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 초간단 스토리 설명 결말 스포일러

Home > 커뮤니티 > 영화토크

[일반]정이 초간단 스토리 설명 결말 스포일러

shoijakara 댓글수 31 조회수 1,034 01.25 10:47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용병정이가 사망하고 시신과 함께  뇌의 기억을 군수업체에서 사들임


레벨 3등급이라  판매도 할수 있는 상품으로 취급할수 있슴


레벨 1등급이면 인간의 존엄성이 유지됨 상품불가


군수업체에선 계속 전투 최고요원으로 만들려고 하지만 특정 단계에서 실패하자


정이 개발은 취소되고 업체에선  성인돌로 팔 계획에 돌입함


정이 개발에 관련된 팀에 있는 사람이  정이의 친딸임( 강수연이 정이의 딸)


이를 눈뜨고 볼수없어 시한부인생인 정이딸은 (강수연은)  정이를 빼돌려 탈출시킴


정이는 뇌기억에는 과거 친딸과의 추억이 살아있슴


군수업체에서 실험대상인 정이는 저기 저 깊은 지리산으로 숨어 들어가면서 끝남




초간단 요약 


군수업체에서 타병기 싸움에서 이기기위해 끝판왕들과 싸움을 시키지만 계속 끝판왕을 못깨자


정이 개발은 취소되고 성인돌로 취급시킬 계획에 돌입하고 이를 눈치챈 친딸이 엄마 정이를 탈출시키고


정이는 지리산에 들어감 


군수업체의 추적을 피해 자연인이 되어있을까? 


97a97cce10ff8cb2b08a26c609bfbe4f_1674610995_0739.jpg
 



4b1e27054686f097a05d98b561015056_1674611209_567.jpg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hosu13
지리산에 로봇혼자 들어가서 어떻게 자유롭게 살라는건지 ㅎ
거부기2
ㅋㅋㅋㅋ 자연인....
이거노미
저도 이 영화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는데.. 진짜 스토리 기승전결이 무슨 ㅋㅋㅋㅋㅋ
깍두기77
폭망이라던데..
마기1
기대를 그닥 하지 않고 봤지만....
스토리가 너무 단순해서 놀람....
그냥 유튜브 SF단편 보다 못한느낌이랄까...;;;
그냥 강수연님 고별작정도 느낌임...
불립문자
도저히 끝까지 볼수 없었음
비우람이
소리엘
노잼
수면위달빛
영화가 아니라 드라마로 몇편 제작됬으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 듬 짧은 시간에 많은 내용을 함축하고 스토리를 풀어가야되서 그런지 좀 허무한 느낌이 듬
쪽빛하늘
그런 작품들이 종종 있죠!! 개인적으로 사일런스라는 영화를 재미있게 봤지만...미드로 만들어졌음 더 재미있지 않았을까 싶은 마음도 있었습니다.
긍정왕복선생
일단 화면발은 괜찮음..... 그냥 시나리오가 한국의 '정!!!' 그놈의 신파 안들어가면 안되냐!!!
피즈치자
시나리오... 너무 단순하고 잔잔함.. 전투 AI 로봇이 주인공인데 인간이 하는 액션을 하고 있음.
왜 로봇들이 아크로바틱을 하고 있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감.
tcex
한국에서 까이거나 말거나 4일인가 연속 비영어권 영화 글로벌 랭킹 1위...
심지어 2위랑 두배 넘게 차이나는 시청시간;;
꼬라비
진짜 스토리 별로더라고요. 그래픽 글케 쓸거면 스토리에도 좀 신경쓰지 연상호감독이라 하길래 기대했것만 재미 없더라고요
처음으로3
차라리 정이가 정치적으로 살해 당했고,
그 사실을 안 박사는 복수하려고 군수업체에 취직해 정이 프로젝트를 계획한거였으면
좀 낫지 않을런지...
마지막 엔딩은 좀 뜬금 없었음.
정기적으로 관리 하지 않으면 금세 기능 상실해서 제기능 못할 텐데.
혼자 산에 들어가서 어쩌자는 건지...
쓰뤼
봐야하나 말아야하나 ㅡ,ㅡ
vlrife
참고로 계속 테스트 미션 마지막에 실패하는 이유는 마지막 출동 전에 딸이 준 인형을 잃어버렸던걸 찾아 시선이 그쪽으로 뺐긴 틈에 공격당해 실패한것이었음 ㅠ
산토니
레벨 3등급
zz비비디
로봇이 산으로 가면 연료는 어케 구하려나
유루유리하지마
노잼인데 왜 1위지
zhdwkqks
음,,, 그 정도로 실망스러운가요..
3타가메
디스토피아 사이버펑크 세계관인줄 알았는데, 결말에 숲이 울창~~
아스화리
이런 스토리였구나
리리링
ㅋㅋ... 안봐도 되겠네요...
건강보조제짱
보스에게 마지막 한 발 박으려고 하는데 로우배터리.
배터리가 중국산 ㅠㅠ
양치기소년단
그래도 볼만하다는 소리를 믿는게 아니었어...휴...내 시간...카지노로 씻어내리.
Joy79
안본게 당행인건지,,,ㅠㅠ
로건케이
하도 욕을 많이 먹는 영화라 관심없다가도 보고싶네요 마치 리얼처럼요...
진상토끼
볼만 했습니다~ 욕 많이 먹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마지막 엔딩 씬 빼고...

다 녹아 내린 지구에 저런 풍경이 어디에 있을지...

앞으로의 한국 SF 가 점점 기대 되어지더군요.
한글공백있
보기 어렵네
통통아부지
결론이 정말 저런가요? 헐~~~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