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월량 팬미팅 실물.jpg +10
20년넘게 게임생활하면서 모니터 스피커로 단련된귀가 스피커 하나 바꿧다고 귀가 호강하네요.
LG모니터 쓸때는 몰랐는데 중소기업모니터에서 나오는소리가 너무도 끔찍해서 스피커를 구입한게 화근이네요.
1년반전쯤 큰돈은 쓰기싫어서 검색해서 구입한것이 MR4.. 쿠팡에서 6만2천원인가구입하고 알리에서 3000원짜리 꼬다리dac 물려서 썻습니다.
그럼에도 무언가 아쉬워서 1년반을 dac눈팅하다 결국구입한것이 smsl su-1 입니다. 고려사항은 음질이 확실히 좋아질것.
국내 유튜브에서도 별로 안다루고 해외유튜버들만 환호하는.. 4일전 구입한게 와서 틀어보니 확실히 틀리긴하더군요.
그때는 9만6천원이라 배보다 배꼽이라 생각했는데 구입하길 잘한거 같습니다. 짜증나는건 지금은 8만2천원이라는거..
알리에서 rca선이 안와서 집에 굴러다니는 3rca물리고 듣고있는데 잘나오네요.(빨흰노)
혹시 모니터 스피커나 바형스피커 쓰시고 계신다면 한번고려해보시는것이 좋겠네요. 빠르면 빠를수록 귀가 호강하니까요.
물론 비싼것도 많겠지만 일단 저는 여기서 스톱하려합니다.
그냥 싸구려 USB 스피커가 훨 좋았던
만족중입니다
마지막까지 제가 가장 고민했던것들만 나열할께요: AkLIAM D1, smsl su-1, 토핑dx1(이건제가격주고 사긴아깝고 세일하면..11~14만원이면 기다려서 득삼플살듯)
smsl su-1은 개인적인 느낌은 전에 저음 중음 고음 사람소리자체가 웅얼웅얼거리는 또는 뭉개지는것이 또렷하게 들리면서 그렇다고 거슬리게 분석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https://youtu.be/qNYkZ9lVy1E
(그리고 깨질돈이 무섭습니다 ㄷㄷ)
뮤직 솔로 앱 기능으로 티비 화면끄고 멜론 음악 연동해서 듣는데 음악들을 맛납니다
7.1체널을 사용중인데 겜할때마다 뽕이찹니다
모니터는 풀Hd를 사용중이고 사운드는 포기못하겠더라구요
지금느낌은 60hz 모니터에서 만족하고 싶은 놈이 되고싶네요 ;;
엑티브 스피커에 앰프가 내장되어 있긴해도 연결해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소스가 하나니)
소리가 단단하고 선명해집니다 물론 파워풀하지요~
핸폰등 블투 이용시는 상급기인 AIYIMA T9 PRO 사용하셔도 다른 음질을 경험하실 거에요
컴에서 쓰는거 외에도 블루투스로 프로젝터에 연결해서 영화나 넷플 보는데도 쓰는데 프로젝터 자체 스피커랑 비교하면 하늘과 땅 차이더군요
디맥하려고 다시 수백 썼네..
집에서나. 캠핑 놀러갈때도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