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 휴진 웃기네요. ㅋㅋ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의사들 휴진 웃기네요. ㅋㅋ

기염이 댓글수 19 조회수 480 06.18 09:36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찬성하는 놈들은 엄청 많은데 진짜 휴진하는 의원은 4%.

 다들 니가 하는 휴진은 찬성하는건가? 넌 휴진해라. 난 돈벌께 마인드.  ㅋㅋㅋ

 그럼 그렇지 돈벌레 애들이 단체행동이 될리가 있나? 학생들하고 전공의 들만 병신된거지.

 이러게 자리 빌때, 메이져과들 전공의 들어간 애들이 최후의 승자가 될거임.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야호야호오야
두어달 휴진하고 의사말고 다른분들은 월급안나오면 다른일하러 그만두고
뭐 그런식으로 가야죠
기동전사건담
자영업자가 4%나 하는 게 웃기네여

동네장사 얼마나 잘 되어서 그런 지 몰라도,저런 데는 좌표 찍어서 혼쭐 내줘야 맞음

여자들이 그런 거 잘하는데... 맘카페 같은 곳들
york0717
지방은 의사가 모자르다는데.. 증원을 반대한다는게 아직도 웃기네 ㅋㅋㅋ
기동전사건담
지방에서 대학교수 하시는 분도, 증원 반대합니다.

제 고등학교 선배인 친한 형 , 단 한명도 증원하면 안된다고, 누가 교육시킬 거냐고 사직서 내고 일하더군요.
단 한명도 증원시키면 안된다고 하더군요.

이번 파업도 동참했고. 사람 다시 봤음.

물론 앞에서는 전 비위 맞춰줬죠.
배려하는마음
저게 의산가 살인자들이지
일회용건전지
ㄷㄷ
똘개이2
원래부터 이권에 따르는 종자들이라 어디 가나요.
이전에는 의협은 국힘이 늘 뒤를 봐주고 있었는데,
대통령이 저러니 의사들이 돈만 주면 말 잘 듣던 국개가 말을 안 듣네. 카오스 ㅎㅎㅎ
KILIN
여름휴가 겸해서 쉬는거아녀?ㅋㅋ
단숙비
의레기 새키들은 쓰레기만도 못한 것들!
다이어트하는옴팡이
어제 신문 보니까 '의사 1천명, 고려제약 리베이트 받아' 라는 기사가 있던데
사법부 출신인 정권답게 뒤론 채찍을 준비했네요.

기사 내용에는
이들 의사는 적게는 수백만원, 많게는 수천만원 상당의 현금이나 금품을 제공받은 것으로 파악돼
경찰 수사선상에 올랐다. 다른 제약사로까지 리베이트 수사가 확대될 가능성도 있다.

여기서 중요한 건 다른 제약사로까지 리베이트 수사가 확대될 가능성이 있다고 대 놓고 썼단 거죠.
저도 의대 증원을 찬성하는 입장이라 기사보고 웃긴하지만 씁쓸하네요.

지금까지 의사들이 제약회사에서 리베이트 받는 거 모르는 사람도 있던가요?
그거 지금까지 묻어놓고 있다가 의사들이 말을 안들으니 바로 꺼내들며
집단 휴진하면 리베이트 수사를 확대하겠다고 대놓고 협박하니 시원하면서도 무식해보여 씁쓸해요
예전에
개멍멍
다크엔젤님
동네 의원 중소형 병원 다 운영해서 불편함은 못 느낌...;;
대구 감삼네거리에서 죽전네거리 병원 미친듯이 많음ㅋㅋㅋ
dhsmfehduftlagl
예전 로스쿨 생길 때도 비슷했던거 같은데.. 변호사가 많아지면 질이 떨어질 것이다 어쩐다..
세츠세츠
대학병원만 난리인 것 같은데...
난독증환자
일단 휴진하는 개원의들은 주변사람들 눈치가 보일수 밖에 없을텐데 휴진을 해버리네. 근처 맘카페나 아파트단지 부녀회쪽에서 전화돌려서 확인한다고 하더니
쓰바리
ㅋㅋ
iorkozllk
plains
가보오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