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차 왜 저래" 신고했지만 1시간 뒤 벌어진 '비극'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시사]"저 차 왜 저래" 신고했지만 1시간 뒤 벌어진 '비극'

뉴욕양키스 댓글수 27 조회수 423 2023.11.25 23:11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늙은 게 죄가 아니지만 자신 없으면 운전 면허 반납해라. 지가 브레이크 페달을 악셀로 착각한 것을 왜 급발진 주장하냐고? 급발진 주장하면 먹힐 것이라고 생각했냐? ㅉㅉㅉ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이건뭐어휴
어후. 진짜. 죽은 학생은 무슨 죄냐
ㅅㅂ 거짓말하는 꼬라지보니 진즉 뒤졌어야할 인간이네
루왁코피
狂男
opopq1w2
dindaer
에휴....
타임홀릭
이 미친 노인네! 왜 사냐?
지희짱
같은 의미일 수 있지만 악셀을 브레이크로 착각해서 밟은 거죠.
DandyClubs
고령 운전자들... 사고가 너무 많다..

택시와 화물차 고령 운전자 엄청남..
돌아가리라
땅울림
빡세게 검사해서 통과 못하면 면허 반납이 답이네요
티카페장기체류중
뒈질 새끼가 안죽고 꽃같은 소녀만 ㅠ ㅠ
adonis1
아오 저때 세웠으면 ㅠ
필리안
포송
죽은 학생만 너무 안타깝네요 ㅠㅠㅠ
중력우울
죽을 놈이 안죽고 엉뚱한 사람을 데려갔네...
Hokey
ㄷㄷㄷㄷㄷㄷ
Pchild
jonathanV
미쳣네
엑스페리아
인지능력 ㅠ 여고생 삶이....ㅠ
IMBC
박빡스
반납하세요. 여고생은 어쩔
오구구랬쪄
안보이고 안들리는 사람이 운전을 한다고 생각하면 될 듯
하모모하
무섭네
Warhamal
ㄷㄷ무섭다
조카쌍둥이
hublot
짜샤
ㄷㄷㄷㄷ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