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국은 북한에 별로 관심 없는 거 같음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시사]요즘 미국은 북한에 별로 관심 없는 거 같음

아수라발할라 댓글수 22 조회수 406 09.28 20:31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요즘은 


중국자극에 더 효과적이고


무기도 팔아먹을 수 있는


대만에 올인하는 거 같음


북한은 미사일 쏘던가 말던가


핵실험 하던가 말던가


이런 분위기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한동훈
러시아가 핵쏠거라고 협박중인데 쫄보북한새끼가 뭐가 중요하겠음 ㅋㅋ
설송
북한은 미국에 아~무 해가 안되니까 그냥 쳐냅두는거죠.
로또만기달려
지금 큰형들이 죽겠다 난리치고 있어서...꼬맹이가 징징거려도 신경안쓰죠
enfudna
원래 북한에 관심 떨어진지 오래됐죠. 지난 정권에서 어떻게든 북한 관심 끌어줄려고 그 노력을 했는데도
관심도 못끌고 성과 못내니까 삶은 소대가리 라는 욕만 듣고 ㅠ.ㅠ
진짜 북한놈들 양심없는 놈들같음.
아이테르
그것보다는 러시아 중국이 더 큰 위협이 되니까 그런 거겠죠..
라마아
러시아가 가장 큰문제라
belll
금나비
손안에 있겠지요
delight3
러시아가 핵쏘니 마니 해서 비선라인으로 미국이 러시아에 경고 했다는데 북한은 뭐~
이한구
그것보다는 답도 없고 뭘 더 해야 할지도 모르겠으니, 그냥 외면해버리는 수준이 되어버린거죠.
문제 삼아봐야 해결 못한다고 욕만 들을테니 그냥 못본척 안들은척.ㅋㅋ
junaa
중국이나 러시아 신경쓸 여유도 없는데 북한은 뭐 지금 안중에도 없겠죠
골르모
큰그림을 그릴 생각중이잖아요. 그 안에 북한도 포함되어 있는거라서
지금낮이라구
아닌척 하지만 졸라 관심이 많음..ㅋ
tsnd
우크라이나랑 대만일만해도 바쁜듯
마음의눈물
러시아가 저러고 있으니 바쁘다고 그런 듯
Rekoo
관심 주라고 동해에 계속 쏘는중인데 관심은 불곰이 가져가는중
Bockscar
당장 러시아, 중국이 문제인데 불면 날아가는 북한 따위야 안중에도 없는거죠.
매일이일요일
북한이 한참 뭘 날리는 이유가 미국에게 관심받고 싶어서... 라는거였죠.
하지만 핵을 죽어도 포기안할테니 노답일듯
toto92
존슨탕탕
짱깨가 워낙 악질이라
weolin
원래도 북한은 별 신경 안 쓴 것 같은데. 이란만큼의 비중도 없을걸요?
핫파이어
한주먹거리도 안되는 좆밥이 깝친다고 신경써야 하는게 이상하지
그냥 동해에 배힌척 띄워도 부들부들 하는 애들이니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