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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DOOM THE DARK AGES 최근자 뉴스

뉴욕양키스 댓글수 8 조회수 607 08.02 15:35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둠: 다크 에이지 – 꼭 갖춰야 할 5가지 특징.


이 다섯 가지 기능은 id Software의 최신 프로젝트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한다. Doom: The Dark Ages는 1인칭 슈팅 게임 팬을 위한 또 다른 장대한 모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어떤 종류의 기능을 제공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 이 다섯 가지 기능은 게임을 엄청나게 즐겁게 만들 뿐만 아니라, 더욱 큰 선전을 만들어낼 수도 있어!


Quakecon 2024가 코앞으로 다가왔어. 8월 8일, Doom 팬들은 다가올 Doom: The Dark Ages의 공개 콘텐츠를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이야. 이것이 올해 id Software에서 가장 기대되는 타이틀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어. 그러나 이 다섯 가지 기능은 Doom: The Dark Ages를 최고의 Doom 타이틀로 만드는 데 필수적.


Doom 2016과 Doom Eternal은 모두 id Software의 성공작으로 입증되었어. 팬들의 기대가 클 것이야. 하지만 이 다섯 가지 기능이 Doom: The Dark Ages에 포함되는 한, 이 게임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봐


Doom 2016/Eternal에 필적하는 캠페인 


Doom 팬은 매력적인 캠페인을 즐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그것이 이 시리즈를 훌륭하게 만드는 것이야. Doom 2016과 Doom Eternal은 모두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캠페인 경험을 제공. 이들을 그렇게 재미있게 만든 것은 다양한 미션과 기억에 남는 순간들이었지. 플레이어는 Cyberdemon과의 강렬한 만남을 Urdak의 기이한 분위기 경험으로 쉽게 떠올릴 수 있어


Doom: The Dark Ages는 플레이어가 캠페인을 플레이할 때 이런 순간을 꼭 몇 가지 제공해야 한다. 캠페인이 동시에 많은 양과 질을 제공하면 좋겠어. 결국 Doom 팬들은 캠페인이 이 시리즈의 주요 경험이 되기를 기대. 확실히 길지만 동시에 폭발적이어야 한다. 게다가 캠페인은 플레이어가 계속 플레이하도록 하는 인센티브가 더 있어야 한다. 이는 마지막 두 Doom 시리즈에서 개선할 수 있었던 부분. 아마도 Doom: The Dark Ages에서 바로잡을 계획인 부분일 것.


더 많은 에픽 보스와 전투!


이 아이디어는 마지막 제안과 어느 정도 상관 관계가 있어. 하지만 Doom: The Dark Ages에는 확실히 더 매력적인 보스 전투가 있어야 한다. 현대 Doom 시리즈가 잘 해낸 것이 있다면, 보스 전투를 만드는 것. 이 보스 전투는 클래식 게임에 비해 훨씬 더 흥미롭고 기계적. 이런 보스 전투에 참여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파악하는 것은 좋은 일. Doom Eternal은 이미 이런 유형의 보스 전투를 만드는 데 훌륭한 일을 했었지. 지금까지 나는 Doom Eternal이 시리즈 내에서 가장 뛰어난 보스 전투를 가지고 있다고 믿어. Doom: The Dark Ages가 이런 추세를 이어가기를 바래



기억에 남는 사운드트랙 


Doom 시리즈는 훌륭한 사운드트랙으로 유명. Doom의 작곡가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 하지만 이 사람이 Bobby Prince와 Mick Gordon이 이룬 유산에 부응하기를 바래. 가장 열렬한 메탈헤드를 기쁘게 할 멋진 메탈 리프를 기대. 게다가 앰비언트 지향 트랙도 믹스에 포함될 것. Doom 게임에는 항상 정점과 저점이 있어. 음악도 분명히 그것을 강조해야해.



호감 가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최신 Doom 시리즈는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중심 모드를 실험해 왔어. Doom 2016에서 멀티플레이어는 Halo와 Quake의 퓨전처럼 느껴졌었어. Doom Eternal에서는 Left 4 Dead 시리즈와 다소 유사한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제공. 한 플레이어는 인간 캐릭터인 Doom Slayer를 조종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악마를 조종. 두 모드 모두 Doom 팬에게는 미온적인 경험이었어. 캠페인에 대한 실제적인 힘을 가진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어야 해


예상되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외에도 플레이할 수 있는 대체 모드가 있으면 좋겠어. 나는 협동 중심 모드를 만드는 것이 Doom: The Dark Ages에 이상적인 방법이라고 생각. Doom은 항상 악마를 죽이는 데 중점을 두었고, 누가 친구와 함께 악마를 죽이고 싶어하지 않겠어? Id Software는 이미 Doom Eternal에서 호드 모드를 플레이했으며, 이 Doom 시리즈에서도 다시 가져와야 한다. 협동 중심 호드 모드는 Doom 팬들에게 꿈같은 아이디어처럼 보여.


Doom SnapMap 가져오기


지도 제작은 항상 오래된 Doom 게임을 살아있게 하는 요소였어. 오늘날에도 여전히 Doom 2016을 위한 레벨을 만드는 사람들이 있어. 나는 id Software가 이 Doom 타이틀에 SnapMap을 다시 출시하는 것을 재고해야 한다고 생각. 이 모드는 창의적인 게이머에게 어필할 뿐만 아니라 게임 자체에 더 많은 재생 가치를 가져다 줄 것. Doom Eternal이 Doom 2016의 강력한 기능을 포기하는 것을 보는 것은 실망스러웠어. Doom: The Dark Ages는 팬 창작 콘텐츠의 중요성을 잊지 말아야 해. 그것은 게임을 수년간 재생 가능하게 유지할 것. Doom: The Dark Ages가 채택해야 할 내 개인적인 다섯 가지 기능은 다음과 같아. 게임을 훨씬 더 좋게 만들고 팬들 사이에서 더 많은 열광을 불러일으킬 것. Quakecon 2024가 다가오고 있어. 나는 id Software가 최신 Doom 게임에 최소한 이러한 기능 중 하나를 포함시키기를 바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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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오마이굼비
둥 2016은 정말 재밌었는데
gagahoo
skrjandk
slit
둠은 2가 젤 잼있었던 ㅎ
ReDying
둠은 역시 1,2,3까지가 최고인것 같음
sou2345
둠은 존카멕의 철학이 담긴 호러그로테스 둠3가 진짜베기였는데.
두유링
크.,..어여 나와라~
개곡
이번에도 최적화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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