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4 에서 S24+ 갈아탔는데...

Home > 취미생활 > 휴대폰톡

[일반]플립4 에서 S24+ 갈아탔는데...

말타고달려 댓글수 3 조회수 1,108 02.18 03:14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캐나다 거주중인데, 플립4 처음 받았을때 초기 불량으로 교환 받는데 3개월..

1년째 둘째가 떨어트려 액정 깨져서 고치고,

1년반째 계단에서 떨어트려 액정 힌지 나가고, 초기 불량으로 교환받은 것 때문에 삼성 케어 적용 안되서 그거 수정하고 고치는데

몇일을 여기저기 전화해서 서류 받는데고 난리.. 지긋지긋하네요.


근데 또 S24 로 .....  삼성 직원 할인에, 고장난 옛날폰 리턴하면 700불에 가능해서요. 플립4도 (500불에 구매함요.)


근데 불편한점이...


1. 플립4보다 옆으로 길어서 한손으로 화면 컨트롤 하는게 좀 어렵네요.


2. 삼성 비디오 앱이 아이콘이 없어져서 갤러리에서 비디오를 재생 시켜야 한다는게 짜증나네요.. 

삼성 비디오앱이 별로긴 하지만 간단히 볼때 이거 만한게 없었는데요.


3. 네비게이션 바 스와이프 제스처가 진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잘 먹히지도 않고....

결국 good lock 을 통해 바꾸기는 했지만, 너무 불편해요.


4. AI 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딱히 특출나다고 할만한건 없는거 같아요.


5. 멀티창 플립4는 멀티화면 저장할 수 있었는데, S24 는 그런 기능 자체가 없네요. 못찾는건지..


6. 엣지에 노티피케이션 앱이 없어진건지 못찾는건지 유료앱만 있네요.. 이거 읽기 싫은 카톡 볼때 1 안없애고 유용하게 볼 수 있었는데, 젤 아쉽네요.


물론 장점도 많고, 적응하면 S24 가 더 편해지겠지만, 당장은 불편하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물공자
"네비게이션 바 스와이프 제스처가 " 반나절 정도면 익숙해집니다. . 옛날방식보단 훨씬 편해요
짜왕님
폴드 플립은 다 좋은데 힌지에 찍힘자국있으면 무상교체 안되는게 좀
SinSun
플립4를 1년 반 가까이 사용하다가 접을때 전원이 꺼지는 문제로 A/S하러 센터 갔었는데
그 외엔 별 문제가 없다는 걸 확인하더니 공짜로 새거로 교체해주던...
공짜로 안 해주면 한두달 더 쓰고 바꾸려 했었는데 2년 채우고 S24+로 바꾸려고 하는 중입니다.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