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파산 ㄷㄷㄷ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박세리 파산 ㄷㄷㄷ

베지밀에이 댓글수 339 조회수 14,499 06.17 18:27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7e4ce555006162c42068cc997856a541_1718616195_7765.jpg
7e4ce555006162c42068cc997856a541_1718616196_2702.jpg
 

아이고 누님...ㅠ.ㅠ


500억을 벌어다 줬는데 그 돈의 행방을 모른다는...


부자들 레슨 몇년 해주면 회복하시겠지만 그래도 안타까울듯



부모들의 지나친 집착은 성인이 되고나서 고스란히 돌아올 수 있음

손흥민도 미리 잘 챙겨야 함

손아버지야 축구교실 등 유소년 축구발전명목에 집착을 보이는게... 

박세리 아버지도 애초에 저지경까지 간게 후학 양성이라는 빌미였음

물론 그 후학 양성보단 본인 이름을 더 드높이려는 측면이 더 강해보이긴 하지만

암튼 조심해야 함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thanks : som6

Comments

망각의삶
이야....당연히 제3자가 뭐라 말할건 아닌걸 알고는 있는데....정말 돈 다 어디다 썼냐고 묻고 싶네...
아놔뒷골
헐;; 그많은 돈을 ㄷㄷ
매너매너인
허..
예전에
헐...
활동중단
애비가 원수.... 자식 일에 끼여 들어 가지고..
자식돈 전부 날리고 패가 망신 ㄷㄷㄷㄷ
다이어트하는옴팡이
몇 년 고생하시겠지만 길바닥에 나 앉을 정도는 아니죠.
박세리 선수와 필드 뛰고 싶은 돈 많은 분들이 얼마나 많은 데
아니 박세리 정도면 돈만 많다도 같이 골프 치거나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저런 레벨의 분은 기존 인맥의 소개만 받습니다.

근데 박세리 아버지도 참... 에휴
매너와예절
수백억 가진 사람한테 십억남기고 몽땅 강제 경매 해 버리면, 파산 한거나 다름없는거겟죠...

비록. 남은 십억으로 놀고 먹으며 살겟지만.. 사실상 다 망한 거나 다름없다는 얘기입니다.

우리같은 거렁뱅이들은 도통 이해 못할 소리입니다만.. 머. 그렇죠.... ㅎㅎㅎ
szabc123
스포츠스타는 유독 가족관련해서 이런일이 좀 있나보네요
어렸을떄 부터 관리해서 가족이 관리해서 그런가....
나라사랑해
자식은 내가 못 이룬 꿈을 실현해주는 아바타.
아이테르
박세리 아버지가 골프선수 박세리를 뒷바라지하며 유명선수로 키운 건 사실이지만
본인에 관한 소문이 안 좋은 것도 사실....
york0717
박세리는 뒷바라지도 아니고
해외에서 혼자 생활 했다고 하던데요..
매니저로 지인 한명 두고..
정피셜
뒷바라지가 아니라 돈되는 스포츠가 골프라고, 골프하라고 권유 정도만 한 걸로 암
아리가케
암이 아니고 앎 입니다.
정피셜
앎으로 하려다 암으로 했는데, 앎이 맞네..감사감사
rlfehd12
이런 거 좋음
sexf
나도 이거 처음 알았네 감사
엠아이티
박세리는 뭐 골프 죽어라 연습한건 본인이죠..박세리 아빠랑 손흥민 아빠같은 경우랑 다름..손흥민 아빠는 손흥민하고 훈련 똑같이 하고 헬스도 똑같이하면서 같이 훈련함...다큐보면 손흥민이 한마디 합니다. "저희 아빠가 저보다 더 헬스를 많이 하고 옆에서 같이 훈련한다고" 그냥 마인드 자체가 다르죠.
리얼맥코이
연예인 걱정하지 말자
메타콘로다
요새 광고도 찍더만...
환붕이
헐 ㄷㄷㄷㄷㄷ
kwans
ㄷㄷㄷㄷ
콜롬비아콜카스
500억이라 휴우
cbvee
ㄷㄷㄷㄷ
통통한곰돌이
슬롯중독
자식 돈은, 내 돈이라 생각지 말아야 되는데 ..
윤하짱
500억 ㅋㅋㅋ 5억도 가지기 힘든데 걱정 개웃기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ku3
손흥민 아버지야 뭐... 관상만 봐도 전혀 걱정이 안됨 ㅋㅋㅋㅋ.
버넬
ㅇㄱㄹㅇ
해영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팩트네
동물의왕국
박세리는 죽을때까지 걱정 안해도 될거 같네요
빤스보틀
그러게요 일반인들은 1억은 커녕 평생 모아도 안되는 금액인데 참..
HND허브
저 정도면 패륜 부모네,
헤이즐넛향기
공인이든 일반인이든 욕심이 과하면..결국 한순간으로 나락되죠..도박.주식..코인..투기 이딴거 하는 사람들이 제일 또라이들.특히 주식이 재테크에 포함되서 애기하는거 보면 참 개웃김..
호박잎
부모가 원수
야사랑
헐.,.,...
그라묵손
손흥민 아버지는 이미 밝히셧음 자식돈 안쓴다고
TLOU
다 그렇게 시작하는거죠 ㅎㅎ
기하급수
손웅정씨를 너무 모르시네
SSS게이머
우리가 미래의 손웅정씨를 어떻게 알수 있을까요???
기하급수
사람은 평상시의 삶의 태도와 말을 보고 신뢰를 평가하죠.
그의 삶의철학에 관한 저서와 많은 인터뷰를 보면 그렇다는거죠.
SSS게이머
근데 님은 손웅정씨를 어떻게 그리 잘 알아요?? ㅎㅎ
가족도 잘 모르는게 사람인데, 접점이 단 한번도 없는 님이 알수가 있나요???
손웅정씨와 개인적으로 대화라도 해보셨음 모르겠지만 인터뷰나 저서로 사람을 판단하는건 매우 우매해 보이네요
기하급수
개인적인 친분이 없는 사람을 판단할수 있는게 책이나 방송밖에 더 있나요?^^
관심있어서 손흥민 다큐나 인터뷰자료들을 찾아보니 그런 생각인 든다는거죠.
이런게 우매해보인다니 유감이네요^^
peace2345
잘 모르는데 지 맘대로 평가하네 남의 집 아버지 너 맘대로 평가하지마쇼
SSS게이머
뭐라는거지?? 손웅정씨를 잘 모르니깐 판단 하지 말랬는데 난독증 있으신가요??
아님 장애가 있으셔서 글의 문맥이해를 잘 못하시나요??
dogodg
손웅정은 지금도 흥민이 한국에 있으면 자전거 타고 다니면서 같이 런닝하고 그래요
나라사랑해
그 평범한 포르쉐 한대조차 없다는게??
fjkgjgjghf
와~500억 어따 쓴거야 역시 욕심이 과하면
일각수
사랑할련
연예인 걱정은 ㄴㄴ 니들 걱정부터~ 물론 나부터 ㅠ
유홈인
500억... 아이고야...
giutto
박세리 국내 골프 특별코치로 한바퀴만 돌면 백억은 우습게 벌거임. 걱정 노노. 저 아버지란 사람은 지가 박세리인줄 아나. 손절 안하면 밑빠진 독에 물부을듯.
金敎授
최경주가 돌아도 100억 쉽게 못법니다.... 그바닥에도 시장가가 있어서...ㅋㅋ
아자아자쟛
몰라서 그런데 최경주보단 박세리가 네임밸류도 그렇고 더 알아주지 않나요?
남자 현역 선수라는 프리미엄 때문에 그런가...
金敎授
남자선수가 티칭비 더 비쌉니다. 박세리가 미모가 있다면 모르겠지만... 그런것도 아니구요...ㅋ
천검무명
돈이 엄청나게 많은데도 늦은나이까지 결혼못해본 연옌들 생각해보면 저럴지도


김혜수 장윤정 박수홍외에 얼마나 더 있을까 ㄷㄷㄷㄷ
dkgkgkgka
손흥민은 아버지가 축구 선수 출신이라서 저런 일은 없을 듯.
일퀴벌레박멸
조폭출신 아버지를 믿은게 잘못이지 ㅋ
NOTDOTINFINITYL…
연예인들 고질병이긴 한데, 연예인들 걱정은 하는 게 아니다~.~...? 좀 안타깝지만, 어디 가서 그리 아쉬울 사람은 아니니~.~...?
독술리
이야....ㄷㄷ
끝짱내자
될것같으면 주위에서 바람넣기 시작함 사기꾼들ㅇ
벨제바브
뭔 일이 있었길래 ㄷㄷ
근데 말씀처럼 골프레슨 몇번 하면 금방 회복하겠죠
훈훈함
저 정도 돈이면 그냥 편하게 살기만 하면 될것인데 욕심이란게 참....
고향땅을찾아서
와 안타깝네요... 그래도 탑글래스라 금방 복구할수 있을꺼같아요..
실버호
???
늙으막
이야....
흰무릇
ㄷㄷㄷㄷ
hazared
티까패좋다
맙소사;;
333sec
500억이 행방불명이라..?..ㅋㅋ
뱃살빼고파
부모가 다 까먹은건가.. 에휴
중남깜치
한번에 다시 원위치........이그
모리솟
박찬호 박세리는
그렇게 큰 국민의 성원으로 돈 잘 벌었으면서
사회에 환원한푼 안한 애들이지.
폭싹하던가 말던가
ggrt
박찬호는 기부 많이 했어요. 선수 때는 자기 연봉도 내놓기도
하고 크고 작게 꾸준히 많이 했죠. 결혼 후에는 처가가 부자라서
그런지 재산 걱정 안 하고 기부를 더 한 거 같기도 하구요
모리솟
박찬호선수는 기부를 많이 했군요..
박세리 저 사람은 하는걸 못봄 그래서 좋아하지 않았던 사람
파바트
확신 갖고 얘기하길래 진짠 줄 알았는데 댓글 한마디에 많이 했군요라고 수긍하는 게 존나 웃음벨이네 ㅋㅋㅋㅋ
나라사랑이당
저 재단 자체가 어려운 골프유망주 육성 재단이라 본인돈 들여
재단운영했으니 기부보다 더 잘했다고봅니다. 재단운영에 가족이 관여한게
문제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 역시 운영은 위탁운열을 하고 감시를 잘해야하는데.
SSS게이머
박세리 비영리재단 만들어서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님이 쓴 그런 댓글은 정말 고소 당할수도 있을꺼 같네요
시르저
ㅋㅋㅋㅋㅋㅋㅅㅂ 해외가서 돈 벌어온 게 무슨 국민 성원 덕이야 ㅋㅋㅋㅋ돌아버리겠네
모리솟
아는만큼 보이는거
왜 그래야 하는지 언젠가 알게 되길
포쿠테1
댓글흐름보니 아무것도 모르는사람은 당신같은데 ㅋㅋ
오징어자객
기부하든 말든 뭔 신경을..
악인갱생
님은 월급의 0.1%라도 기부하나요?
유명인들 기부 강요하는 사람중에 본인이 기부하는 사람 못 봤음.
꿀꿀구
박찬호는 박지성 손흥민처럼 뼈속까지 애국자 마인드입니다. 국가대표뛸때 일화만 검색해봐도 알수있습니다.
skrjandk
우주대마왕1
역시 부모를 잘 만나야 해!!!
adonis1
ㄷㄷㄷ
오함마초인
수백억 써도써도 평생못쓴다하지만, 이런거보믄 맘먹으믄 참 쉽게씀
월수천
노그린
전성기때의 수입을 회복하긴 힘들테니 현상태까지 복구는 어렵지 싶네요
루왁코피
레슨하면 금방 복구 하겠지
kureia
헐ㄷㄷㄷ
성마도
진짜 파산은 아니지 ㅋㅋ
고추스낵
ㄷㄷ
hahahahahah1
설마 돈 번거 아부지가 다 관리했나???;
덕중에덕은육덕
애초에 조폭양아치하던 박세리아빠랑, 손흥민 아빠랑은 비교대상이 못됨;;
별명1232
새삼 오타니 부모랑 성룡 부모가 대단해 보인다. 자식이 돈을 잘 버는데도, 자식돈이라고 원래 하던 파트 알바 다니는 양반들 ㄷㄷ
skey
...
용용이121133
박세리 정도면 다시일좀하지뭐 요정도 일듯한데
이렇구나1
ㅎㄷㄷ
이렇구나
ㄷㄷ
undergood
우~~~와 500억 ....... 나는 무엇을 하고 있나....
날나리ikokl
ㄷㄷㄷㄷ
doncic
카페회원
꿀꿀원숭이
가족이 문제네요..
골룸족
500억 행방불명이 될수가 없어요.
세무서는 괜히 있는게 아니니.

결혼해서 소소란 행복을 모르고 혼자 사는 것이 더 안타까운 일이네요.
어렸을 때는 운동만 죽어라하고,
한참 젊을 때는 대회 뛰느라 아무것도 못해보고.
인생을 누가 살은 것인지....
꽃보단지원
사천천
RED7
박수홍, 장윤정 생각나네
스카이1984
박세리는 금방 벌 수 있습니다
바디프렌드
헐..
FruitBeerShop
연예인 및 유명인 걱정 필요없음.
토렌트다차자
ㄷㄷㄷㄷ
나냥이
ㅎㄷㄷㄷ
마나츠노
ㄷㄷㄷㄷㄷ
황금달빛
거족이 재일 무섭습니다ㅜ 존이야 또 벌면,된다지만 깨진신뢰와 배신감은 무엇으로도 대신할 수 없을 것같아요
구라8877
그 아비라는 사람... 싫다는 딸래미를 공동묘지까지 끌고 가서 담력시험이랍시고 골프치게 만들거 보면
진정으로 딸을 위한다기 보다는 자기욕구의 배출구 같다는 느낌을 받았었죠
결혼이라도 해서 그늘을 벗어났으면 모르겠는데
지금까지도 그 아비라는 사람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한거 같네요
그런듯이
500억.. 연봉 1억이 안쓰고 500년 모으면.. ㅠ
매일매일이
ㄷㄷㄷ
kray
아람치
편백나무향기
안타깝네요
winterhorn1921
아이고.. 딸 앞길에 똥을 뿌려버리네
명약관화
헐...
둥기디둥둥
박세리를 왜 연예인으로 보는거지.ㅡㅡ;;..
짜잔내가왔다
500억 미쳤네
도박아니면 여자 만났겠죠
여자 둘씩 끼고 노는거 본 사람이 한둘이 아니라는데
아무튼 이번에 손절 제대로 해야지 아니면 노답임
박세리 정도면 돈벌기 쉽다지만 500억 날릴 능력이면 박세리가 죽을힘을 다해 벌어도 절대 감당 못함
포디엠페러
Matari
헐..진짜 파산인가요?
검은빵
몽몽3
와 진짜...
nasso
옛날부터 조폭출신이란 말 있고 그러지 않았나요
테크포스
soland
오니무샤666
음.. ㅎㅎ 저 돈 일부러 다 쓰라고 해도 쉽지 않은 큰 금액인데. 믿기지 않네.
원투스
자산관리 하는데다 맏겼으면..
거울의길
전성기가 있다면 내리막도 있고 회복세도 있겠지.
이게 인생이다.

그래도 그릇이 커서,
부와 명예를 탑 클래스로 얻었는데
이미지를 실추하지 않는 이상
우리가 걱정해줄 깜냠이 안됨.

여튼, 누구나 그릇은 다르나
흥망성쇠를 겪는 바.
때에 따른 적정한 진퇴를 알고
마땅한 자세와 처세를 취하면
길은 복돋고 흉은 줄이게 된다.
그러기 위해서 운명학이 있지.

어처구니 없이 재물을 잃은데에는
유감이지만, 죽는 것 보다는 낫지 않나?
나쁠땐 뭐라도 나빠야 액땜하고 넘어가는데,
아무일 없다면 더더욱 명이 이어지겠는가..?

이렇게 떄를 알면 손해 볼 시기에도
미리 기부나 보시를 실천해서 액땜을 하던지
(인연있는 동물을 대속시켜(대신 제물로 삼아))
음기를 분산시켜 화를 줄이고,
동시에 음에 속하지만 양의 속성인
덕이나 복또한 쌓을 수 도 있는 거다.

그리고 불리한 시기가 오면 선택 자체를 보류하고
기존의 것을 최대한 지키는 자세가 나은데,
뭔가 해보겠다고 변동을 주면 길을 잃게되고
본 궤도를 이탈해 오랜기간 회복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봤다.

수축기운 음기가 올때는.
흘터지고 줄어들고 떠나고 내려가고
시기 질투 눈물 소송 등등,
함께 스스로 실수를 하게끔 하는데,
(그래서 안좋은 시기는 걍 버로우 타고
넘어가길 기다리는게 현명함.)

이럴때에 기운을 거슬러 구하고 얻고 상승하는
양의 행동을 하면,
반작용으로 운명이 더 꺾어버리게 만드는 거다.

여튼, 변동주어 길을 잏으면,
그땐 큰 생의 흐름이 끊김이니..
슬럼프 속에서 회복세까지
계속 제자리 걸음만 하게 된다.
심리적인 불성이지만 지키면 유지하는데,
액션을 취하면 물리적인 불성을 겪게 된는거다.

여튼, 어떠하겠는가. 더 좋게 되려는 욕심에서
자기가 선책한 것을.

그리고 기운이 좋을때는 도전을 시키고
마음것 활개치도록 밀어주어야 하겠지.

그런데, 때를 모르니까
좋은 때와 기회를 놓치는 등
좋은 기운의 강도에 비해서 발복이 약하다.
또 인생의 전성기인 호운기를
엉뚱하게 날려먹는 애들도 많지.

이렇게 때를 알고 처세하는것을
우리는 다시말해 피흉취길이라고 하지.
골르모
기자회견을 한다던데 아직 보진 못했네요
처음 그럴때 조치를 취했어야
alkwninkc
이런 일도 있네요
원조악마
즐가메시
3척억 꺼억
AmazingX
부친이 큰 실수와 정말 잘 못했지만... 박세리 또한 잘못이 전혀 없다고는 할수 없어요...
돈 관리는 고생고생 해서 벌어들인 박세리가 돈관리는 본인이 주가 되어서 관리해야 되는데...본인이 관리 안한게 아쉽네요~(*내돈내관)
몇년전 지금도 소송중인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박수홍, 박세리 둘다 비슷한 케이스이죠...친형, 친부모...둘다 돈관리를 가족에게 맞겨서...탕진 당했죠...

둘다 흙수저에서 자수성가 해서 성공은 했지만...박수홍, 박세리 같은 수십수백억 횡령사건 연예인들 많습니다...
2022년...우리은행직원 600억 횡령사건도 있었죠..요 몇일전에 농협직원이 수십업 횡령 사건도 뉴스에 나왔죠.ㄷㄷ
돈은 신성하고 소중한겁니다~
얌전한고양이
살라딘
헐... 부친이 건달이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정말인가? ㅎㄷㄷ
waifu
ㄷㄷㄷ
에니사랑
공갈시인
자식이 번돈을 자기꺼라 생각하니 저런 일이
청방러
그 많던 돈이.....? 허허....
배그
LPGA우승 몇번했더라..25번이었나....
민초파
웤야 윤동선수는 멍청해서 돈 관리 못해요. 멍청해서... 이래니 저런사태가 터지는거에요. 멍청하니.. 문제는 멍청하지만 저 금액 또 노력하면 멍청멍청해서 번 금액이라 또한 벌수 있는 금액이죠
피바다rush
경매는 중지 중이고 아버지 채무자가 나타나서 경매 걸었던거고 채무관계 소송 준비중이랍니다.

결론. 아버지가 빚 만든건 맞음. 경매는 중지, 박세리 파산 안함.
fnalejwjr1
ㄷㄷㄷ
sfdsag
화이팅
아이폰15
양천구불주먹
안타깝다
Akumashii
ㅠㅠㅠㅠ
cxlikuhflker
그 만ㄹ던 돈 다 어디갔지...
산에사람
..............
Sloucher
구름나그네99
원빈살만
리치언니 컨셉으로 방송하더니 파산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탱이
아이고...
먼닉이얌
빨강마망차차
이런 사례가 많으니 느끼는게 있겠지..
rlaclfkd
ㄷㄷㄷㄷ
마이콜원
ㄷㄷㄷ
사람은죽으면레고로변한다
그런데 손흥민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긴함. 그 애비에 그 자식이랬으니 엄격하고 공과사는 확실한 사람이니...
이태백
ㄷㄷㄷ
20끼형
결국 복구는 하겠지만 한동안 힘드시겠네요
미타암가는길
ㄷㄷㄷㄷㄷㄷ
김家
????
감사하자구
몬소리인지.....
존마일
박세리 꼴보면 박수홍 가족같은데? ㅋㅋ 결혼 못하게 하고 지들 돈줄로 활용하고
민선생님
박세리 아빠가 박세리 돈으로 사업하다 말아먹었단 이야기군요
소유닝S2
이런....
pwosik
석뽕이
가족이랑 금전적으로 엮이면 정말 피곤할듯
꿈을2
당근먹는냥이
quffnvl
파산은 아닐듯.
불카토스
망했다고 해도 우리보단 잘살거에요.ㅋㅋ 그리고 박세리는 위에 어떤분도 말했지만 사회환원을 한게 별로 없어서 저도 별로임.
무한사나이이
어떻게하면 저런돈을 날리는지
벙개조아
ㄷㄷ
은빛칼날
애비가 망조네
kagamon
1억도 힘든데 500억......딴 세상 이야기 같네요.
익명789
대단헤요.ㅡㅡ
yong1318
아이고야..ㅠㅠ
yspapayb
모독자아몬
찐이이
ㅇㅈㅇa
xlzkvpe18
이러니.. 가족이라도 다 맡기면 안됨..
제인데스
저도 액수는 비교가 안되지만 비슷한 상황을 겪고 속을 참 많이 끓였었네요. 안타깝습니다.
니주구리씹빠빠
ㅎㄷㄷ
tyamoz
어따 손웅정씨와 비교하냐 저딴 쓰레기를
duntee
DoniPaPa
헐~~ 리치언니...ㅜㅜ
Josuaa
세츠세츠
리치 언니가 벌어다 주는 거 쓰기만 하면서 살아도 될 것을.....ㅉㅉㅉ
개끌고집으로
평생 농사만 짓다가 돈생기니까 사업병 걸린거겠지.
땅파먹고 살았으면 그냥 땅이나 사놓지.
승승장구장대양봉
일반화시켜서 손흥민이야기까지 대입하는게 유머인듯
Darkel
ㅉㅉㅉㅉ
너는꽃등신
부모가... 자식 인생 망쳤네
Pursuer
그래도 박세리 걱정할거 없죠..
500억은 다시 모으기 힘들겠지만
본인이 노력하면 몇십억은 금방 벌수 있는사람이니.
올모크
어짜피 또 금방 벌거임.
Madon
걱정할게 없는게
어차피 일반인들보다 잘 삼
아캬랴
달달봉이
난쟁이재봉사
블라디미르게레로
아버지가 ㄷㄷㄷ
왕중ja왕
너무 안타깝네요....
redtank
헐...
자베
SimpleNICK
우수한하이
aesol
단순 사기미수로 끝난줄 알았는데, 건물까지?;;;
이렇구나
ㅎㄷㄷㄷ
잭잭
500억을 다 쓰셨구나
이렇구나1
ㄷㄷ
leee00
우선 재단 만든게 오바임
저기 돈만 들어가고 수익 안나옴
서울에 대형건물이 있어서 고정적인 수익이 나오는게 아니라면 재단 운영 하면 안됨
겔뱅이
어쨌든 박세리씨는 안타까운 일이고 죄를 진 사람은 벌을 받아야겠죠.
그 나이 됐으면 모든걸 부모한테 맡기기보다 독립해야 하지 않을까요?
한 번 세게 데였으니 자산관리도 좀 제대로 된 관리사한테 맡기고 그래야지 않겠어요
박세리씨 본인이 지탄받을 짓을 한 적도 없고 앞으로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daltokky
허..
armstrong73
ㄷㄷㄷㄷ
인터넷워
리리엘
아...
hublot
여자가열매냐
레슨하고 필드나가고 다시 돈 버는거야 쉽지.. 근데 그 바닥까지 자신을 내려야하는게 너무 어렵지.. 이상민처럼
니이오
부모님도 나이가 들면 잘못된 생각과 판단을 할수있지만
하...... 이건 좀 크네요
데프라
ㅎㄷㄷ
6폐인놀이
손절하고 살아야죠
상처많은녀석
부모가 자식 앞날을 터주지는 못할 망정.. 자식 이용해서 사고치고 자식의 그동안의 인생을 신기루로 만들어 버리네...
마치, 장윤정이나 박수홍 애미와 형제들처럼...
시맹스
ㄷㄷㄷ
닥터펑크
.....
재앙이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와샷
손절했으니 이젠 잘 살거임
빤스보틀
500억 꿈에서도 못꿔봤네요...
참 사람인생이라는게 참 허무하네요...
누군 500억 누군 꿈에서도 꾸지못하는 500억 누군 1조 누군 1000조 ㅋ
이러니 참 힘들게 열심히 주야로 일하고 살아도 손에 쥐어주는 돈은 푼돈...
그냥 노홍철처럼 편안하게 살고 싶다...
힘들게 일한들 참...
삵퀭이
ㄷㄷㄷ
캐슬인
ㅇ와.... 리치 언니 한순간이네...
Ragamuffin
그래도 방송출연 해가지고 웬만한 중산층 이상은 살듯
라메탈의여왕
금방 회복하겠지만 그래도 본인은 천불이 나긴하겠네요
고냥이이
ㅠㅠㅠㅠㅠ
훈도적
역시 써버리는건 금방이네요 ㄷㄷ
오쿤
ㄷㄷㄷ
스페이스a
힘내시기를
사이214
헐 ㄷㄷㄷㄷ
먼닉이얌
난쟁이재봉사
커피사는남자
원조도사
김혜수 생각나네... 흠.. 가족이라고 다 감싸주는건 아니라고 봄...
썅연술사
내가 아는 김혜수는 젊어서 대만 금융권 새끼의 현지처. 방송에서 밝혀져 슬그머니 솔로에요. 이지랄.
박세리. 골프 우승 후 전국민이 환호하는데 갑자기 어떤 새끼와 뽀뽀 쪼옥. 어 저새끼 뭐지? 네 대만 금융권 새끼요.
한성주. 푼수짓으로 잘나가다 섹스영상 떠서 조졌는데 상대가 누구? 네. 대만 금융권 새끼요.

정말 신기하긴 합니다. 대만 금융권은 어떤 놈들일까. 아니 놈인가.
gurugu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