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전세계인은 난청입니다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시사]오늘부터 전세계인은 난청입니다

leee00 댓글수 47 조회수 563 09.23 09:04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https://v.daum.net/v/20220923074244773


오늘부터 전세계인은 난청입니다

누가 들어도 바이든인데 날리면을 바이든으로 잘못 들었다고 하네요

안그래도 병신짓 해서 쪽 팔리는데 해명으로 전세계의 웃음거리가 되네요

시팔 그냥 사과 하면 욕 좀 얻어쳐먹다가 넘어 가는건데 병신들이 해명 내놓으면 상병신이 되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울산큰바위
일크게 만들지 말고 서로 사이좋게좀 지내세요....

왜이렇게 다들 화가나있으신지..
leee00
아니 병신들이 일을 크게 만들잖아요
바이든도 욕 하는거 걸렸는데 그냥 깨끗하게 사과 하고 넘어 간적이 있었어요
이 병신들은 제대로 사과 하는걸 못봐요
항상 해명 하다가 일을 크게 키우잖아요
Positive깡
그럼 파란당 깔보고 있네 이러나 저러나 비하가 맞는듯함... 추하다..진짜.
ssdeee1
그냥 사적 발언인데 실수 한거다 라고 대변인이 사과 했으면 실수로 받아들이고 넘어갈일을

바이든이 아니라고 거짓말 하면서 국민들을 개돼지 취급하며 속이는 모습이 더 불을 키우는 중이네요
hgfd6917
난청은 그쪽인거 같은데요. 왠만하면 이런 정치질하는 글에 댓글남기기 싫은데 바이든이 아니라 날리면이 맞습니다. 정상적인 속도로 안들리시면 유튜브에서 자막보지말고 0.5배속으로 들어보세요. 확실하게 승인안해주고 날리면이라고 들립니다.
leee00
네네 난청 하겠습니다
레벨 낮은거 보니까 여기에 다시 십알단이 들어왔나?
델모니터
저도 오늘부터 난청입니다
비명
국방부 3275 대북감청부대 문산파견대 출신입니다. 하는일이 북한망 감청 이런거 분석하는겁니다..
바이든이로 명확하게 들립니다. 제발좀 나대지말고 사세요.
d우디333
mr제거 버전으로 들어도 봐이든이던데요??
난청이신가요?
하얀곰
의회 이새끼들이 승인 안해주면 바이든은 쪽팔려서 어떻게 하나? <---- 들은 것.

(한국) 의회 이새끼들이 승인 안해주면 날리면은 쪽팔려서 어떻게 하나 < ----- 김은혜 대변인의 해명 ...
fllthhha
안해주고 죠 저기가 확실하게들림
하얀곰
아무리 들어봐도 안해주면 이라고 들리는데요 https://youtu.be/JY5w7_v7n_c?t=56
fllthhha
전둘다들림 근데잘라서 들으면 안해주 고 라들림
하얀곰
ㅋㅋㅋㅋㅋ 약간 모래반지 빵야빵야 ㅋㅋㅋ
똘개이2
'안 해주X'은 흐려서 믿는대로 들린다해도 '바이든은'은 확실하게 들리죠?
fllthhha
그게 둘다들림 0.5배해보고 다봐도 둘다들림
운지사냥꾼
안해주믄 이라고 들림...
똘개이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fllthhha
ㅇㅇ 저도첨에 그것만들렸고 욕했음 저거 해명보고 들어보니 둘다들림
똘개이2
님은 믿음이 아주 강하시거나 청력이 평균보다 약하신 것 같습니다.
저는 날리면이라고 아무리 생각하고 들어도 전혀 매치가 안 됩니다.
fllthhha
믿음이랄게있나요 전 정치쪽은 완전중립이고 아까 나왔을당시 욕했는데요?
날리면 바이든은햇갈리는데 안해주고 가들려요 결국 듣기나름이라 이전대화있는 원본영상 깐다니까 그때보면알겠죠
똘개이2
저는 윤석열 대선 후보 때 조문 가던 길에 검은 넥타이 갖고 비서진한테 하는 말이 욕설이라고 했을 때도 그거 아니다 잘못 들은 거라고 정확하게 멘트까지 맞췄습니다.

저건 앞 뒤 맥락의 문제가 아니라 헷갈릴 게 없는 소리입니다.
fllthhha
그니까 햇갈리니 중립박다가 확실하게나오면 그때보겠다는게 잘못된건가요 ? 저거 안해주고 안해주면있는것만잘라서들어보셧나요?
똘개이2
0.5배속으로 하면 깨져서 더 뭉개진 소리로 변합니다. 차라리 MR제거 음성으로 들어보세요.
fllthhha
Mr 제거도 안해주고 라고들려서요 어짜피 앞뒤대화내용 깐다는데 그거보고욕해도 늦지않죠
똘개이2
ㅎㅎ 그럼 할 수 없죠. 나중에 추가 영상 나오면 다시 들어보세요.
똘개이2
아, 위에도 말했지만 '안 해주고/면'은 흐릿해서 둘 다 들릴 수도 있어요.
(정확히는 운지사냥꾼 님 말대로 '안 해주믄'이 맞아요.)
그런데 '바이든은'이 헷갈린다고 하면 이건 어쩔 수 없네요.
최소한 '날리면'은 아니지 않나요?
fllthhha
둘다들리니 판단 보류라는거죠. 어짜피 저말하고 뒤에 야당과협치어쩌고대답한자료있다니까 그게 진짜면 공개되는거보면 알겠죠 전문가나와서 음질 다해놓고정확하게나오는거뜨거나
똘개이2
국회 이 새끼들이 승인 안 해주면 바이든은 쪽팔려서 어떻게 하나?
고따
ㅋㅋㅋ 국민을 개돼지 취급 하는거 맞음 ~ 뭐 아직도 좋다고 빨아주는 새끼들이 있으니 저러는거고
물대포닷
저기위에 잘빠는 새끼 한마리 보이네여 ㅋㅋ
레벨 높은새끼 있죠? 정치게시판에 맨날 글 싸지르는 넘임 ㅋㅋㅋ
오마르갓
ㅄ들이 ㅄ짓을 덮으려고 더 ㅄ짓을 함
똥또주니어
정게랑 자게 언제 통합했음?
오니기리번역가
뭐 저 변명을 믿는다고 해도
결국은 대통령이 자국 의회를 ㅄ취급한다는건데...
가시나무지갑
승인 안해주면 민주당 새끼들 날리면 쪽팔려서 어떻하냐? 무슨 말이야 대체?
시한폭탄애플
이게 날리면으로 들리면 그건...솔직히 세뇌급 아니냐......
문장 구조상으로도 날리면이 나올 문장이 아니구만.
돌아온검성
원래 거짓말은 하면 할수록 커져요.. 거짓말을 덮으려고 또 거짓말해야 하고
adorakim2001
봄바람 휘바이든...
맨날 국격 찾던 놈들은 지금 뭐하냐..
운지사냥꾼
재밌는 드립... ㅋㅋㅋㅋㅋ
나누미
ㅎㅎㅎ
장건강이선생
답없는 대통령&보좌관들~ 그냥 실언했다고 해요!
어부와촌장
삼양라면 신라면 진라면 다 들어봤는데..."날리면"은 어디 회사에서 나온거냐?
Dungeon
우리 민주당에게 했다면서 언론통제를 시도 했을까~ 바이든은 언급을 안했다고 딱 들리든데
belll
니이오
전세게인에게 부끄럽습니다
라이브낙지
위에 눈물의 쉴더 애쓴다 애써...ㅉㅉㅉㅉ
프리데
날리면이래. ㅋㅋㅋㅋ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