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미녀 배우 고윤정 근황..jpg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절세미녀 배우 고윤정 근황..jpg

액티피드 댓글수 201 조회수 12,996 04.25 00:30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너무 예뻐서 눈물나요” 고윤정, 완벽 S라인..소떡소떡 먹어도 굴욕無 

배우 고윤정이 슬랜더 자태를 뽐냈다.

21일 고윤정은 패선 매거진 엘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윤정은 풍성한 헤어스타일에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밀착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고윤정은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과시, 완벽한 S라인 자태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너무 예뻐서 눈물나요” 고윤정, 완벽 S라인..소떡소떡 먹어도 굴욕無 
“너무 예뻐서 눈물나요” 고윤정, 완벽 S라인..소떡소떡 먹어도 굴욕無 
“너무 예뻐서 눈물나요” 고윤정, 완벽 S라인..소떡소떡 먹어도 굴욕無 
이외에도 고윤정은 촬영 쉬는 시간 간식으로 소떡소떡을 먹으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를 본 김세정은 “와..진짜..와”라고 감탄했고, 함께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시영은 “아니 저기여...........너무 예뻐서 눈물나요”라고 남겼다. 네티즌 또한 “여신인가”, “와…할말 잃음”, “언니가 나라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윤정은 하반기 공개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확실히 예쁜 건 맞지만.. 눈물까지.. 개오버.. ㅎㅎㅋㅋ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RED7
물들어올때 노젓자
연방의하얀사신
노젓기 실패.
이미 방송 하고 인기리에 종영방까지 끝냈어야 할 타이밍 인데 의료대란 터지는 바람에 방영 무기한 연기 했다가 겨우 하반기 편성 잡힌 거. 저것도 어떻게 될 줄 모름.
지금 세상이 억까 한다고 느낄 듯.
짜잔내가왔다
환자보다 기득권이 우선이다
지금 이 씹새들 때문에 진짜 의사분들 과로에 시달리고 있음
무적오징어
참하네
라그나로스로브로크
이뻐요
즐가메시
이미 고친게 걸려서 ㅎㅎ
동방탐구자
이쁘네요
shoijakara
뽀샵으로 몸을 길게 만들어놨네 저런 기럭지가 절대 아님 ㅋㅋㅋ
이젠다틀렸어
일단 상반신은 뽀샵이 아니라고 쳐도 하반신은 젼형적인 동양인 체형이라서.... 안타까움
둥기디둥둥
상반신 길고 하반신 짦은게 전형적인 코리안 몸매입니다...다만 요즘 유전자가 많이 업되서
점점 길어지고 있지요..
미친룡
wew
찌앙펑슈
오리마루
ㄷㄷ이쁘네요
블루리더
겔뱅이
절세미녀 붙일 정도까진 아닌 듯 ... 제 개인취향입니다
이번처럼
환혼 드라마에서 자기를 절세미녀라고 해서 ..
아직도 .. 절세미녀라는 게 붙어다니는듯 ㅋㅋㅋㅋ
asdffaljk
그래도 연인에서 안은진이 절세미녀로 나온거 보다는 미녀인듯..ㅎㅎ
이젠다틀렸어
그건 시대반영 아닐까요?? 조선시대 기준에선 절세미녀에 부합할지도 모르잖아요.
테크포스
황금달빛
예쁘고 사랑스러운 얼굴이죠 허지만 절세미녀환혼 무덕이 매력은 또다름 ㅜㅜ
szabc123
최근본 배우중엔 제일 예쁘긴하네 ㄷㄷㄷ
사는게뭔지
실제로 보면 얼굴이 일반인하고 차이 날 정도로 이쁘긴 할 듯.
dequila
너무 말랐네...
초코송송이
keeper021
절세미녀 하기엔 한국 내에서 인지도도 모자른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인데 저런 광고는 오히려 이미지 깎아먹는 거 아닌가 걱정...
에니사랑
허그극
진짜 이쁘네요 ㄷ ㄷ
꽃보단지원
ㅎㅎㅎㅎ
미타암가는길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구름나그네99
헌터브이
ㄷㄷㄷ
무궁화
뭔가 성형얼굴느낌이 강해서 별로.. 특히 하관이..
마이콜원
ㄷㅎㅎ
피체루아
ㅋㅋ기자들 오바싸바
당근먹는냥이
금나비
에제르
ㄷㄷㄷ
때루
카드영수증
예쁘긴 함
Buzz1234
cxlikuhflker
이쁘다
doncic
nchris
여신
꿈을2
두유링맛
이쁘기도 하지만..목소리가 매력적이에요~
帝釋天
ㅋㅋㅋㅋㅋ
벨제바브
성형 전을 봐버려서 ㅎㅎ
쓰바리
ㅎㅎ
켠2457
머 이쁘면 좋지
곰팅옹
이쁜거 맞는데 사진들이 다 왜저래ㅋ
nyan2
예쁘네요
파무
전공의 드라마는 지금 해야하는거 연기한건데, 요즘 꼬라지로는 방영가능할지나 의문ㅋㅋㅋ
구레나이
ㅎㅎ
빽타
ㄷㄷㄷㄷ
썅연술사
ㄷㄷ
파코모
모독자아몬
와 진짜 이쁘시긴 하네요
yong1318
이쁘긴 진짜 이쁘네
유빈앤지훈
이쁘긴 진짜 이쁘다...하지만 난 지금은 김지원에 한표 더~
곧새우마금순아
김지원이더 ㅎㅎ
집앞이야
개레기
멋쟁이라미안해
자연산은 아니라서... 절세까지는...
럭키용
이쁘긴 한데 너무 오버를,,, ㅋㅋ
도몬캇슈
이쁘네요
salme3
나름 이쁘긴 한데, 절세미녀라 ;;; ㅎㅎㅎ ㅎㅎㅎ ㅎㅎㅎ 푸하하하하하하하~~~
사정남
이쁘네
닥터펑크
ㅎㄷㄷ
ways
❤️위위경이의방
아담하고 이쁜 젖가슴,, 손바닥 위에서 찰랑찰랑,,,,
사피알딘1
슬기로운 전공의 생활 기대하고 있었는데 의료계 사태로 방영 가능할 지 의문...
왕관쓴타잔
촬영 전 까지 식단 관리 엄창 했겠네
기렇게
라메탈의여왕
요새 20대 배우중에는 확실히 눈에 띄는듯 우리가 잘 알고있는 배우들은 대부분 30~40대로 올라서서
와샷
예쁜건 맞지
SimpleNICK
이렇구나
ㅎㅎ
nankui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매너매너인
무빙이갑 ㅋㅋ
민선생님
빠가 까를 만든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
꽃수비
ㅋㅋㅋㅋ
어느 쓰레기통 뒤져온거야
ㅋㅋㅋㅋ
헐랭다있데
성형 전 사진 보지마세요 ㅠㅠ
interboy
이뻐요
벼리디방
ㄷㄷㄷㄷ
자두맛앵두
ㅎㅎㅎㅎㅎ
트릭
까비 빨리 떴으면 풋풋했던 시절도 볼 수 있었을텐데
Luaian
누구지
검뽕이
pwosik
로물
정말 예쁘네요
락크스
김지원이 절세미녀임...암튼 그렇슴..
미스터리X
인정
다크엔젤님
저도 인정
미스터리X
그렇구나
O제로미O
이쁘긴 하네
기동전사건담
손예진 포카리스웨터 급은 아님
시아님
예쁘긴 한데 슬렌더라 해야되나?
피도짱
ㅎㄷㄷ
우수한하이
혼의루플란
이쁘신 분이긴한데 .... 절세미녀는 아니다.
계수나무사마귀
이쁘다 ㅠㅠ
태권부인
개취배우다보니.....응원중~
duntee
인터넷워
제셈
이쁘다~
잭잭
이쁘긴 한데
산에사람
예쁘고 매력적이긴 하죠...
키스할테다
포스트드리머
눈물이 아니라 다른 물이 나오겟지
레바틴
명태다이
검정물감
진짜 이쁘다
하늘위로
무빙 때보고 예쁘다 생각했는데 완전 떠버렸네요
Wolf610
예뻐서 좋은데 자꾸 기사를 저따위로 내서 기사가 꼴보기 싫음
제네시스가오
성형 전 사진보면 절세미녀 소리 절대 안나옴..코가 겁나 큰 이유가 있음 눈도 하고...
가스라이팅
절세미인은 아직도 10~20대에선 제니나 사나나 원영정도아님?? 30~40대는 전지현정도 ㅋㅋㅋㅋㅋ
하루❤️
제니는 잘 모르겠음
후후2
미인이시네ㄷ
자베
여원후
아이고 ㅎ
레다1970
hublot
나눔어택
자연미인아니겠죠?
아폭현
캣조아
전성기일 때 많이 벌길
삵퀭이
ㅋㅋㅋㅋㅋㅋ
구름나라
dfsefe
ㅎㅎㅎ
커피는
이쁘네
dindaer
예쁨
farcher
ㅋㅋㅋ
재앙이다
고쳐서 저정도면 집팔아서라도 고칠만한거아님?
기에로
전지현 이기면 인정...
못 이기면 듣보잡...
금연5년차
무빙에서 처음보긴했는데
"와 얘는 누군데 이렇게 이쁜거지?" 하고 느꼈음..
가난인
우주대마왕1
와우.. 이뻐네요..
어쩐지저녁에
전공의 드라마 ㅋㅋㅋ
블라디미르게레로
이쁘네
머로하깡
ㅋㅋㅋ
redtank
예쁘네...
아쿠아코
예쁘지
아이테르
예쁘다.
GGAATT11
역시나 이쁘네요
skrjandk
데프라
sky267
얼굴크기 ㄷㄷ
오쿤
ㅋㅋㅋ
사천천
ㅎㅎㅎㅎ
adonis1
이름을 들어도 누군지 몰라서리......
바비디부
ㄷㄷㄷㄷㄷ
섬노살
성괴 취급 안 합니다
toto93
보젤
중남깜치
알고 갑니다.......
Josuaa
사이키양
김태희 정도면 자연미인에 절세미녀 느낌이긴 한데..
renon
예쁘다고 생각하긴 하는데 난리날 정도인가는 모르겠음...
9올모크
핧짝핧짝
절세 미녀까진...
흑해33
미녀?
등심숯불구이
참 이쁘긴 하네
양천구불주먹
예쁘다
유루유리하지마
ㅋㅋㅋ
에브
양심있게
성형이지만 현재 원탑인건 맞다
이런저런홈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환
Darkel
예쁘네
밤디
눈동자가 참 맑더군요
담배빠는아저씨
ㅎㅎㅎ
통영물개
그렇군
뿡뿡잌
예쁘네요
곽파로
돈받나
abcdx
ㅎㅎㅎ
베르쉐르크
겁나 이쁜데 좀 성숙해보이긴 함..
빨리 늙지마라 윤정아 ㅋㅋ
진짜로오
ㄷㄷㄷㄷㄷㄷㄷ
야몽코몽
절세미인이구만
인터넷이라고 막말하는 사람 많네...
나혼산쿨쿨
이뿌다
부슬비
사랑한다
7푸가
유튭에 고윤정 치면 장도연 방송에 류승룡이랑 같이 나온것 있는데 눈 반짝반짝 하니 너무 이쁘더라구여
세아이아범
이쁘네요.
꼬꼬링
먹는 모습도 이쁘네
용아v
절세미녀는 개뿔이라고 생각해서 들어왔는데 사진을 잘찍어서 그런가
절세는 아니고 엄청 이쁘긴 하네요 :D
잘 들어온듯 ㅇㅇ
키키마법사
ㅎㄷㄷ
여의도밤안개븅신임
성형 티 넘 나서 첨부터 비호감이었음
좀 티 덜나게 잘하는 곳에서 하지
udonghmm
이뿌네요..
questions
이쁜데 의사야..ㄷㄷ
사이214
ㄷㄷㄷㄷㄷㄷㄷㄷ
명태다이
먼닉이얌
사정남
자두맛앵두
누구임
뽀로로이병
코만보임 ㅋㅋㅋ
여긴어디
ㄷㄷㄷㄷㄷㄷㄷㄷ
bluesun811
xtx12
거품이 좀
LESSP
아이폰8
nnuu88
ㄹㅇ 뭐만 보면 눈물난다는 댓글 ㅈㄴ 많고 보기 싫음
실상 진짜 즙 짠 사람 얼마 안된다고 생각
me2good
ㅇㅇ
서풍의광시곡
이쁘다 이뻐
강뉴
이쁘네요..ㅎㅎ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