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역대급 신기록 경신 !!!!!!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시사]북한~! 역대급 신기록 경신 !!!!!!

全斗光 댓글수 20 조회수 470 02.19 20:15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a395d926b7e035040562f67b279d1716_1708341263_4507.jpg
 




신기록이긴 하네요.



북한한테 무역수지 밀림 ;;;;;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자이리
북한은 러시아 무기 수출로 무역수지 올린건가
全斗光
선두주자
정부가 바뀐다고 갑자기 이렇게 되는게 말이 되나요? 믿기지가 않네요.
全斗光
퀘이사2
단순한 바보면 알아서 돌아가게 구경만 해도 평타는 칠 겁니다.
자기가 뭘 모르는지도 모르는 천치가 신념을 가지고 이곳 저곳을 들쑤시고 뒤짚어 엎으니 그 어려운 결과가 나오는 거지요.
존슨증후군
대한민국 모든 지표 좆박아
썅연술사
어후 이게 왠 일이니. 천공과 쥴리같은 창녀가 활개치다니 ㅋㅋㅋ
다인스피커♪
원래 1950년대는 북한이 더 잘 살았죠. 1950년대로 회귀......회귀 판타지 소설이 참 재미있죠.
판타지 소설 리턴 1979 추천.....ㅎㅎㅎㅎ
머브브
헐 충격적이네
akrmak56
충격적이네
폭풍처럼™
대북제재가 얼마나 심한데....
그런데도 저렇다는 건...

음.
생각을 아예 말자.

매너매너인
뭐지 ㄷㄷ
윤하짱
대통령 아니라 검통령 짓 하고 있는데 나라가 개판이죠 ..이런 병신같은 정부 다시 나오기도 힘든데 저쪽만 나오면 기록갱신이네... 이래도 뽑으니 진짜 답답 ㅡㅡ;
shin0303
https://stat.kita.net/stat/world/trade/CtrImpExpList.screen
SQUALL6751
헐...이건 진짜 충격이네....;;;
style700
이거 몇달전부터 본건데 ㅋㅋㅋㅋ 여러분 아직 3년이란 긴 시간이 남았습니다 ㅋㅋㅋㅋ
afund
예스맨짱
3년후엔 한씨가 댓텅될겁니다. 쭈욱 갈거니... 안심하고 각자도생하십시오.
asmonsilver
Josuaa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