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어나게 예쁜 아내와 결혼 후회…몸만 왔는데 공동명의 요구"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빼어나게 예쁜 아내와 결혼 후회…몸만 왔는데 공동명의 요구"

달콤한인생22 댓글수 33 조회수 911 08.04 20:58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1e4b247ed427476a8a1f57d833b302ff_1722772670_9283.jpg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결혼한 지 1년밖에 되지 않은 한 30대 남성이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과의 결혼을 후회한다는 사연을 전했다.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결혼은 제가 좋아하는 사람과 하고 싶었는데 요샌 좀 후회되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30대 남성 A 씨는 "솔직히 결혼은 제가 좋아하는 사람과 하고 싶었는데 요샌 좀 후회된다"며 "자영업자라 경제력은 보통 또래 동년배 친구들에 비해 여유 있는 편이고 자수성가해 집도 30대 중반에 제 명의로 매수했고 배우자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사람과 하고 싶어서 지금의 아내랑 결혼했다"고 자신에 대해 소개했다.A 씨는 "아내는 저보다 2살 연하인데 외모는 어딜 가든 예쁘다는 소릴 들을 정도로 빼어나다"면서 "지금도 짜증이 났다가도 얼굴만 보면 풀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근데 처음 만났을 때 자신은 '욜로족'이라면서 모아놓은 돈도 전혀 없었고, 결혼 생각도 없다고 했었다"며 "연애 기간 데이트 비용도 거의 제가 냈다"고 떠올렸다.

A 씨는 연애 기간 이러한 사실들에 대해 별문제나 불만이 없었다. 또 결혼 생각이 없던 아내도 A 씨의 꾸준한 사랑에 생각이 바뀌어서 결혼까지 이어지게 됐다.

A 씨는 "결혼할 때 집도 새집이었고 가전 가구가 모두 새것이어서 아내는 그냥 몸만 들어왔다. 근데 딱히 직장 생활은 안 하고 프리랜서 식으로 일하고 있고, 결혼한 지 1년 됐는데, 아이도 없지만 내조다운 내조를 받아 본 적이 없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물론 요즘 시대에 내조 바라면 안 된다고 하는 건 아는데 주변 친구들 외벌이면 아침밥을 챙겨주거나 그래도 저녁은 잘 챙겨주던데 생활비는 400만원씩 주는데 한 달에 반은 외식이고, 아침은 제가 알아서 조리 식품 데워 먹고 출근한다. 아침잠이 많은 아내는 출근할 때 자고 있다"고 한숨을 내쉬었다.

A 씨는 결정적으로 아내가 이사를 준비 중인 집의 공동명의를 요구받고 결혼에 대해 더 큰 후회감이 들기 시작했다.

그는 "얼마 전 상급지로 이사 가려고 하는 중에 아내가 이사 가면 그 집은 그러면 공동명의 하자는데 솔직히 예상하지 못한 얘기에 대충 얼버무렸다"면서 "결혼은 제가 좋아하는 사람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요새 들어 좀 후회가 된다. 이런 이야기 하면 웃기다고 할 수도 있지만 날 좋아해 주는 사람 만나서 차라리 좀 대접받고 사는 게 나을 걸 후회가 된다"며 글을 마쳤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도 여자지만 요즘 여자들 결혼테크 하려는 거 보면, 참 남자들이 불쌍해 보이기도 한다", "답답하네요. 여자가 내조도 없는데 공동명의 제안까지? 이건 뭐 돈 보고 결혼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이런 상황이라면 공동명의는 한 20년 후에 고민해야 할 것 같은데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우유니소금사막
대접이 아니라 여자를 잘못 골랐다는 후회감이 드는 것이죠.
7ICNkk
처음으로3
결혼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보다
날 좋아해주는 사람이랑 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래트리버
방생하지말고
더늦으면 재산분할 많이할수도 있으니
빨리 이혼하고

한번당해봣으니 이젠 오피나 잘댕겨~
heh84
공동명의를 고민할 것이 아니라 이혼을 고민해야 하는 것 아닌가
skrjandk
hahahahahah1
안해주고 이혼해야죠 뭐...
머로하깡
이혼이답이네
미래의건물주
이건 여자는 원체부터 그런년이고 남자가 더 병신같은데
자발적 호구 아닌가
구구리리
결혼 생각없는 여자랑 결혼은 왜함.
지가 무덤을 판거지.
목적이 있었던거. 그냥 지금 이혼하면 어차피 위자료만 주고 끝낼수있음.
앙유진
진정한 창녀 근본을 보여주는건가.. 몸으로 떼우고 화대를 흐
sdf5sdfsdfsd
여자들 인물값합니다. 특히 자기가 이쁘다는거 아는애들은 더하고 그런여자들 데리고 살라면 감당해야할게 많죠. 특히 여자애들 대학생까지는 나름 순수한면이 있어 남자만 좋으면 사귀기도하는데 사회물직장물 먹기 시작하면 만만치 않아요. 착한여자 만나는거 대부분 다 채가버리고 이쁘기는 하지만 뭔가 하자있는애들만 남죠. 그나마 아직 바람이 안나 다행이지 애낳고 바람나면 남자분 인생 하드코스로 바뀝니다. 특히 정신적으로 붕괴와요. 그럼 모든게 힘들어짐.
슬롯으로만렙
이제는 결혼 말고 동거
조도
아이 생기기 전에 도망쳐라..
원조악마
자기 무덤을 자기가 팠네...
어어재료
퐁퐁ㅜㅜ
나라사랑해
결혼하면 공동명의는 기본인데. 누가 많이 기여했든 안 했든.
사람 참 각박하네.
호박잎
얼굴만 보고 산 죄
아이하라
이혼해
클리크오
한게 뭐 있다고 공동명의? ㅋㅋㅋㅋㅋ
compassion
이해를 못 하겠네.
애초에 결혼 할 생각도 없는 여자를 지가 조르고 졸랐으면
당연히 여자는 자기가 결혼을 "해준" 입장이 되니까 갑이 되는 건데. 본인이 다 알고 판 무덤 아님?
마치 21살짜리 여자가 40살짜리 남자가 연애 떄 공주님처럼 대해주니까 좋다고 덥썩 결혼했다가
결혼하고 나면 식모 취급한다고 후회하는 거랑 똑같은 거. 지 무덤 지가 팠지.

그나마 얼굴이라도 빼어나게 예쁘면 천만다행인 거 아님?
얼굴도 못생겼는데 남편 등골 빨아먹는 여자랑 사는 남자들도 널려있음.
엄청 예쁜 얼굴로 늦잠 자고 공동 명의 해줭!! 하는 거랑
오크랑 구분도 안 가는 얼굴로 늦잠 자고 죽고 싶지 않으면 공동 명의 하라고!! 소리치는 거랑 천지차이 아닌가.
Darkel
ㅉㅉㅉ
보아X
살기 좋은 나라인 듯
좋아요! 한표 받는게 인생의 목표인거 보면 소설 쓰는거 따위야 일도 아니지
redtank
ㅋㅋㅋ
giutto
오랜만에 보는 주작 2형 스타일이네. 존나 자기가 잘나고 착하고 모든 퐁퐁질 다 당하고 잘벌고 생활비 많이 줌. 그러고 꼭 집은 자가임. 그런데 꼭 재산반띵하자고 함. 애초에 의미 없는게 이혼하는거 아니면 배우자 재산과 빚을 공유하는게 결혼임.
커뮤글 봇으로 긁어와서 글 쓰는거 보면 사람도 아닐듯. 대부분 ai기사라.
sdf354
도축되었네
벨제바브
애 없는게 천운이죠 지금 빨리 갈라서야지
안그래도 퐁퐁이 됐는데 저거 명의까지 해주면 도축 시작되는거임
콜롬비아콜카스
빠른 이혼이 답... 스탑럴커들이 워낙 많아서..
아자돌
저렇게 살거면 리얼돌이나 사지......................
cxlikuhflker
1년만에 저런요구 하면 들어주는게 호구지...
쓰바리
뭐...
plains
가보오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