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모바일 요금제 사용하시는분? 혹은 사용해보신분??

Home > 취미생활 > 휴대폰톡

[질문]아이즈 모바일 요금제 사용하시는분? 혹은 사용해보신분??

그러하다능 댓글수 20 조회수 181 07.22 10:53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이미 알고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아이즈모바일을 운영하는 아이즈비전이라는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제가 MVNO(알뜰폰)관련 업무를 메인으로 하고 있지는 않지만..


커뮤니티 활동하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니..


아이즈모바일 쓰고계신분이 은근히 많더군요...


그리고 딱히 감출이유가 없어서 아이즈 직원이라고 하면...


욕먹는경우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여쭈고 싶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서비스 이용하시면서 가장 불만스러운 부분이 어떤부분이 있는지?


자유롭게 덧글 남겨주시면..


해당 내용들 취합해서 각 부서 실무자들 갈구는데 아주 용하게 쓸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제가 불만을 100%해결 할 수 있을정도로 높은 직급도 아니고

MVNO사업을 주관하는 팀 소속도 아니긴 하지만...


최대한 많은 채널에서 의견을 모아...


각팀 담당자 갈궈서 브랜드 이미지좀 바꿔보려고 합니다..'ㅅ'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vlrhsaos
아이즈 모바일 8년 넘게 쓰고 있지만,,,,
제일 욕 먹는 부분이 AS 부분 이죠.........
고객센터 사용해 본 사람 은 잘 아실듯...
AS 처리 부분은 뭐라 할것 없이 친절하고 잘 처리 합니다.
문제가 뭐냐....전화 하면 정말 안 받아요.....
사람이 많다고 하지만...예전에 10시 부터 전화 해서 3시 까지 하니까 겨우 받더군요,,
카카오톡 상담도 한참 뒤에 하고....... 정말 그 부분은 최악 입니다.
고객센터 를 확충을 크게 하여야 합니다. 고객센터 이용하기가 정말 어려운 곳 입니다.
그러하다능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전화 연결 어려움
카톡 상담 답변 늦음

체크해두겠습니다.
5뜨거운도그
고객센터 이용할때 숨막했어요..
결국에 개통을 3주째 안해줘서 문자개통했고요..1달동안 전화 한번 하기 힘든 회사더군요,,,
서비스는 별 한개도 아깝다고 생각해요..
원주사람
문자개통은 어떻게 하신건가요?? 전 7월 2일에 카톡으로 개통신청하고 아직도 안되고 있어요..
고객센터에 연결해서(될 떄까지 기다림... 최장 23분 기다린 적도 있음 ㅡ,ㅡ) 이야기 하니 기다리라고만 하구 있네요.. 에혀.. 개통부서에 이야기 한다고 했는데두 여즉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
그러하다능
유심 배송 받으실때 동봉된 개통가이드에 문자개통 내용이 누락되어있었을까요?
혹은 개통가이드가 없이 유심만 수령하셨는지요?
그러하다능
개통을 3주째 안해줬다라는 내용은
개통신청을 했는데 개통을 안한걸까요?
아니면 개통신청을 하기위해 3주동안 기다리셨다는 걸까요?

제가 고객센터를 까려면 디테일하게 알수록 좋아서요..
원주사람
디테일하고 정확하게 정리해서 말씀드릴게요.

1. 6/28에 가입신청완료(접수완료 문자왔음) 집주소와 실거주지가 달라 실거주지로 유심신청함
2. 6/30에 집주소 택배기사에게 아이즈모바일에서 택배 배송된다고 연락 옴. 이상해서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에 18분 기다려 통화 후 문의하니 아직 유심칩 안보냈고, 실거주지로 보낼테니 걱정말라고 함. 이상해도 믿었음
3. 7/2일 실거주지로 유심도착 문자와 카톡 둘 중에 어느것으로 개통요청할까 하다, 카톡으로 개통요청함.
4. 7/3일 주말에 집주소지(본가)에 가보니 아이즈원 유심이 와있음(6/30에 택배온 것) 허탈했지만, 신청했으니 괜찮겠지 하고, 혹시 몰라 7/5 고객센터 문의(24분 기다림)하니 개통요청 정상 신청되어있으니 기다리고, 집주소지로 보낸 유심은 버려도 된다고 함
원주사람
5. 7/19에 다시 고객센터 문의(9시 떙에 전화해서 안기다림) 2주도 넘었는데 너무한거 아니냐? 고객센터 왈 죄송하다 워낙 신청자가 많아서 그렇다, 개통센터에 당일특급으로 신청하겠다고 함.
6. 7/21 오전 10시경 고객센터 1차 문의(14분 기다림) 도대체 언제 개통되는 거냐? 개통되기는 하는 거냐?? 고객센터 왈 죄송하다, 다시 한번 재차 개통신청 넣겠다.. 알겠다고 하고 끊음
7. 7/21 오후 4시 15분에 고객센터 2차 문의(21분 기다림) 개통요청 된 것 맞는지 확인 바란다 너무 늦어지니 기다리기 힘들다.. 고객센터 왈 죄송하다 개통요청 된 것은 맞다. 다시 한번 더 특급신청 하겠다
8. 7/23 현시간 10시 34분 아직도 개통 못함... 젠장할...
원주사람
유심칩 올 떄 개통가이드는 정상적으로 왔구요. 카톡과 문자중에 카톡이 낫겠다 싶어 카톡으로 신청한 거예요.. 심지어 아직도 개통가이드 갖고 있어요.. 후.. 언제 개통될 지 몰라서 유심칩이랑 클립도 계속 갖고 다니고 있구요. 이러다 프로모션 가입기간 끝날까 두려울 정도입니다. ㅠㅠㅠ
진짜 힘 좀 써주세요.. 이제 일주일 밖에 안남았는데.. 심지어 쪽지로 제 신상을 알려드리고 싶을 정도입니다..ㅠㅠㅠㅠㅠ
easylife
저번달에 알뜰로 옮기려고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아이즈 모바일이랑 스마텔이 저렴하긴 하더라구요.. 근데 아이즈쪽은 악평이 너무 많더라구요.. 개통에 오랜시간 걸림(최소 일주일이상) 고객센터 연결할려면 기적이 필요한 수준이라고 하고.. 그래서 그냥 돈좀 더주고 다른곳 갔네요 저는.. 저정도로 연결이 안될 정도면 직원좀 더 충원해야 할거 같습니다..
그러하다능
올해 후불 접수건이 작년대비 10배이상 늘어서
개통 개선을위해서 업무 프로세스부터 인원 충원까지 전반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mabin3
알뜰폰 회사들 거의 다 비슷한 문제점을 갖고 있는데
고객 불만 중에 cs부분이 가장 큰 지분을 갖고 있는거 같아요
그러하다능
여론을 보니 고객센터를 집중적으로 조져야 할거 같아요..
원주사람
전 제발 개통이라도 시켜줬음 좋겠습니다..
7월 2일에 개통신청하고 아직도 개통을 못하고 있어요.. 언제 개통될 지 몰라 계속 유심칩에 클립 들고 다니고 있네요.. ㅠㅠㅠㅠㅠ
힘들게 진짜 힘들게 고객센터 연결되면 기다리란 소리만.. 월요일에 개통부서에 특급으로 넣어보겠다고 이야기 하지만, 여즉도 개통안되고 있네요...
그러하다능
쪽지로 문자개통접수 내용 보내 드렸습니다.ㅠㅜ
원주사람
쪽지는 받았구요. 카톡으로 개통신청했지만, 혹시 몰라 문자로 다시한번 신청했네요.
그리고 위에 댓글에 저한테 하신 질문인 줄 알고 댓을 달았어요. 죄송하네요.. 암튼 지발 저 개통 좀 시켜주세요.. 엉 엉
원주사람
직접 관련은 없으시다는데 귀찮게 징징 데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
그러하다능
직접 관련은 없다 하더라도...
저희 회사로 인해 불편을 격고 계신부분을 조금이라도 해소해드리고 싶어서요..'ㅅ'
우선적으로 영업사원들도 여력될때 최대한 개통지원 나가도록 조치는 취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ㅠㅜ
자바스코
고객센터 ㅈ 같음
내 앞에 대기 몇명 혹은 몇분 걸린다라는 안내 멘트라도 나오면 좋겠음
혹은 전화 예약을 걸수있는 시스템을 통해서 무작정 기다리는게 아니라 고객센터쪽에서 전화를 통해 연락을 받을수 있으면 좋겠음

전화 받기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정보가 필요함
한번 전화해서 연결할려면 10분은 기본이고 보통 15분 걸림
그러하다능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금일자 기준으로도 개통대기자가 1,500명을 넘고 있어, (월초에는 2~3천명까지 대기자가 생기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더욱 어려워 지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전화 연결 대기 시간 안내 혹은 대기 인원 안내 등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은
개발팀과 논의하여 적용 가능한 방법은 빠르게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