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네이티브 올옵션 프레임은 평균 120프레임 이상 나오는것 같네요!
"엔비디아 성능 오버레이` 프레임 생성 프레임이 잘 표시되고요
가상 프레임 표시할려면 실행 방법이 좀 번거롭지만요!
(윈도우 재실행-> Lossless Scaling 실행-> 게임 실행후 Lossless Scaling 업스케일
-> Alt R 성능 오버레이 프레임 표시) 하면 가상 프레임으로 출력되더군요
가장 먼저 "성능 오버레이" 키면 그래픽 출력 프레임으로 표시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Lossless Scaling 실행하면 모든 녹화 프로그램이 거진 다 팅기네요!
어쩔수 없이 폰으로 짧게 영상만 녹화합니다,
게임 30분 실행했는데 프레임 버벅임 없이 플레이 가능했습니다.
쉬운일이 아닌데 ㄷㄷ
해리포토 레거시는 되는데
보더랜드3나 보더랜드 원더랜드는 안 되네요.
엄청 버벅여버림...
4K 올옵션시 70~110프레임때 나오는데 Lossless Scaling 실행하면 그래픽 출력프레임 50~70때로 떨어지고 생성프레임 140~160때까지 올라가진 합니다만
그렇지만 화면을 빠르게 이동할때 풋렉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프레임타임도 기본 8~15ms 인데 Lossless Scaling 실행하면 20~40ms에 그래프로 보면 떨림이 심합니다.
전 욕심 안 부리고 QHD 해상도에 60프레임만 나와주면 되거든요.
근데 제 사양에선 50-55프레임 정도 나와서 Lossless Scaling 쓰는데
이걸 켜면 더 버벅여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