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괴물 범인 스포 (?)

Home > 커뮤니티 > 감상후기

[드라마]드라마 괴물 범인 스포 (?)

흑둥이 댓글수 1 조회수 509 02.26 06:25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1. 신하균 (이중 인격)


신하균 안에 다른 존재의 신하균이 살인을 저지른 경우!!


20년전 살인사건이 나고 진범이 잡히지 않자 경찰과 의원들이.. 범인을 하나 만들 계획을 세우고.. 신하균을 지목!!


신하균 집안은 쑥대밭이 되고.. 신하균을 범인으로 만들기 위해 고문을 했을것으로 예상!!


(드라마 중간 중간에 다리를 절면서 약을 먹는 씬 참고)


마을 사람들이 신하균이 범인 아니라는걸 아는데.. 모두가 큰 권력(경찰+의원)앞에서 입막음 당한걸로 예상!


이 모든걸 아는 신하균은 괴물로 변하고 싸이코 패스 자아를 만들어 내서 모방범죄를 저지르는거 같습니다.


진범을 잡기 위한 트릭!!!



2.슈퍼 아저씨


이 사람이 가장 위협적인게 너무나 착하고 성실하고 어리버리 합니다. 뭔가 장애를 가지고 있는거 같은데.. 트릭 같습니다.


범인이라고 지목하는 이유가.. 20년전 아내가 도망갔다고 하는데.. 이건..살해 가능성이 큽니다.


이 여자와 결혼 했을 당시 아이를 가졌을것으로 예상되는데.. 그 아이가 다른남자의 아이라는걸 알고.. 죽였을꺼고..


그로인한 정신병 착란으로 아내와 비슷한점을 가진 사람들을 계속 죽여 왔던거 같습니다. 손가락 패티쉬가 있는것으로 보아..


매번 신하균 어머니가 있는 병실로 찾아와서 손을 딱아주는 모습이나.. 감시하는걸 보면.. 뭔가 신하균 어머니가 범죄현장을 목격한


증인일수도 있다는거죠. 어느날 갑자기 깨어나서 진범이라는걸 말할까봐 매일 찾아가는게 아닐까? 생각 됩니다.


딸은 누가 죽였는지 아직 모르겠네요. 누군가 만나는데 얼굴 미소로 보아 신하균 같습니다. 집에도 안들어오고 몇칠 클럽에서 살았는데..


아버지 였다면 저런 미소가 안나오겠죠. (도망가고 싶은 표정이 였을뜻)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fjkgjgjghf
살인자의 기억법 그 느낌수도 잇고용~~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