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일어나는 코로나현상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일본에서 일어나는 코로나현상

1Chance 댓글수 239 조회수 6,253 08.03 02:42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1290cf22cfdb2f62e4a579d90750bc3c_1627926097_6383.jpg
 



이지메의나라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야마야미
진짜 미친거 같네요
붉은오믈렛
저런 상황이면 검사 받고 격리ㆍ치료 하는 대신 검사도 안 받고 필사적으로 숨기려고만 하겠군요. 당연히 누가 슈퍼전파자인지 전혀 파악할 수도 없게 되고요. 대유행을 겪은 미국이나 인도, 브라질 등의 경우를 보면 일본에서도 많은 수의 사망자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인구 조사에서 감소폭이 드러나면 실제 사망자 추정치가 나오겠지요.
안유댕
미-개
사는게뭔지
....저걸 미개하다고 해야하는지 미친거라고 해야하는지;;;
아무래도 일본은 코로나 감염자나 사망자 숫자는 엄청나게 많을 듯. 국가적으로도 숨기는게 보이는데 사회 분위기가 저정도면 개인적으로도 숨기는 것이 더 많을 듯...
SSaBBBi
진짜 이지메가 종특인 나라네요...
sdfeq1234
역시 이지메의 나라..
물싼제비
마그레터
ㅋㅋㅋㅋㅆㅂ
디디엘
왜놈이라고 괜히 부르는게 아녜요.. 저런 거 보면...
fsdjier
이지메의 나라
StayGold
마! 이게 바로 일본의 민도다!
뒤뚱뚱
있지만 없다고 하면 없는거다

코로나 확진자 가자고 저지랄 하는데


후쿠시마는... 걍 아무것고 안하거 개판 아닌가 함
아우디홍
역시 왕따의 본고장 답네요 제발 이런건 안배웠으면..ㅠㅠ
soihap
머리가 안돌아가나? 저래서 숨기면 더 큰일날텐데 무슨
각두기두조각
일본이 일본하고 있네
쌍문동쨉쨉이
방송에 나온적있죠 국제부부에서 거기 나온 일본 여성이 그런 말합니다
일본사람들은 남에게 피해주는걸 극도로 싫어한다고요 피해주는걸 싫어하고 그리고 피해받는걸 싫어한다고요

그렇다보니 코로나같은 경우가 대표적인 예죠

나에게 피해안가면 뭐를 하던 야동을 찍던 뭐던 신경안쓰는 일본사람들
남이 피해를 받던 말던 사람이 죽어나가던 말던 신경안쓰는 중국
이제 페미때문에 그걸 조금씩 따라가는 한국
ariarrr
무섭네요;
마네토
쪽국 섬 전체가 정신병동이래니께
민선생님
종특이네
비단그물
코로나 원숭이........
yamura
애초에 이지메 문화가 전세대에 걸쳐서 발달해서 절대 근절못함. 당장 성인들이 일하는 모든 직장내 따돌림 괴롭힘 있고 그런일이 있어도 당한놈이
그만두는게 보통임. 대부분 괴롭히는 놈들은 같은 알바여도 오래잇던 짬먹은 놈이라 입김도 쌔고. 기존에 잇던사람 쓰는게 편하지 새로온 사람 지키고 둬봐야 그동안 해오던게 잇어서 새로온 사람 눈치주면서 나가게함. 예를 들면 30대 막노동팀 팀장이 다른 회사에서 이직해온 경력 30년정도 되는 55세 아저씨 개무시하면서 따돌리고 작업지시하고 봉고차타고 버리고 가고 그럼. 회사에 말하면 이해해주는 척 하면서 그만두길바래함.
이러다보니 경찰이고 지랄이고 지방에선 주먹부터 나가서 때리는인간 엄청많이봄.
akahi
피곤하고 답답한 나라네요
dsjfklsfjkl
ㅋㅋㅋㅋ
체리사랑
어우 너무하네요 정말
검은색인간
원래 차별 문화가 있던 나라라... 현대에서도 부라쿠민이나 조선인이나 불이익 대놓고 주던 나라임
런던h
일본이 또 일본하는군요.
호호바1
와 ㅋㅋㅋㅋㅋ 대단
zsd48
참 대단하네요
썰렁이78
이지메의 전염병버전 이라니...가지가지 하는군요..
notis
우물에 독을 탔다~~~
4충북버스
저런것들을 선진국이라고 물고빨고 ㅉㅉㅉ
pkhuos
아수라장
담배한갑
원숭이라 ㄷㄷㄷ
3겹티슈
코로나 더 퍼지겠네 숨겨서
ibaro
다른 지방 사람이 왔다고 이 정도면 관광객이 오면 더 한 상황이 벌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코멘터리
...저런게 뉴스에 나네..
Bockscar
전형적인 후진국
코리안몬스터
일본스럽네요
시원한날
무섭네요
Cheeeeze
ㄷㄷㄷ
qazral
역시 이지메의 나라
수메르
나무잎 마을이죠.
Francium
ㅋㅋㅋ 난장판이네
코조이
잘하고 있어!그렇게 망해라!
역천자
그렇게 자랑하는 민도의 현실
매킨토시
우리가더함
검정물감
진짜 미개한 나라다. 풉.
tsnd
진짜 심하네..
HAN4FENG
옛날 초반에 있었던 일 아님?? 우리나라도 사건 꽤 있었고.
에헤엠
ㄷㄷㄷ
DDddooll
일본은 뭐든지 변태스럽죠.
hdienwjdi
일본의 민도라는건 판타지
별파편
초창기 들었던 이야기인데, 지금도 그렇다니.. 미친나라네요.. 진짜..
schwert
역시 나뭇잎 마을이 만들어진 곳
휘리덤
답이 없다..
wjdwjswk
ㄷㄷ
치바현노숙자
어휴
DarC
에휴
디지털단지공밀래
일본은 전쟁 특수로 선진국에 오를 발판을 마련했을 뿐 의식은 아직 중세시대군요.
글쎄뭘하지
저거 보니 일본은 실제 코로나 확진자가 공식발표된 수보다 훨 많겠네요. 이지메 당할까봐 숨길테니...
소리질려
작년 초 일이네
조선족추방하자
민족성 얘기 꺼내면 그딴게 어디있냐고 거품물면서 반응하는 사람들 있는데

저런게 일본 민족성에 가깝지

한국인들은 누가 뭐래도 성격 급하고 다혈질인거 부정하기 어려울거임
Tenma
사고방식을 이해할 수가 없는 나라... 저런 나라에서 올림픽이라니...
whiteflower
어휴~
창공의매
이지메가 일상인 나라.....
ㅇㅈㅇa
진짜 수준이...
안갓무갓대
이런 새끼들한테 털렸다니.. 씨이발
추천정보자료
초반엔 우리도 날카로웠지...지금은 노마스크 풀파티~~~~마셔라~~ 언제까지 어깨춤을 츠게할그야~~~
alfkwl101
프라이판
대단한 놈들이다
스카엘
대단하다 ㄷㄷㄷ
헐랭다있데
미친놈들...
엘칸토프라임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작년 초까지라면 이해해도 지금도 확진자들이 늘어난다는 건 이 개쉐끼들이 개인방역지침을 어긴 거.
개인방역만 준수했어도 코로나 작년 초에 종식됨.
하얀곰
와 이 XX들은 "혐오"자체가 종특이었구나 .. 대단하다. 정말 .. 이정도면 리스펙트다. 타국 혐오를 넘어서 이젠 자국 혐오까지 - ㅁ-)!!
zaqwerty
원조의 나라는 클라스가 다르네요;;;;
초록색휴지
어우 저게 뭐야..
날나리ikokl
ㅇㅇㅇㅇ
새벽그림
이야.. 민도 대다나다 ㅋㅋ
흐흐헤헤1
역시 이지메의 나라!
루블
ㅎㄷㄷ
딸기크림프라푸치노
저게 뭐하는 짓이야...
LEDO
저게 무슨...
멜론머스타드
역겨운 새끼들
보잉크참여중
역시 민도가 높은나라 다운 클라스
매일바리스타
일본은 진짜 정신병이 심한 거 같다.우리나라한테만 저러는 줄 알았더니 지네나라 국민한테도
이지메가 일상이네
늙은꿈나무
역시 이지메의 나라네요
규야야
역시 구나.....ㅡㅡ
armstrong73
이지메 문화가 일상이네
노봉방
이게 일본이 자랑하는 일본식 민도.

관동 대지진 때는 어땠을지 안 봐도 비디오.
caneun
ㅎㄷㄷ
브리으무
왕따문화 원조 ㄷㄷ
Clich
작년에 본거같은데
킥쇼
저걸 차별이라고 순화시키는 왜구들 보솤. 저건 걍 이지메라는 지들이 생산한 단어에 딱 맞는 현상인데
독수리5호
와 왜들저러나
니누꼬야
이게 머선129
kalisar
캬 어쩐지 1베충들 누구보다도 남 혐오는 잘 한다 했더니 DNA에 일본피가 각인 되어있는듯 ㅋㅋ
리뱅이
ㅉㅉ
divine18
대단하네~~ㄷㄷㄷㄷㄷㄷ
가을이좋아
선진국 맞나요?
aaazzz
국뽕 뭐 이런거 아니구요. 제가 아는 중학생 아이네 학교에 확진자가 나와서 한 학년 전부 코로나 검사하고 집에서 같은 학년 학생들 전부 2주 동안 집에서 온라인 수업하기로 했는데요. 누가 확진 된 거냐고 아이에게 물어보니 절대 기밀이어서 아무도 모른다고 했어요. 그 얘기 듣고 와...진짜 한국 괜찮은 나라구나 했습니다. 확진자 학생에게 심하게 원망하고 그런 분위기도 아니고요.
anonynona
굉장하네
dearGrace
쟤넨 유전자에 뭔가 있나 봄.
다가꼬가
헐 ㄷㄷ
아뜨리
요즘 코로나 땜에 외국을 보는 시선이 바뀌게 되네여
벨제바브
이지메의 원조 답네요 정말 유전자 자체에 문제가 있는듯
nnuu88
원조는 역시 남다르네
족발조아2
캬~ 고독을 키우려면 일본에서 키우는게 최고겠구만
masherie
뭔가 참 남다른 나라.
기렇게
이상한 놈들
중력우울
저게 단점도 있지만 장점도 있습니다.
이 시국에 클럽 같은데 가는 ㄸㄹㅇ들은 막을 수 있잖아요?
무조건 주홍글씨 박는건 문제가 있지만...
클럽가거나 기타 이상한 짓거리 하다가 코로나 퍼트리는 놈들을 가만히 두고 봐야만 하는 한국도 문제입니다.
걔네들 구상권 청구는 제대로 되기나 하나요??? 못해도 몇 억씩은 구상권 쳐먹여야 할 텐데요??? 그런 뉴스 같은거 하나도 안들리는거 봐서 거의 없는거 같은데요.
감사무새
평소에도 하던거 아닌가요ㄷㄷ
valoa
양아치 나라임
다래랑달래
역시 이지메의 원조국가 답네요.
별헤다잔다
미친놈들이 양옆에 살고 있어 무서워
거참말많네
봉건주의 국가라 그럼.
인간임
저렇게 하네요..
무명에키
흠...
냐옹이펀치
일본에서 안태어난게 다행이네요ㄷㄷ
리아아
어우
노곤한곰
미친..
금강초롱
저렇게 하고 싶은가
올러게인
이지메문화네
qwert00
에휴..
엑스트라1
이거 또 나왔네
shaveit
와 저렇게까지 하는구나.. 대단한 사람들인듯..
ggoddball
ㄷㄷ
겜돌이81
정말 위기시에 그누구도 돕지않을것이네;;;
뱃살빼고파
이거 20년도엔 이랬던걸로 알고 있는데 미친거죠.
근데 지금도 이러나요?
ekfrqudtls
이지메, 희생냥을 만들어서 화풀이 하는 종특
xbx9e
이젠 걍 주위에 다 퍼졌을텐데
스카이1984
일본은 순간적으로 돌변하죠 알면 무서운 민족입니다
와타쿠
저 수준으로 방어하고 배척할 정도로 펜데믹 상황인건가...
그냥 언론에 떠들어대는 일부 극성 인물들인가....
화란성
에고..
로또만기달려
정말...애네들 정신상태가 궁금하네요
wieitiei
이지메의 나라
spongepop
이제는 놀랍지도 않음
heinn
그렇지... 저게 일본이지 드디어 다테마에가 아니라 혼네가 나오는군요 ㅎㅎㅎ 선진국 이랍시고 잘난척 고귀한척 문화시민인 척은 다 하더니만
숨겨왔던 본모습을 보이네
제삼자
에휴 ㅉㅉ
포디엠페러
작년에 보건데 했더니 역시 기사도 작년 기사군요
모솜
정말 이해할 수가 없네요...
칸와
섬나란 좀...
매일매일이
ㄷㄷ
우꺄꺄꺄
막장이네..
로나코
미친..,
루아녹스
이지메의 나라 ㅋㅋ
닉네임을입력해주세요
코로나로도 이지메가 일어나다니... 선진국인척 하더니 저게 본질인가봐요
붕정행
국민성 대박
흐이어으
사람은 위기에 본성이 나오는 법
오늘도열일
사실이면 넘 끔찍하네요... ㄷㄷㄷ
큐리퐁
오 진짜 무서워요....'-'
품새
역시 일본
Gemini78
그래... 자꾸 니들 안에서만 분열해라.
comely
시민의식은 진짜 후진국 중에 후진국이네
corell
ㄷㄷㄷ
토렌트010
와...ㅁㅊ네
더하기빼기
ㅎㄷㄷㄷ
터투르
난 일본이 변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전통을 중시하고 문화를 계승해서 변하지 말고 앞으로도 쭉 그렇게 사세요
Stickyyy
당하면 진짜 무섭겠다
트리딥
너무하네요
kray
일본은 부디 그국민성을 지키면서 살아주길
쟤넨 검사만 받아도 확진 땅땅 급으로 보고 있어서 몸 안좋아도 검사받느러도 안가서 그대로 퍼뜨려서 문제가 크대요.. 이거 때문에 올림픽도 걱정이 컸는데 다행이 아직 큰 문제는 없네요
073133
에효 여전하군요
은밀한모략가
유사 국가...
야호야호야
허이고...
나프틸아민
우리나라 제주도모녀 같은 사람은 일본이었으면 진짜 뭔짓을 당해도 이미 당했을듯
fkejlkd
음침한 구석이 진짜 dns에 내장되어 있는듯
me2good
그냥 망해라
Presdev
일본이 일본한듯..
엑쏘
날짜를 보니 작년에 아직 코로나 확진자가 소수일때의 뉴스인데.. 일본만 뭐라고 하기에는 우리나라도 이거랑 비슷한 일들이 좀 있었죠
환골탈태용
사람들이 음습하네
가시머리
이지메가 문화인 나라인데..뭘..다만, 이지메가 한국꺼라고 했던 기억이...역시 원조국가에는 못당해..승리
tifi111111
제정신들이 아니네요 어쩜 저렇게 다 또라이들일수 있지...
아스화리
무섭다ㄷㄷ
어쩐다
공포가 이성을 마비시킨 단계. 뭐, 재난에 타겟 하나 잡아서 잡아먹을 거처럼 난리치는 건 종특 같네요. 그게 자국민이 아니면 집단 살인이 일어나는거고, ... 우린 이미 당했잖아요. 대지진 때도 있고....
레디믹스
ㅋㅋㅋㅋ
어떤별명으로
일본은 세계가 사랑하는 나라입니다. 라고 일본인들은 정치인도 방송에서도 떠들어댑니다.. 가식적인 웃음뒤의 모습이 점점 드러나 세계가 알게 돼도 섬에 갇혀 스스로를 자위하면서 살아갑니다.
또노공
역시 일본....
닉넴이으렵다
어휴..엄청나네
그라프
역시 이지메
알아서머하게하하
헉 무섭네요
아빠보더
역시 이지메의 나라 답네요.
대단이다
진짜 일본 미개하다
review
일본에 정신병원이 그렇게 많다고...
qkrahekd
우리나라도 똑같아요
디라이브
하. 역시 일본
택꾸
이거 현재 뉴스인가? 꽤 된 뉴스 같은데...
조곤조곤
미개하다 생각보다 더
누구신교
캬 역시 원조 맛집!
백두산과
=임
라라룰룰
일본스럽네
ekrr
역시 니뽕! 짱개와 같이 한 하늘아래 어울리기 힘든 종족들
이건뭐어휴
우리도 초반에는 확진자 한명한명 동선따라 오지게 핍박했죠 ㅎㅎ 지금이야 뭐 그러려니~~~
1ove4eva
어휴...
olgsen
반년인가 1년 전인가 일본 방송 보면 공무원들이 밤에 유흥구역 마스크 쓰고 단체로 행진하는데
일반인들은 마스크 쓴 사람 자체가 드물고 바글바글 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결국 일본도 심각해져서 우리나라처럼 바뀌나봐요
해피염
나라가 무너지는군요
PnUpJs
훈훈하다...
잇몸
역시 ㅋㅋㅋㅋ
뵨병
지방사람 입장에서 서울사람들이 원정나와서 놀다가 코로나 확진 터지는 ㅈ 같은 경우에 아니 씨X 지네 동네에서 놀지 왜 여까지 쳐 오냐!!
라는 식의 반응은 많앗지만 커터칼 들고 사진 뿌리고 협박하고... 와 신세계다
빙고리
하는짓이 우리나라 경ㅅ도랑 비슷하네 ㅉㅉㅉ
짜잔내가왔다
왜구들 본성
스카야
나도 딱 그 생각. 이지메의 나라. 저러니 중세시대적으로 살고 있지. ㄷㄷ
영머니캐시머니
일본도 엄청 미개하구나
코로나는 저런데 방사능은 아무렇지도 않은가보네 ㅎㅎ
모지리들
AYANEO
억울하게 감염된 사람이나 정상적으로 문제 없이 방역 지침 지키다가 걸린 사람들 제외하고

불법적으로나 문제 될 만한 짓 꺼리 한 사람에게는 일본 처럼 하는게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GNS빡곰
일본은 정치인들이나 일반 국민들 의식수준이 21세기가 아니고 아직도 중세 봉건시대에 살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ㅉㅉㅉ
PCDOSA
이지메 천국 쪽발리... ㅡ.,ㅡ;
wlskrkekserendi
공포네요~
먼스터
저기는 수도권과 지방간에 감정이 .............................................
Prometheus75
잘 돌아가네. 곧 망할 듯..미리 축하 축하
치명적정의
이지메는 종특이라 저렇게 고향에서 찬밥대우하고 이지메하는데 도시로 떠나간 젊은이들이 돌아오겠냐?
갑부된다
ㅉㅉㅉㅉ
r돌창
역시 이지메 나라 다운..
daebag
하아.................................
놀아보세
어찌보면 참. 잔인한 나라.
개사구
역겨운 쪽빠리들 저 민족 천성이라 어쩔 수 없음 그렇게 와해 되고 망해라 제발
6뜨거운도그
이지메라는 책을 읽은적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심하군요..
sealkino
ㅉㅉㅉ
뭘보니
지네 후쿠시마 농산물 안먹으면 후쿠시마 시민 농락하는거라고 하던놈들이 지들은 더하는 더러운 민족
모리사토키키
역시 일본...
디초콜릿
진짜 미개하네
막타무스
저 동네 평소의 진짜 '민도'를 고려하면 새삼스러울거 1도 없음.
장마이아파
진짜 ㅅㅂ 미친놈들이네...
내삶의별빛
대단하네요 ㄷㄷ;
하긴 원래 그런 민족이니
kaakka
진짜 미쳤네여...
그랑듀
나라 수준을 알 만하네요....
jwlee908
와우...
kicex
희안한 애들임..
정품을이용합시다
초반엔 우리도 대구배척했으니까....
wellos
저기 저나라 인간들의 본성입니다 숨기고 있을 뿐이죠
2c2za3
왜구 국가 수준이죠...
비로즈
별 일이 다 있네요
레핏
이지메의 나라.
태우기
제들은 다구리의 민족이라...
밤호수
무섭네요
Lurara
와우.. 힘들때 나타나는게 본성이라는 얘기가있죠.. 평소에는 친한척, 착한척하다가 힘들면 쌩 돌아서는 그런...
기출문제
ㅉㅉ
대왕세종님
우리나라에도 있었던 사건입니다 병이 아닌 그 옛날 지역 번호판으로요
talez
음습하네요
◎◎
얘들은 근성이 왕따 따돌림....


선진국인척 하는 원숭이 동물 새끼...
알러뷰쏘마취
진짜 한마디로 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