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 새로운 유형의 빌런 등장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아파트에 새로운 유형의 빌런 등장

라그랑주 댓글수 14 조회수 538 05.18 20:39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c5508eb2f8d156b63cf544ba019f6fad_1716032379_3175.jpg
f8982d4d2287757d560b40b9b2d35bc3_1716032379_9884.jpg
c5508eb2f8d156b63cf544ba019f6fad_1716032380_5167.jpg
 

어린이 놀이터 그네 자물쇠로 묶어놓고 튐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사람을낚는농부
저거 절단기로 그냥 잘리지 않나?

어차피 관리사무소에 절단기 하나씩은 있을텐데?
보아X
누가 찍은 사진인지는 모르겠으나
야간엔 묶는 곳이 많습니다.
묶는건 불법이 아니니까요. 근데 풀어놨다가 야간에 누가 타다가 사고나면 돈을 물어줘야 하는데 그러면 입대위가 묶으라고 지시하겠지요?
심지어 외부인도 막 이용하고 그러다가 지가 다쳐놓고선 치료비 내놓으라고 하니까요
아놔뒷골
놀이터에야 뭐 CCTV 다 있으니 만약 관리소에서 한거 아니면 금방 걸릴듯요
EtCetera
야간에 우리 아파트도 관리실에서 묶어놓음...
아파트가 아닌 인근에 사는 사람들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아서...
정상적인 사람들이 들어와서 사용하는거 까진 뭐라 안하는데, 이상한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저층 사람들의 스트레스가 심하다고 함... 입주 초기만 해도 주변에 사람들도 편하게 이용했는데, 아파트 사람들 끼리는 주민모임에서 힘들다고들 하니까 사용할 때도 조용히 조심히 이용하지만, 외부인들은 장난 없음...
그네 뿐만 아니라, 산책로 제외 모든 시설을 오후8시 이후로는 입주민 회의에서 사용금지함...

매너있게 이용했으면, 서로 윈윈했을텐데 안타깝기는 함...
사진도 딱 보니까, 놀이터 바로 앞에 아파트가 있어서 저층사람들 내부가 다 보여 프라이버시 침해는 물론이고 소음때문에 장난 아니었을듯...
Buzz1234
❤️위위경이의방
야밤에 그네 데이트는 물건너 갔구나..

아득한봄이여


그래 놀이터 그네는 없애야지 ㅋㅋ
루키깡다구
ㅎㄷㄷ
dads
정신병자네
Shakur
미친새기넼ㅋㅋㅋㅋ
cxlikuhflker
어지간히 할일 없는놈인가 보네요
후덜덜77
별 미치놈이...
Josuaa
abcdx
미쳤네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