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불화에 지역상권 위협?' 軍 급식 너무 잘 나온다 신고한 간부..jpg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가정불화에 지역상권 위협?' 軍 급식 너무 잘 나온다 신고한 간부..jpg

액티피드 댓글수 16 조회수 125 06.18 10:20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1군수지원여단 간부, 군 제보 채널에 '급식 칭찬글'


육군 간부 A씨가 군 관련 SNS제보 채널에 올린 부대 급식 사진. (

육군 간부 A씨가 군 관련 SNS제보 채널에 올린 부대 급식 사진. 물회 얼음을 별도로 배식하는 모습. (


 한 육군 간부가 본인이 소속한 부대의 급식이 잘 나온다며 공개한 칭찬 글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전날(17일) 군 관련 SNS제보 채널인 '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에는 '1군수지원여단의 급양관리관, 조리원, 취사병을 아래와 같은 이유로 신고한다'는 제목의 글과 함께 해당 부대의 급식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18년 군 생활 동안 열 군데가 넘는 부대에서 복무했다고 본인을 소개한 군 간부 A씨는 "이런 수준이 급식은 비슷한 수준도 본 적 없다"며, "부대원들에게 이런 행복과 만족감을 주는 조리인력들에게 해드릴 수 있는 게 없어, 이 자리를 빌려 칭찬한다"며 글 취지를 밝혔습니다.

A씨가 지난 13일자 점심 급식이라고 공개한 사진을 살펴보면, 메뉴는 잡곡밥과 제육볶음, 도토리묵, 파김치 등으로 다양했고, 후식으로 참외도 나왔습니다. 특히 메인 메뉴인 물회는 얼음까지 띄워 먹음직한 모습을 자랑했습니다.

A씨는 "물회 얼음을 미리 넣어 놓으면 묽어진다고 얼음을 따로 제공하고 있었다"며 "상급, 인접부대에서 꼭 식사를 해보고, 노하우를 배웠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능청스러운 신고 내용으로 조리병들을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양질의 부대 급식으로 인해 △폭식을 유도하고 △외부 업무로 인해 늦더라도 꼭 부대에 복귀해서 밥을 먹도록 해 지역상권을 죽이고 △집밥보다 맛있어 저녁을 부대에서 먹게 유도해 가정불화를 야기하고 △PX(군매점) 이용이 줄어 복지단 매출이 저하된다고 전했다.

그는 "저희 조리인력들은 점심에 갈비찜을 내기 위해 새벽부터 고기를 삶아서 식감까지 신경 쓴다"며, "물냉면이 나오면 개인 취향이 다를 수 있다면서 비빔장도 비치한다"고 했습니다.

또 "여단장이 수시로 급식 질에 대해 피드백하고 격려하며, 민간조리원들을 부대원처럼 신경 쓴다. 조리인력들도 한마음으로 부대원들을 위해 가족에게 내는 것처럼 조리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이 부대에 근무한 지 1년이 넘었는데도 아직도 매일 점심을 기대한다"고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야스왕
미친새끼들...
하늘이안다
칭찬인데?
야스왕
ㅋㅋㅋ 그렇군요..
오미스터존슨
앞뒤 안보고 욕부터 박네요.? ㅋㅋㅋ
야스왕
죄송합니다. 제목만 보고 급발진을 해 버렸으니.. ㅋㅋㅋ
하늘이안다
밥이라도 잘 나와야지 고생하는 데
쓰바리
..........
피곤해
1군수 지원여단 간부 ㅋㅋㅋㅋㅋㅋ
헌터브이
ㅋㅋㅋㅋㅋㅋㅋ
아놔뒷골
저 나온부대(구군지사)도 이제 저기 소속이던데 ㅎㅎ
Repomer
칭찬합니다~
kooooploooo
아니 제목이.....
오해할만하긴 한데 그래도 잘된거네.
날나리ikokl
gggg
iorkozllk
ㅎㅎ
plains
가보오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