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은 뿌리 아닌 넥슨에 있다” 게임소비자협회 성명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시사]“책임은 뿌리 아닌 넥슨에 있다” 게임소비자협회 성명

야호야호오야 댓글수 52 조회수 355 2023.12.04 14:05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요약있음

2728293964_8za0dMRU_6ed0dbf519a9253f70ef46cb6414a701a45815a6.jpg 


[기사내용은 링크1]


한줄요약 : 대충 넥슨이 잘못했다는 글 과 기사



'아 저기 실명하고 번호같은거 까고있으니까 각도기는 조심하자' 

라고 되어있는데 각도기가 없으니 단체에 대한 정보는 링크로대체합니다.


[유머] 한국게임소비자협회가 어딘지알아보자 

한국게임소비자협회가 어딘지알아보자 | 유머 게시판 (ruliweb.com) 

[윗글은 링크입니다 누르면 자세히나와요]



 한국게임소비자협회는 어떤 단체일까? 

한국게임소비자협회는 어떤 단체일까? - 마비노기 블로니 채널 (arca.live) 

[윗글은 링크입니다 누르면 자세히나와요] 



구글에 '한국게임소비자협회' 로 검색하면나오는 최상위 2개만 봤는데 대충감은오네요



참고로 이번사건에서 현재상황 손실이 실제로발생한 피해자는 

넥슨( 그 외 영상내리고 그림내린 회사들) 이다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열혈시민
미친건가??
레이어트
소비자협회는 뭐하는 협회임?
무얼 생산하는 협회?

유명한 협회 중 하나인 전기기술인협회 같은 곳은 경력관리, 공제 등등 갖은 파트가 있는데
쟤네는 뭐 하는 데임?
狂男
fandb1101
게임 문화관련 협회나 국가기관 여자들이 많이 일함 개노답 ㅋㅋㅋ
호박잎
아무 권위없는 곳이네요
별명닉네임별명
눈먼 기부 빨아먹는 등록도 안된 시민단체네요
콜롬비아콜카스
음? 흐음...

성명문은 알겠고.. 한국게임소비자협회는 뭐하는 곳인데 저런 성명서를 내지?
대추여 여자들이 할거 없어서 단체 만들어서 이름을 저렇게 지었나?..
근데 검색 내용도 좀 올려놔줬으면 좋았을것을...
곱창시러
어버이연합, 엄마부대 같은건가?
데굴데굴데굴데굴
여전히 제정신 아닌 곳은 많구나
하모모하
애매하네
붉은오믈렛
역시 여론 조작으로 나가는군요. 하지만 넥슨은 시총이 1조가 넘는 회사인데 저런 수작이 통할까요? 더 호되게 당할 것 같은데 말입니다.
채현영현아빠
게임은 누가하고 누가 피해를 본건데 하는 꼬락서니가
오늘도달린다긔
하 이런 개볍신 같은 경우가
aesol
재냬들 페미 단체임. 중립적인 이름 가져다 쓰면서 페미쪽에만 득달같이 숟가락 얹음.
solti
자칭 협회 ㅋㅋㅋㅋ 아무런 권한도 아무도 인정하지 않고 본인 혼자 주장
Artifex
염병들한다
레바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받았으려나
solti
태생 자체가 페미 단체 옹호하려고 시작한거 누구 맘대로 게이머 협회? ㅋㅋㅋ
래트리버
이런글보면서
위에 애매하내 하고 지껄이는놈처럼
긴가민가하는놈들 나와서 문제임 ㅋㅋㅋㅋ
아가카키
소비자는 아무도 없지만 아무튼 소비자 협회임... ㅋㅋㅋㅋ
lIIllIIllIlI
법적 등록도 안된 불법 협회
수일
안봐도 알겠다.
지일공
돈 빨아 먹으려고 만든 협회라는 이름만 단곳이구만
낄룽낄룽
게이머가 아닌데 ㅋㅋ
kong815
기생충들
CHURU
기회는 이때다 하고 달려드는 거 보소ㅋ
방민아♡
처벌 안받을꺼 같으니깐 또 날뛰네요
아이테르
쯧...
쿠쿠다츠
ㄷㄷㄷ
구라8877
협회라지만
1인일 확률이 높죠 ㅋ
벨제바브
한국게임소비자협회 = 게임 내 페미 검증 막기 협회네요
게임과 관련도 없는 듣보잡 페미들이 응원한다고 끼어드네
olivetree437
ㅇㅇ
롤랑스
미친새끼들이네 진짜 ㅋㅋ 이걸보고도 애매하네 이런새끼들이 대가리 깨진 남페미+아줌마들이지
kicex
헐...
ptw1
헐....
아브라캅
뭐여 이거는 ㄷㄷㄷ 쳐맞은놈한테 네 잘못이다!!! 하고 뭐가 다르냐;;;;? 아 저거는 또 뭔 듯보잡이냐?;
미야밍
협회, 시민단체, 노조.. 다 한목소리죠 ㅋㅋㅋ....
loli
걍 언론플레이하는거 소송가면 무조건 이김
Udo3
협회 ㅋㅋㅋㅋ 딱봐도 뻔할뻔자네. 페미들 점거한 병신같이 세금만 처먹는 협회
공백베기
게임소비자면 난데 저런협회있는거 모르는데??
하인릭
저런 협회도 있어요?? 공급자 협회는 봤어도 특정 산업에서 소비자가 협회까지 만든다?
하우스캣
좀 어이가...이름만 걸어둔 곳인가?
기억이안나
협회라는 놈들이 ㅋㅋㅋ
하청이 원청한테 엄청난 피해를 줬는데도 피해자 타령;;
afund
회원없는 협회구만 ㅉㅉ 그냥 페미들 소모임인듯
혼의루플란
그냥 몇 명 모아서 협회라고 하면 되는건가?
엘쓰리
ㅋㅋㅋㅋㅋㅋ뭐지
음압
개나소나 협회 ㅋ
루아녹스
누구맘대로 소비자 협회인가 했더니.....꿀꺽 해먹으려는 짓거리였네요.
whirling
이제오나그려
어디서 듣도보도 못한 협회인데...
공상비과학대전
거짓말 백번 한다고 진실이 되나..
Paionia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