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간사건이 있었던 비키니카페를 가봤다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강간사건이 있었던 비키니카페를 가봤다

brunhild1436 댓글수 257 조회수 13,581 06.17 02:55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Loading the player...

그럴만 했다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땡큐(21)


thanks : 킷츠, 아이나르, TERRY09, 용자왕가오가이거, 민초파, 우너츄, 구스타브231, 와샷, adnis, 어둠을쫓는자, 월하광인, jinjames, 오천조, 듣고싶다, arminvb, 애망, 시향인, MRJJU, 은빛나래, 어쩐지저녁에, 하오문주

Comments

통통한곰돌이
킷츠
추천 땡큐 더드릴거 없나...
도담삼봉
즐감~~~~
qkqndi
ㅈㅇ
아이폰15
stereoman
ㄷㄷ
mariowario
저러면 해야지
보아X
몰카천국이네요
구석탱이
ㅎㄷㄷ
cxlikuhflker
ㅗㅜㅑ
꽃보단지원
ㄷㄷㄷ
Akumashii
ㅗㅜㅑ
미타암가는길
ㅈㄷㅇ
에니사랑
com99
ㄷㄷ
헌터브이
ㅎㄷㄷ
redtank
헉...
아이스웨일
ㄷㄷㄷㄷㄷㄷㄷ
TERRY09
저기 어딥니까?
산에사람
야.........
JunMS
ㄷㄷㄷ 저런 데가 있었다니
shoijakara
시급이 쎄겠어 ㅋㅋ
벨제바브
이게 허가가 난다는게 신기하네요
마이콜원
ㅎㄷㄷ
중남깜치
ㅋㅋㅋㅋㅋ
추락아스
어딥니까!
대부붕
흠..
hnws
Buzz1234
ㄷㄷㄷㄷㄷ
꿈을2
은빛칼날
꼴리긴하겟다
이런거처음임
어딥니까??
이종남
모두 글쓴이한테 감사를 해야지
그라던지말던지
퍼온 주소 잘봐봐 일베임
이종남
오잉 주소도 있었네..ㄷㄷ
아도니스no1
그래도 좋음 ㅎ
일본은 싫어해도 스시녀는 좋아하는 것과 마찬가지
꽃게짱
일베는 모두 다 쓰레기지만
일본인은 거의 다 쓰레기지 모두가 쓰레기는 아니지 않음?

일베가 되는건 쓰레기가 되기로 개병신들이 선택을 한거고
일본인이 되는건 걍 태어날 때 거기서 태어났을 뿐이지 쓰레기만 태어나는 곳은 아니니까
그라던지말던지
그니까 출처가 중한거지 왜냐 평상시 일베에 들어가고 있다는거거든
저 자료가 저기만 있는게 아니야 난 종남씨가 쓴이한테 감사하라길래 추천 박으려다 출처보고
개썅 욕부터 나오더라
파퍼걸
일본인으로 태어나는건 선택할수 없는 일이었지만
일베유저로 활동하는건 그들의 선택임
비교할걸 비교합시다.
핏대소년
국내이길바랬는디~^-^;
야호야호오야
와.. 한밤의 클럽같은 카페
pwosik
모독자아몬
Madon
쩐다
♥태여니
ㄷㄷㄷ
달달봉이
좋은 상품이네요
금나비
예전에
헐...
Darkel
ㄷㄷㄷ
손나은내꺼븅신임
일베 펌 자료네
존마일
창녀1명 섭외해서 장사하는거아닌가? 시급 몸파는것보다 높게 잡고 ㅋㅋ
twinfox
ㄷㄷ
qwelkj
다른나란가 ㄷㄷ
찐이이
Fiaac
ㄷㄷㄷ
닥터펑크
ㅎㄷㄷㄷ
야사랑
ㅎㄷㄷ......
니주구리씹빠빠
ㅎㄷㄷ
벙개탄
콘솔충단체로묶어놓고단두대에서…
몸매 지리내 ㄷㄷㄷㄷ
박모시기
진짜 훌륭하네요. 감탄만 나옵니다.
doncic
ㄷㄷㄷ
민장아빠
ㄷㄷㄷㄷ
용자왕가오가이거
아침부터 발기차고 좋았습니다.
lIllji
와...
asdqweqe
ㄷㄷㄷ
우수한하이
ㅎㅎㅎ
환자임
헐 이게 먼가여;
민초파
저렇게 싱ㅅ한데 안하는게 고장난거죠
동건장
럭키용
저건 비키니 정도가 아닌데요 ㅎ
제로스이로스
서비스 좋네
yong1318
헉......
duntee
ㄷㄷㄷ
StoneWall
ㅎㄷㄷ
PnUpJs
헐~~~~~
왜놈오랑캐
아 좋은데......
에브
DoniPaPa
와우~
bluesun811
헉~
우리살람
hublot
이슬매니아
ㅋㅋㅋㅋㅋ
콜롬비아콜카스
비키니카페.. 음 메모메모
burningssun
쥴리같은 년들 저기서 일시키면 돈을 긁을듯
개걸레년
헌진2
zzzz
파코모
xmfpem
역시 ㄷㄷㄷㄷㄷㄷㄷㄷ
꿀꿀원숭이
ㄷㄷㄷㄷ
시아님
바람직한복장ㅋㅋ
날나리판도리
민선생님
저런 서비스라니 잘생겼나보네
구레나이
ㄷㄷㄷ
인터넷워
잭잭
와우
동국이
와 미친
halfstar
방어력이 매우 높네요.
armstrong73
와~
410joy
ㄷㄷㄷ
rhrnakt
외국인가.
당근먹는냥이
멜론체리
와우
giutto
가드 있을듯?
giutto
구글해봐도 저정도 수위는 잘 없는듯?
모닝짱

저런곳이..
김버블
국내도입이 시급... 안되겠구나.. 반대시위 열리겠네
물결타기
ㅎㄷㄷ
mcf61
ㅇㅈ
김적
ㄷㄷㄷ
waifu
나눔어택
ㅎㄷㄷ
아리가케
저게 비키니야! 저게 비키니냐고!
기렇게
szabc123
ㄷㄷㄷㄷ
커피는
아휴 ...
아이테르
ㄷㄷㄷ
와샷
국내에선 불가능하겠죠
훈도적
치즈새우초밥
작성자님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십셔~!
Sloucher
매너매너인
?? 머지
떼굴
ssakoo33
ㄷㄷㄷ
kagamon
외국이군
동물의왕국
국내 인가요?
엠제이아이
아니 중간에 다 까서 보여주는건 고문이겠네 저러면 참기 힘들긴 하지;;
코코넛2개
dark가츠
ㄷㄷㄷㄷㄷㄷ
리체
베리굿 ㅎㅎ
데프라
ㄷㄷ..
골드오션
ㅎㄷㄷ
청방러
사건 터질만 했네요 ㅋㅋㅋ
마천루의천검
헐... 뭐시여....
훈훈함
얼마를 받고 일하길래 저런 복장을 허락한겨...ㅡ_ㅡ;;
일퀴벌레박멸
일베바퀴벌레충자료 OUT
머로하깡
ㄷㄷㄷ
뿡샤
갓나
일부 댓글러들 이상한 댓을 다네요.

노출 심한 옷을 입은 이유가 강간 당해도 된다는 뜻은 아닐텐데요???

예전에 강간 피해자에게 당신이 너무 짧은 치마를 입었다고 발언한 가해자 가족이 실제로 있었습니다.

엄청 오래된 사건인데 유명해서 기억하는 사람 많을듯...

댓글러 분들 댓이 가해자가족하고 뭐가 다른가 싶네요.
영글이
여기 정상인들 별로 없는거 모르셨나요ㅋ 태반이 정치병 환자거나 거지거나 정신병자들임..
포스트드리머
진지충 금지, 급발진 금지, 전투모드 금지, 가르치려들기 금지
갓나
강간 사건에 할말인가??? 유머글임???

본인 생각 강요하지 마세요 ;;
그라던지말던지
어디서 쿵쾅쿵쾅 소리가 들리는가
갓나
또라이인가?
그라던지말던지
미친년인가?
꽁이이
중간에 보여주노
블라디미르게레로
ㄷㄷㄷㄷ
고향땅을찾아서
비키니만 있는게 아니고 서비스도 있네요?
오함마초인
skrjandk
귀염귀욤
ㄷㄷ
우주대마왕1
일단 눈은 시원하네..
adonis1
ㄷㄷㄷ 어디지?
월수천
루왁코피
외쿡
kureia
성마도
대박이네 ㄷㄷ
이렇구나1
ㄷㄷ
이렇구나
ㅎㄷㄷ
날나리ikokl
ㅇㅇㅇㅇ
디어z
와우~조아~
포스트드리머
이러면 안되는데.. 강간범이 이해가 간다 ㅜㅜ
사천천
와우.
아자돌
꽉끼는 청바지 입고 저기를 갔다가는 지옥을 보겠는데?.............
영화광땡
강간 사건이 일어날수가 없을거같은데???????

꼭지보여주고 똥꼬보여주는 마인드를 가진 여성이 강간당했다고 신고한다??
이건 그냥 사전에 돈을 충분히 주고 했으면 전혀 문제없었을거다.
돈을 미리 확실히 안챙겨준듯
로티로시
ㄷㄷㄷㄷ
kray
포디엠페러
ㄷㄷㄷ
a4a5s6d5s
이야
테크포스
iorkozllk
iorkozllk
좋다!!!!!
원조악마
티캅이
ㄱㄱ 기사는 어디에..?
즐가메시
ㅋㅋㅋㅋ
얌전한고양이
AmazingX
이건 "신사모드" 라고 하죠~ ㅋㅋㅋ
양천구불주먹
좌표를 찍어주세요.
구름나그네99
먼닉이얌
pimn
와 노출도가 너무 높네요
plains
yspapayb
둘리는없다
대단하네
무한사나이이
벗은거보다 더 꼴릿하넹
가보오
문산짱구
주문한거 기다리다 빤스 다 젖겠다....ㅓㅜㅑ
아캬랴
자베
티카페장기체류중
강간범이 술 취해서 내 애인인줄 알고 먹었다고 할듯~
입장료 내고 가자~~~ 구경만해도 좋것다 ㅎㅎ
여자가열매냐
느끼지못한다면 어차피 똑같다
juwieofow
6폐인놀이
눈만 즐거워하면 되지 왜...
jinjames
좋은곳이네요 ㅎㅎ
여원후
아이고 ㅎㅎ
우치야마리나
대자연
찌질이123
쥐라르바르광
영업허가 나온게 신기하다 ㅎㅎ
토렌트다차자
와우~ 어디지
엘쓰리
ㄷㄷㄷㄷㄷ
제라68
오쿤
ㄷㄷㄷ
Edowardo
ㅎㄷㄷ
사이214
헐 ㄷㄷ
흑해33
av...
핵주먹
ㄷㄷ
체리향
그럴만 했다라니 개 혐오돋네 일베에서 퍼온거 보니까 수준 알만하다만
Josuaa
이런저런홈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캐슬배니아
ㄷㄷㄷㄷ 여기가 어딥니까!!!!
미스터리X
에이 의젖이네
기어4
ㄷㄷㄷㄷㄷㄷ
얼라이어
비...키니가 맞나요?
구름나라
비얼명
ㅎㄷㄷ...
서풍의광시곡
예주예림아빠
흠~ 외국인이네요
로보트킹
우와
leee00
비키니카페가 아니라 비키니바
테크포스
달이둘이
잘보았습니다...헤
강뉴
ㄷㄷㄷ ㅎㅎ
자두맛앵두
ㄷㄷㄷㄷㄷㄷ
혹시노답이세요
와 미첬다리
파도타기
와우
hddidd
그럴만 했다니... 우리랑 사고구조가 다르다 짤 생각 나네
바리스타아저씨
와 지금이라도 봐서 행복합니다
달이둘이
황금알 낳는 오리배를 갈라버렸네
블랙잭환
와....대박이네
업템포
김별명임1
지리네요 어느 나라인가요?
엑쏘
진상토끼
와... 죽인다...
우지개0
예쁘시군요
Cloudx
ㅎㅎㅎ
유루유리하지마
ㅎㄷㄷㄷㄷ
간노지트
와 저런곳이 진짜 있나요? ㄷㄷㄷㄷ
신지비사
입사조건이 빡세겠네
루나틱아이
솔직히 너무 했네요.
작전과워드병
헐..ㄷㄷ
뀨쪼
오 안구정화 잘했어요~
존조니우스
음 외국인이네요
짱구는목말러
ㅎㄷㄷ
MRJJU
우왕
찌질이123
.
전쟁반대일세
이런 후기 더 부탁드려요
easylife
와 미쳣네
동구4
ㄷㄷㄷㄷ
사랑한위즈
와 몸매가
myPleasure
저렇다고 강간이 용인이 된다고 생각하는게 정상인가?

저 정도면 차라리 돈을 주고 사던가
khalla
자 다 봤으면 돈을 내시오~
오프라인 별창인가
백수연어
ㄷㄷㄷㄷㄷㄷ
어쩐지저녁에
누드카페인듯
skyman94
헐~ 기미더 팁. 앞에가 팁통
엘쓰리
ㄷㄷㄷㄷ
oirygvn
상상을 초월하네 ㄷㄷ
0oio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