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MVP 에릭 페디 화이트삭스행

Home > 커뮤니티 > 스포츠톡

[야구]KBO MVP 에릭 페디 화이트삭스행

릴개십 댓글수 23 조회수 416 2023.12.06 08:56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2년 15m 

크보 1년차 최고액이 1m정도인거 감안하면 


대박났네요


도배느낌나서 스포츠톡은 오늘 그만 씁니다 ㅜㅜ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76434
푸른
cordi77
잘가라
Yaoming
다시 믈브로 돌아가네 ㅋ
GNS빡곰
우리나라 프로야구에서 성공하는 용병들 자주 나오면, 우리나라 프로야구 수준이 고평가 받겠죠~
호혁아범
메이저가서 잘했으면 좋겠네.
스몰
대박났네여 ㅋㅋㅋ
푸른야수
가는구나 잘해라
asdqweqe
역시 가는구만
샤발레타
헐 1500만달러 ㅋ
한리스
오ㅋㅋㅋ
티오피칸타타
xmfpem
진짜 대박났네 ㄷㄷㄷㄷㄷ
덴뿌라9
수고했다 가서 잘하고
달빛토끼
500만이 아니라 1500만?? 대박치고 고국 복귀하네
Repomer
갈거같던데 잘됐네
키라토마토
원래 유망주였는데 KBO에서 체인지업 슬라이더 새로 장착해서 환골탈태 해버렸음
메이저선발기근현상까지 겹쳐서 대박 터트림
topck1
켈리처럼 대박나라

스위퍼!
마르칼
가서 잘 하시오
그래야 KBO 오려는 외국인들 양과 질이 다 좋아질 수 있을테니
their
ㄷㄷ 근데 갈만했죠 ㅎㅎ
자드야
잘해라
디스커터
코빈 하위호환이었는데 이번엔 잘할수있을지 모르겠네요
추격소년
성공하세요.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