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하고나니 옆집 자취녀한테 온 쪽지

Home > 취미생활 > 게임토크

[온라인]겜하고나니 옆집 자취녀한테 온 쪽지

SINgenius™ 댓글수 52 조회수 3,754 06.14 04:53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a088380a79f7f0d356700cd092b3a6a1_1718308357_9732.jpg

게임중이라 노크는 하지 않았다니... 도리를 아는 여협이군

얼굴 보기 절대 싫다는거지 ㅋㅋ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여덟개
ㅋㅋㅋㅋ 재밌네요
skrjandk
낯과밤
yapass
근데 공동주택 살면 소음엔 신경 써야 됨,, 그것도 새벽이면,,,
루왁코피
pokipoki
ㅋㅋㅋ
꿿휇풸
새벽에 소리까지 지르다니.. 잘못했네...
폭풍대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지마요돈까스
글씨 못써서 패스
구름나라
skerldn
꼭 게임못하는 새뀌들이 소리지르고 ㅈㄹ이야
개민페새뀌들
미스터리X
에의있게 메모 남겨줬으니 주의해야죠
나가리맨이야
근데 게임하면서 정말 소리지르시나요? ㅋㅋㅋ
이빨아방이
ㅋㅋㅋㅋ
SINgenius™
burningssun
새벽에 소리지르면서 게임할 정도면 기본도 안갖춰진 버러지 새끼라는건데 빨리 이사가야 할듯
하얗이
롤??
어그로 끌어서 끌고 온다고 하는 것 같은데...ㅋ
프로메테우스3편내놔라
아 쪽팔리겠다
DoniPaPa
ㅋㅋㅋㅋㅋㅋ
숙이여
저거 진짜 민폐지
칼디
우리 윗집도 주말마다 저러는데 진짜 개민폐
부처핸썸
짱깨새끼도 아니고 밤에 소리를 왜 질러? 미친놈인가? 개념이 없네
블루리더
롤하는건가 아님 멸망의 주문 바루스를 외친건가
아이폰15
고백해서 혼내줍시다
부리인간
히이익
데누보
고백하면 성추행으로 본인이 혼납니다
훈훈함
새벽에 옆집에 다 들릴정도로 소리지르는건 뭔 개같은 매너냐...성질 드러운놈 만나면 칼맞기 딱 좋은 놈일쎄...
나라사랑해
무슨 게임이길래?
송서
롤인거 같습니다
아이코옼
ㅋㅋㅋ 배그라도 했나?
까미애비
ㅋㅋㅋㅋㅋ
nsoyr
ㅋㅋㅋㅋ
데누보
바루스가 뭐지
딩구리스트
게임을 소리지르면서 하는 사람도 있군요 ㅎ.ㅎ
waifu
아루이타
뭔가 잘안풀린 모양인데.. 그래도 남에게 피해는 주지 말아야지..
너부리원펀치포로리사망
ㅎㅎ
썸바디
예상하고 클릭했는데 맞네 ㅋㅋ
부슬비
서로 조심합시다!
3보안가이2
예의 있는 메모였어요. 칭찬해
테사로사
원게시자가 잘못했네.
고향땅을찾아서
겜방에서 소리지르면서 욕하고 겜하다 끌려나가본 기억이 없는듯..
ShawnLane
아파트 구석방에서는 괜찮은데 원룸에서는
온라인게임 음성대화하면 자연히 목소리 커지고 다들리죠
예전 옆집애가 그랬는데 심한 수준은 아니고 저는 민감하진 않아서
정머하면 다른 이웃들이 이야기 하겠거니하고 냅뒀다는..
아무거나싫어
카이엘
심야 라고 하는거 보니까
원룸에 밤에 롤하면서
소리지르는거 같은데..
당연히 저런거 받을만 하구만요
아스터z
둘이 잘됐으면 좋겠다
rptlsdbrk
집중했나보네 ㅋㅋ
Smartra
바루스 이런거 정확하게 말하는거보면....
예주예림아빠
민폐네요 ㅋ
fwlekrknjsdiov
여성분이 도리도 알고 참된분이시네
멕라렌3
오타쿠쉑기 새벽중에 소리는 왜 질러..
이루엘
ㅋㅋㅋㅋㅋㅋㅋ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