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이제 부품 직구 못하네요.

Home > 취미생활 > 컴퓨터톡

[일반]ㅋㅋ 이제 부품 직구 못하네요.

서랍추 댓글수 14 조회수 536 05.17 22:22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하다못해 eu,미국,일본 인증 받은 보조배터리...pd 충전기도 직구 불가네요.


완전 미친거 같습니다. 


또라이들 아닌가요? 


kc 인증 민영화 여파가 슬슬 올라오는거 같습니다.


정치 얘기 아닙니다. 진짜 짜증 엄청 올라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i_2KHElEpc&t=1s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DDoKi
FTA 때문에 무역 보복 당할거 같아요 ㅋㅋㅋ
아니우
해외 인증은 인정 하지 않는 오직 KC 인증만 가능. 지구의 중심이 대한민국인가 했네요
래트리버
알리테무가 장악하니

그나머지 애들끼리 힘합쳐서 로비하는듯
solid
워어~ 이제 컴터부품도 직구로 구매 못 하는건가요? ㄷㄷㄷ;
너부리원펀치포로리사망
컴부품 가격 폭등하겠네요
waifu
후덜덜77
용팔이 새끼들 만세 를 부르겟네
l익명I
알리 이용하는이유가 부품이 엄청큰데 부품을 막아버리네...참나......어휴 못살겟다정말....
skrjandk
골드닷
ㅋㅋㅋ
amrpd
근데 이거 알리 테무랑 일부 중소 업자들이 손에 손잡고 kc인증 막 받아놓으면
중국산 외의 수입품은 오히려 근절될 느낌...
베르쉐르크
정권교체각인가…
테란
윤석열은 탄핵되거나 실각하고

다음 대통령은 이재명 아니면 조국일듯..............
UPDy1
알리, 테무와는 정부와 사전에 합의된 것 같더라고요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