사과를 받아줬다. 

 


이강인은 “지난 아시안컵 대회에서 저의 짧은 생각과 경솔한 행동으로 인행 흥민이 형을 비롯한 팀 전체와 축구 팬 여러분께 큰 실망을 끼쳐드렸다”고 사과했다. 

 

이어 “흥민이 형에게 얼마나 간절한 대회였는지 제가 머리로는 알았으나 마음으로 그리고 행동으로는 그 간절함을 충분히 헤아리지 못했던 부분에서 모든 문제가 시작되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적었다.

 

이강인은 “그날 식사 자리에서 절대로 해서는 안될 행동을 했다”며 “이런 점들에 대해서 깊이 뉘우치고 있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강인은 또 “팀에 대한 존중과 헌신이 제일 중요한 것임에도 제가 부족함이 많았다”며 “대표팀의 다른 선배님들 동료들에게도 한 분 한 분 연락을 드려 사과드렸다”고 강조했다. 

 


이강인은 끝으로 “이제까지 축구를 지키고 빛내셨던 선배님들과 동료들, 그리고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저의 위치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는 계기였다”며 “실망이 크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축구선수로서 또 한사람으로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헌신하는 이강인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하 사과문>

 

지난 아시안컵 대회에서, 저의 짧은 생각과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흥민이 형을 비롯한 팀 전체와 축구 팬 여러분께 큰 실망을 끼쳐드렸습니다.

 

흥민이 형을 직접 찾아가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는게 중요하다 생각하였고 긴 대화를 통해 팀의 주장으로서의 짊어진 무게를 이해하고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런던으로 찾아간 저를 흔쾌히 반겨주시고 응해주신 흥민이 형께 이 글을 통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흥민이 형에게 얼마나 간절한 대회였는지 제가 머리로는 알았으나 마음으로 그리고 행동으로는 그 간절함을 충분히 헤아리지 못했던 부분에서 모든 문제가 시작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특히 흥민이형이 주장으로서 형으로서 또한 팀 동료로서 단합을 위해 저에게 한 충고들을 귀담아 듣지 않고 제 의견만 피력했습니다.⠀

 

그날 식사자리에서 절대로 해서는 안될 행동을 했습니다. 지금 돌이켜 생각해 봐도 절대로 해서는 안될 행동이었습니다. 이런 점들에 대해서 깊이 뉘우치고 있습니다.

 

팀에 대한 존중과 헌신이 제일 중요한 것임에도 제가 부족함이 많았습니다.

 

대표팀의 다른 선배님들, 동료들에게도 한 분 한 분 연락을 드려서 사과를 드렸습니다.

 

선배들과 동료들을 대할때 저의 언행에 배려와 존중이 많이 부족했다는 점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선배들과 동료들을 대할때 더욱 올바른 태도와 예의를 갖추겠다 약속드렸습니다.

 

저의 사과를 받아주시고 포용해주신 선배님들과 동료들에게도 이 글을 통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의 행동 때문에 함께 비판의 대상이 된 선수들도 있습니다. 그들에게 향한 비판 또한 제가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과분한 기대와 성원을 받았는데도 대한민국 대표 선수로서 가져야할 모범된 모습과 본분에서 벗어나 축구 팬 여러분께 실망을 안겨드려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이제까지 대한민국 축구를 지키고 빛내셨던 선배님들과 동료들, 그리고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팬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저의 위치에 있을 수 있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는 계기였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베풀어 주신 사랑만큼 실망이 크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축구선수로서 또 한 사람으로서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헌신하는 이강인이 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사과하기위해서 찾아갔다네요  .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사랑그후
똥줄이 탔나보네.
하지만 넌 이미 싸가지로 찍혀서....
플레이어77
"천성은 못 고친다."
mutant
이미 미운털이 박혀서...
마제스티
국대 하고 싶어 안달 났네. 한심한 넘. 범국민적으로 대표팀 착출 반대 운동을 해야 정신 차리려나..
언제 또 뒤통수 칠지 모름..
불카토스
결국 돈때문에 고개 숙인게 아닐가 싶기도..
윤하짱
사과라.... 여론보고 사과하러가는 색히 인성 ㅋㅋ 이미 엎어진 물은 주어 담을 수 없다 그냥 니 평소 행실이 나온거라 그냥 평생 안고 가야지 별 수 없어 강인아...
통통한곰돌이
잘했다. 늦은감 있는게.....
그런데 좀 더 빨리 했으면 어땠을까 싶네
카임냐
사과하고 둘이서 잘 해결해도 애하나 잡아먹지 못해 안달난 사람들 많구나
yg855800
대충 넘어가겠지 하다가 광고 위약금 등 등 줄줄이 터지니 아차 싶은거지... 인성 그리 쉽게 안바뀜
퓨닥
시켜서 하는 멘트 티가...
앤디99
그동안의 행동을 보면 사과 안할 인성이였는데 의외네.
찐육덕파
온 가족이 점마 하나에 메달려 살고 있는데..먹고 살려면 해야죠.
그동안 이미 약속된 미래로 알고 살아왔을텐데
인터넷워
광고 돈이 이렇게 무섭다
별밭
사람은 고쳐 쓰는거 절대 아닌데...
축협에서 강이니 징계를 내려줘야 아래 새싹들이 건강하게 자라서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가 보일듯
결국 돈과 민심에 못 이겨 시간이 지나서 사과하러 갔다... 참 그러네요
아리가케
뭐...좋은게 좋은거라고....원래 한번씩은 실수 하지 않습니까....
봐주고...한번 더 저 지경되면 그때 썅욕을 하든 뭘 하든 해도 될거 같다는 생각

그리고 손흥민이 강인아 만나고 싶지 않다 그러겠어??당연히 사과 받아주것지..ㅎㅎㅎㅎㅎㅎㅎ
두둥두둥둥
충격이 엄청나게 왔겠지 모든 곳에서 지워지고 있었으니 아무튼 일단 날라가서 사과는 잘했다
한 번 더 그러면 진짜 ㅈ된다
리얼맥코이
왜이리 다들 잡아 먹으려고 하실까????
아이테르
이미지 바꾸려면 노력 많이 해야할 듯..
아도르푸
ㅋㅋㅋㅋㅋㅋㅋㅋ위약금 존나 무서웠나보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아라치치킨 뭔 치킨인지도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펑크
광고가 참 커 ㅋㅋㅋ
LordㅡBritish
애초에 법률대리인 선임할시간에 바로 흥민이 찾아가서 무릎꿇고 대가리 박았어야지... 그럼 사건이렇게 커지기전에 흥민이가 먼저 SNS 에 화해했다고 좋게 글 올렸겠지.. 사과문 자체도 이강인이 100프로 쓴게 아니라고봄..
매너매너인
앞으로가 중요
갓나
바로 변호사 선임했다던데 거기서 난 깜놀,,,,
mariowario
한국 빨리 와 새끼야. 지옥을 보여줄게
업템포
해밀a
홍아름이아윤
본성이 어디 안가지
네르기간테
chani69
하이고 지들은 얼마나 본성이 좋아서 이리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이지?
어릴때부터 얼마나 성인군자 였기에 범죄도 아니고 선수간의 다툼에 이렇게 미친 사람들 처럼 물어뜯는지 모르겠다
기성용 이청룡 손흥민도 어릴때 사건 사고 많았지만 지금은 다들 성숙하게 성장했는데 뭔 사람이 안 바뀐다고 이러지?
그저 어린나이에 유명해지지 질투심에 그냥 어찌할바를 모르고 물어뜯는거 보면 정말 인간은 천성이 악한게 맞구나 하는 생각만 든다
섬노살
질투심 아닌데 왜 발끈하세요? 하는 짓이 꼴보기 싫은 겁니다
섬노살
쓰레기같은 새끼 교묘하게 멕이는 거 보소 ㅋㅋ
현실외면
사과 했으니 앞으로 어떻게 하냐 지켜보는것도 중요하지..
이미 지나간거니 용서하는 팬으로서의 자세도 필요한듯..

욕하는건 누구나 쉽게 할수 있습니다.
리껑
분위기 이러니 그냥 사과한번해라.. 했겠지 ㅋㅋㅋㅋㅋ
이강인은 슈파슈파거리면서 억지로 했고
가나다라마샤샤샤
뭐 알아서 잘하겠지 뭐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