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무 인형 구매후기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테무 인형 구매후기

라그랑주 댓글수 29 조회수 733 05.18 19:26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f8982d4d2287757d560b40b9b2d35bc3_1716027954_5758.jpg
c5508eb2f8d156b63cf544ba019f6fad_1716027955_3109.jpg
c5508eb2f8d156b63cf544ba019f6fad_1716027956_2124.jpg
 

????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alclsshadlsp
구겨 넣어서 온모양이군
어자피 시간 지나면 펴짐
라그랑주
펴진다고 해결되는게 아님 색상부터가 구라 막암 컬리티 쓰레기
alclsshadlsp
테라에서 구매 많이 해봤지만 저런경우는 못봐서
아마도 이번에 정부에서 직구 차단한다고 썰풀어놓는듯
라그랑주
썰풀어서 물타기 하는거 아님
저런경우 엄청 많아요
고속충전기 고속케이블 싼게 비지떡이라고 정상 작동안되는게 많음
유투버 비교컨텐츠 생각보다 많아요
a야신월a
테라는 어디임?????
아득한봄이여

ㄷㄷ
하얗이
슬롯으로만렙
심청일심
아니 무슨 벌레가 왔어 ㅋㅋㅋㅋ
DandyClubs
색보정 했나?
slit
산에사람
알리에서 사면.... 싼값을 하죠.......결코 무조건 마냥 싼건 아니란.....
라그랑주
알리 테무가 사진을 그대로 같은걸 사용해서 많이 속죠
가격만보고 비교하면서 최근 kc마크 조롱하는데 그림같다고 제품까지 같은건 아님 ㅋㅋ
등신들이 너무 광범위하게 중국 이외 직구까지 막아서 ㅈ됌
알리 테무 새끼만 조지면 되는건데
큐브스
결론 : 잘사야 함. 실패해도 싸니까 감수함.
fjkgjgjghf
ㅎㅎㅎ조명빨 해보세용
나라사랑해
사진 = 비슷하지만 다른 제품
사진에 보이는 그 제품이 오는게 아님. 그래서 쌈.
활동중단
보아X
안사도 되요
그리고 복제품도 많은데 굳이 가짜 사놓고선 사진과 다르다고 하면 곤란할 듯 싶네요
정품이 필요하면 최소한 초이스 마크 찍힌 곳에서 구입하면 되고요
벨제바브
사진 보고 대충 따라 만들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고영호검
ㄷㄷㄷ
giutto
저게 안전하면 그나마 다행인데 중금속이나 그런거 털에 다 묻은거면 ;;
블루리더
Buzz1234
hazared
인형 값 엄청 비싸던데 만원에 저정도면 그래도 선방했다고 해야되나..
독술리
이런...ㄷㄷ
Vitaminyo
호동동
제대로 된 물건은 드문 듯........
cxlikuhflker
ㅋㅋㅋ
Josuaa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