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 자리에서 동사하고 있는 러시아군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시사]그냥 그 자리에서 동사하고 있는 러시아군

cafac 댓글수 138 조회수 4,277 2022.11.29 09:18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지금 상황이 어찌나 끔찍한가 하면

전혀 움직임이 없이 엎어져 있기만 한 러시아군

심지어 바로 옆에서 폭탄이 터져도 미동도 못 한답니다.


4b88400d747c6b0c232ff2a301a096cf_1669681111_7998.jpg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Positive깡
ㄷㄷㄷㄷ
멜론머스크
개미도 아니고 저렇게 굴을 파는것도 기술이네.
푸틴이새끼가 저기 있어야 하는데.
미소주
저렇게 파야 그나마 덜추워서 그럼
zuraa
제대로 움직이지도 못하고 참호 나가면 총맞아 죽고 방한 장비도 부실하니 밤에 자다가 그대로 얼어 죽음..
미라쿠르
지도자 하나 잘못뽑으면 죽으나는건 국민이지..
서에번
146%의 국민이 뽑았으니 죽어가는게 맞나?
미소주
푸틴이 실력으로 당선된건 옐친이후선거 단한번뿐이고 그이후는 부정선거를 막을능력이 없습니다 괜히 푸황제가 아니죠
똘개이2
푸틴 때문에 동정도 못 받고... 얼른 항복해라!
현재지금
짠하네요 ㅠ.ㅠ
나그네000나
무섭다
대갈장군22
짠하다... 그냥 항복하고 포로로 잡히는게 더 나을 것 같은데...
황제의정원
ㄷㄷㄷ
2mbgod
우디V
키 작은 늙은 아저씨 자존심 지키려다가 죄 없은 젊은 청년들만 죽어가네요
rwait
불쌍하다...
어하
카발, 일루미나티, 카자리안 마피아, 네오나치 소굴 우크라이나를 지지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의 지성 수준... 참으로 걱정스럽다.
똘개이2
놉! 그거랑 무관하게 무차별적 공격으로 전쟁을 일으킨 푸틴을 적으로 간주하니 우크라이나를 응원하게 되는 거죠.
코피퐝야
지능이 처참하면 이런 댓글을 다는구나....
개똥아빠
ㅋㅋㅋ
네오나치
웃고 가네요 ㅋㅋㅋㅋ
이젠 좀 방구석에서 나와서 세상도 좀 보고 사세요
ㅉㅉㅉ
인어가즈아
네오나치는 러시아가 더 활발하다 들었는데, 맞죠?
개똥아빠
그러게요
바그너 그룹이라고 용병집단 명이 네오나치랑 깊은 관계가 있다고 하던데요
'바그너'란 명칭은 아돌프 히틀러가 좋아했던 음악가 리하르트 바그너에서 유래한 것으로 창립자 우트킨의 콜사인이었다고 한다.
노르웨이레밍
ㅋㅋㅋㅋㅋㅋ
미소주
핵무기등 전략무기주면 크림반도 줄께 해놓고 무기줬더니 줬던 크림반도니 러시아인들 추방하지 않는이상 당연히 크림반도에 러시아인들이 더많았을건 분명하고 거기에 옛소련 공산주의자까지 러시아 지지하니 투표로 뺏어가면 없던 증오심도 생기게 마련이고 그걸로 부족해서 우크라내에서 소련사회주의 러시아인들이 모여사는곳에서 분리독립 작당모의를 해대고 그결과 도네스크 루한스크가 또 주민투표로 전쟁나는 상황에서 독립 결사항전 애국 민족주의자가 안나오겠냐 그게 아조프연대이고 이중에는 나치즘에 가까운 광기의 대원?이 있었고 그런대원이 그 작당모의하는 러시아스파이건물에 방화사건이 일어난것임 민간인 피해 헛소리임..... 후에 아조프연대가 우크라 국군에 편입되면서 러시아인들을 전부 추방시켜야 한다는 극단주의자들을 제명조치하고 편입된것임. 사실 이게 독일넘들이 그렇게 까대는 극단적 인종차별 나치즘이라는 주장인데 계속 이런일이 벌어지지 않을려면 이승만대통령의 공산주의자들 전부 북으로 꺼지라고 하고 남한만의 자유정부수립한것과 해방후 일본인 재산몰수 국외추방시킨것과 같은 맥락의 논리임. 걔들이 한국에 남아서 선거권 가져서 우리 분리독립할래의 상황. 북한빨갱이들이 남한에 남아 정치선동하는것과 같은 맥락이거든. 이런인간들은 논리도 없고 그저 프레임 씌우기.
아이하라
?? 러시아가 전쟁 일으킨건데...내가 잘 못 알고 있나요??
iz2iz
애들아 머리가 나쁘면 이렇게 아주 수월하게 세뇌당하고 선동당하게되
치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다운
크롸롸롸
전쟁이란게 전형적인 리스크는 아래로 리턴은 위로 인 케이스지
뿡뿡잌
전쟁이 빨리 끝나기를 바랍니다 ㅜㅜ
프다운
♥태여니
ㄷㄷㄷㄷ
rrddee
날개아스
ㅎㄷㄷㄷㄷ
하나로야
이쯤되면 러시아에서 쿠데타 일어나야 하는거 아님?
족발조아2
ㄷㄷㄷㄷㄷ
kimkkmk2
언제 끝나려나
쓰바리
무섭다
장건강이선생
푸틴 전쟁 끝나면 추출당할듯~ 자국내에서도 충성도 많이 떨어진것 같은데
시마코
안타깝다 ㅠㅠ
6shoijakara
추위에 얼어붙고 음식섭취도 안되서 기력도 떨어지고 몇일 굶고 추위에 떨면 꼼짝도 못하지 거기다 잠도 잘못자면 최악임
RkalRoql
전쟁은 진짜...ㄷㄷ
아이고승님
전쟁좀 끝나라ㅜㅜ
지혜열
끔찍하다
파란사
푸틴이 아직도 버티니
슈르니
도대체 얼마나 죽어야 되냐...
잠수의달인
정말 불쌍하긴한데...
인어가즈아
ㅠㅠ
리리riri
ㅜㅜ안타깝다
익명xxxxxx
미틴레옹
아이테르
헐...
toto92
아놔뒷골
푸틴이 참전 어머니들에게 한말 : 어짜피 사람은 죽는다
forgetmenot
전쟁은 비극적이죠..참..
osunny
저런 것 볼 때마다 전쟁 외치는 새끼 지지하는 놈이 병신이라는 깨닳음이 생김
아네네네
이게 다 푸틴이 무능해서 그런 거다, 진작에 핵폭탄 터트렸으면 죽지 않았을 러시아 병사들이 죽고 있다. 핵 터트려도 나토 참전 못한다. 참전하면 전 세계인이 다 같이 죽으면 그 뿐이고. 빨리 푸틴이 죽어야 함.
바이라바
나중에 역사에 어떻게 기록될 지는 불 보듯 뻔하다
kqlwljqnmfdk
... 안타깝습니다
뷰잌
슬프네요...ㅠㅠ
깡용이
한국전쟁때도 그랬다는데...반세기가 넘어가도 전쟁은...참혹하네요
스카야
푸틴은 제대로 죽기 힘들게 됐다.
매일매일이
ririel
허...
녹색키위
ㅎㄷㄷ
데프라
ㄷㄷㄷㄷ
어쩐다
전쟁은 윗대가리들이 일으키고, 죽어나가는 건 아랫것들이고... 그러니 전쟁이 끊임이 없는 거 같습니다. 당사자들이 죽지 않으니, 뭘 겁낼까요? ;;;;;;
여원후
푸틴좀 누가 처리하지 ㅠ
dark가츠
푸틴 ㄱㄱㄲ
후추고기
어휴 푸틴떄문에 이게 다 뭔지
v공v
ㄷㄷㄷㄷㄷ
늙으막
안타까워요.. 전쟁 일으킨 것들이 총들고 싸워야지..
questions
중국 코로나에. 러시아 전쟁에. 뭘까 이게 마치 무슨 공산주의를 이용한. 시나리오같은..
전염병연구, 전쟁연구?... 공산주의 체재가 이런짓 하고 뒤에서 조작하기 쉬울것같은
아직도 사람을 무슨.. 부품처럼... 참.. 한국에 이 시절에 태어난게 정말 천만다행이다..
단공
전쟁은 정말 잔인하고 끔찍한 것 같아요..
하모모하
ㄷㄷ하네
shellthe
전쟁때문에....엄한사람들만 죽어나가고..
MJCITY
헐...
리리링
ㄷㄷㄷ
소주한컵
옹보리
보내 놓고 지원도 안하고 알아서 살아라 하면 .. 객사하기 딱좋죠 ..
매운맛중독
안타깝다..
제우스77
푸틴 처 죽일놈
수염까까오
와.....
zyzi
주종잠
미키보이
이건 좀
juniii
에휴...전쟁...
스카이맨
일당 독재 국가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any86199
kray
나치가 당하던걸 지들이 당하네
쿨잠Zz
에휴.....절레절레
무뮤무뮤
ㄷㄷㄷㄷ
나야화니
에혀.. 진짜 안타깝다..
bada02976
푸틴아.. 차라리 니가 가라
lemoneyes
에휴...
티오피칸타타
푸틴 너무 무리했다
씨끄리뜨
ㄷㄷㄷㄷㄷ
포디엠페러
ㄷㄷㄷㄷ
tipo33s
전쟁은 역시나 무섭네요 ㄷㄷㄷ
예비아뒤
푸친새끼는 이런 상황에서도 얘덜 부모에게 '사람은 모두 언젠가는 죽는다' 이지랄하고 있으니
밤호수
동사..
고약쟁이
저 구덩이 굴들을 여우굴이라 부르던데 트위터서 보면 저런 영상이 수도없이 올라오더이다
파도타기
푸틴아 이제 그만해라
루아녹스
차라리 항복을 하는게 나을거 같은데....
오리마루
어휴... 푸틴놈 하나때문에...
72계출행랑
ㄷㄷㄷ
adonis1
저 상황이면 이제 슬슬 그만할때도
구두니
ㄷㄷㄷㄷㄷ
Lurara
ㄷㄷㄷㄷㄷ
wieitiei
바닐라빈라떼
지금 러시아 자국 축구 프로리그도 활발하게 열리고 있고 어젠가 리그컵 결승 관중들 엄청 많던데
저기 징집되어간 사람들이 대부분 가난한 사람이라고 하던데 휴..
O공백0
아이고....
미티어79
ㅉㅉ
케어소닉
끔찍하다
신촌로타리
우크라이나는 일반 국민들이 전기 수도 끊기고 이 겨울을 버티고 있네요
맛탱이
슬프네여
스윗스토리
불쌍하네
거울좋아
너무 끔찍한 이야기네요
setone
미친 xxxxxxxxxxxxxxxxxxxxxxxxx
ForeverAlways
ㄷㄷㄷㄷㄷㄷㄷㄷㄷ
dtddtdtd
ㄷㄷㄷㄷㄷ
구삼트
안타깝네요
산에사람
허..저런...
ahfmtlrk
ㄷㄷㄷ
번개달팽이
무섭다
영영2277
ㅠㅠ
미타암가는길
ㄷㄷㄷㄷㄷㄷㄷ
마이콜원
ㄷㄷㄷ
wtfwtffword
불쌍하고 무섭기만 ㄷㄷㄷ
치느님
불쌍하네요ㅠㅠ
골룸족
근데 이거 지금 사진 맞나요?
영상이 어디있는지?

믿어지지가 않네요.
저 영상이 러샤에 싸그리 퍼진다면 그래도 가만있으려나?
조승호
힘들겠다 ...
비우람이
ㄷㄷ
임시753
ㄷㄷㄷ
배그
병력이 많으면 뭐함...대가리들이 다 ㅄ인데..
해골대마왕
ㄷㄷㄷㄷㄷㄷ
러쉬카페
안타깝네요
로또만기달려
에휴...안타깝네요
유출하지맙시다
헐...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