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가는 의협회장 임현택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미쳐가는 의협회장 임현택

우유니소금사막 댓글수 29 조회수 506 06.15 05:11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의사는 어떻해서든지 때려 잡아야 함.

이번에도 놔주면 안됨. 


82e25a47b6820ac7f47a2a2102f62a3e_1718395819_8958.png
462cf3c88308daafda90ff9b40bdfba8_1718395820_8152.png
82e25a47b6820ac7f47a2a2102f62a3e_1718395851_1143.png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매너매너인
어휴
김家
ㅉㅉㅉㅉ
페르시니온
완전 미쳐가네요
pppp4
지들끼리 싸우네
별헤다잔다
아닌데요?
이색히 원래 미친놈 이었어요
그걸 알면서도 회장으로 선출해 준 의사놈들이 미친 거지.
우리나라 국민도 손바닥에 왕자 쓰고
무당 데려다 살아 있는 소 가죽 벗기고 토막 내는 거 보았는데도
대통령 뽑아 줬잖아요. 게다가 부인은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의 쥴리
아마 코로나 백신에 사람을 미치게 하는 뭔가가 들어 있지 않았을까?
어떻게 유럽도 미치고, 우리나란 더 미치고, 미국도 미친 거 같고
일본 중국이야 원래 미친 것들이니...
아 근데 진짜 어떻게 윤가 같은 놈을 뽑냐고 ㅅㅂ 개쌍도 ㅅㅂ놈들 개독 ㅅㅂ놈들
강남 ㅅㅂ놈들 강원도도 뭐 똑같은 ㅅㅂ놈들
pwosik
아가카키
진짜 의사들은 현장에서 일하느라 바쁘지 노가리 터는 사람들은 의사라기보다는 정치꾼이지...
아이폰15
이미 증원 끝났는데 뭐하는건지... 집단행동으로 인했던 전공의들의 피해가 없도록 전공의들을 설득하고 복귀하는 방향으로 가는것이 현실적이라고 보는데... 저렇게 고집 피우다 의사들에게 생기는 피해는 누가 책임 질건가요?
존슨증후군
돼지 새끼 공개 지지한 병신답네. 그러고 개통수 씨게 맞았쥬?
그런데 밑에 놈도 비슷한 놈인데 지들끼리 싸우고 난리네 ㅋㅋ
헌터브이
미치겠네요 ㄷㄷㄷ
통통한곰돌이
근데 굳이 위중하지도 않은데 1차나 2차 병원에서 치료할수 있는데
다짜고짜 3차 종합병원에 바로 가는 사람들 때문에 너무 북새통임
오우카
1,2차 병원 소견서 없으면 3차 병원 못가는데 바로 가는게 되나요?... 바뀌었나
통통한곰돌이
바로 갈수도 있어요. 1,2차 소견서가 없기 때문에 대신 진료비가 비싸죠.
활동중단
미쳐가는이 아니라. 그냥 미치광이임....
저 새끼 입을 망치로 때리고 싶다 라는 생각 마저 들 정도로...
애들 까지 건드리는 건 선을 완전 넘은 거라..
필수 의료 어쩌고 저쩌고 하는 말은 귀에 전혀 들어 오지도 않고
공감 조차 않됨
길길동0
저런 사람을 회장으로 뽑은 의사들도 한심하지 않나요?
카드영수증
저런게 의사라고...
아 뒤통수 맞은 2찍이었지...
달달봉이
니들도 아파서 니네보다 더한 악질의사 만날꺼야...
예전에
민주투사 하려고
꽃게짱
와 저새끼 생긴거 존나 좆같이 생겼네
내 건강 맡겼다가 의료 사고 날듯
의학만 미친듯이 파서 의사 된 주제에
그게 세상의 다 인 줄 아는 우물 안 개구리
저런 새끼들이 가장 문제죠
사회적으로 기득권이 있다 생각하며
그 누구보다 앞선 인류라는 듯 어깨뽕 들어간 병신새끼들
파코모
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새끼 국짐 오지게 빨았었는데 이젠 서로 싸우네
곰순이3
저렇게 대놓고 공권력에 반대를 해놓으면
정부에서 이걸 어떻게 받아들이나? 잘못하면 공권력 위에 의사 협회라는 이미지가 생기는데 ㅋㅋㅋㅋ
정부가 ㅈ같긴한데...어쩔수가없다 이거는 때려잡아야지. 면허박탈 시키고.
지금 의협의 저런행동에는 천상인이라는 엘리트의식에 쪄들어 있으니 하는거겠지..?
정부에서 살살 달랠떄 말좀듣지
돈도 많이 벌면서 도대체 머가 부족하니?
durandel
저거 저러다 길거리에서 정의봉 처맞겠는데....
durandel
저 색히 VS 직구금지


어떤놈이 면상 더 구립니까??
dkjlfja
의사들은 저놈이 미친놈이니까 선출한거임. 대신 칼춤추고 욕받이1번되니까.
별빛의꿈
원래 미친놈이고 이런놈은 걍 몽둥이가 답임
뭔 시벌 이런새끼랑 대화를 해
iorkozllk
IMBC
가보오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