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 킥보드, 90%가 음주운전...인도주행 허용해야”

Home > 취미생활 > 자동차톡

“심야 킥보드, 90%가 음주운전...인도주행 허용해야”

ClaireRedfield 댓글수 42 조회수 1,109 06.21 12:16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심야 킥보드, 90%가 음주운전...인도주행 허용해야”“심야 킥보드, 90%가 음주운전...인도주행 허용해야”

이 고라니같은 것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1/0003281509?sid=102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NoPanty
전동 킥보드 자체를 없애면 되잖아?
구석탱이
80~90%가 음주 라면서?
차 vs 킥보드는 킥보드가 위험하니, 보행자 vs 킥보드로 킥보드를 보호하자는 얘긴가?
뚜벅이는 집에서 숨만 쉬란건가.......
placto
밤에 LED 안키고 다니는
자전거 새끼들부터 족쳐야됨
wertyu89
킥보드는 차가 아닌데....자전차, 자동차, 전동차에 포함되나?
사람을낚는어부
술 쳐먹으면 걸어다녀야지

왜 인도에 다니는 사람들이 위협을 당해야 되는건데?
갈팡질팡
이것도 지극히 음주운전 권하는 방식이네요.
음주운전으로 차에 치이는 킥보드는 보호해야하고,
인도에 멀쩡히 다니는 사람들은 킥보드에 치이든지 말든지 상관 없다는 거네요.
z0z0
그러다가 인도다는 사람치면은? 생각좀 하고 얘기가 나왔으면...
뿡샤
그냥 술먹고 보드 타는 애들 기본 10년씩 감옥에 쳐넣는게 운전자나 보행자 모두에게 가장 좋은 방법 같은데..
누님
지랄하고 있네
술처먹으면 못타게 해야지 뭔 개소리야
북극곰도리
인도로 자전거와 퀵보드 전동휠 아주 그냥 대환장파티로 보행자들만 개피 보겠군하~~~
후뢰시킹
골로가야 정신 차리지.. 멀쩡한 사람 피해 주지나 말아야지
오늘도지나가리
음주운전을 보호해주고 인도로 다니는 보행자를 보호 안하는 이상한 나라..
일각수
ㅈ ㄹ 을 한다.........
달콤가진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유링맛
음주를 못하게 해야되는거 아닌가??
인도로 다니다 보행자를 치면 어떻게 하려구@@
sgiqlg
퀵보드를 없애야 되는거 아님? 쓰고 아무대나 방치해서 보기 좋지도 않고 위험하고..
bluefantasy
킥보드가 인도 주행을? 생각 없는 발언이네요. 길이 평탄하고 서행하면 모를까 울퉁불퉁한 보도 블럭 구간 달리다가 자빠집니다.
자전거에 비해 바퀴가 너무 작아서 험한 길은 절대 못 다닙니다. 더구나 사람 많은 구간은 무조건 내려서 끌고 가기라도 해야 되는데
생각 없이 타서 사고나는 사람 많습니다. 게다가 성인이면 서로 어느정도 예측하고 피하기라도 하지 어디로 비킬지, 뛸지 예측하기 힘든
아이들 하고는 높은 확률로 사고 납니다.
디스플러스곱배기
킥보드 음주운전자를 위해서~~~~~인도를 개방해야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그럼 음주를 한 행인을 위해서~~~~~자동차 도로도 개방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마시계
이런걸 기사라고 적은놈도 킥보드 음주운전 했나보지
음주운전을 안해야지 뭔 인도를 개방하라고해 세상 참 편하게 살려고 한다
상처많은녀석
개인 전동 킥보드 제외하고 사업적으로 이용 못하게 해야 됨..
요즘 킥보드땜에 아주 골머리를 썩히고 있음
빌려 타고 내거 아니니까 알게 뭐냐는 식으로
아무데나 세워두거나 자빠뜨려놓고
차량 통행 방해하고 ...
모렌토
자전거야 인도주행 어느정도 허용해주는게 낫다고 보는데
킥보드는 아니지.
행사조
??
고질적추파
염병
바리스타아저씨
기자가 술처먹고 킥보드 타고 도로 나가기가 싫었나 봅니다 ;;;;;
killemall
없애라고 ㅅㅂ
나만의삶
맨정신에도 사고많은 킥보드를 없애야지 술먹고 인도주행을 해야한다고?
lIIlIllIIIlI
음주운전을 없앨 생각은 또 안하네. 어떻게 저런 논리가 나오지
티파파
전동킥보드 음주단속 걸리면 벌금 천만원씩 하면 되지..
무슨 인도주행...미친..
추천정보자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치기소년단
뭔 ㄱ소리람. 멀쩡히 걸어가다 음주킥보드에 치이면 하나도 안아프겠다. 그치?
데굴데굴
은주운전은 전동킥보드도 당연히 금지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지니바다
서울의 한 경찰서 교통안전계장 이 말한게 웃기는거구만.
11시이후 킥보드 단속시 음주운전자가 반이고 헬멧 미착용이 90%,
불법자들을 체포 나 계도가 아니고 인도로 올려서 안전하게 해주자고?
그럼 인도에서 보행자 더 안전해 지는거냐?
이런 경찰이 정말 존재하는지 찾아내야 하는거 아니야?
도둑질 후 안전하게 나오실 수 있게 사다리 차 마련해 드려야 하는거 아니냐는 말과 이게 뭐가 달라
붹랄
킥보드 애매한게 ....리미트 푼사람들 많아서... 디게 빠름....킥보드 구조상 오도바이처럼 빠른속도에 안정적이지 않은대..술먹고 인도에서 수십키로씩 달리면 진짜 위험하긴함.. 사람이랑 부닫치면 크게 다침..본인이 자빠져도 크게 다치고..
호히12
영금
진또배기 개소리네요
가이낙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주운전이니까 인도로 가라니
iidkskl3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킥보들 없애는게 정답아니냐 인도가다 사람친다?ㅋㅋㅋㅋ
kiki77
킥라니 vs 자라니 대환장 파티 가능한 도로하나 만들어주면 보험사들 이를 갈고 보험료 인상 ㅋㅋㅋㅋ
nnuu88
술 먹고 저걸 왜 타는거야

술 먹은거랑 인도주행이랑 뭔 상관인데 엮나 어처구니가 없네
nangnao67
전동킥보드에 음주 측정기 달아야함
placto
보행자 입장에선
자전거나 오토바이나 킥보드나
다 인도로 다니는것들은 잠재적 사고유발자임
아라서무
인도주행을 허용해야 해결된다는건 무슨논리지 자동차는 위험하지만 사람은 괜찮다고 생각하는건가
음주킥라니는 뒤져야 맞는겁니다 뒤지기 싫으면 타지 않아야 하는거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1275 수원 중고차 매매 단지 근황 15:34 10 0
11274 '뭐하는데?' 댓글+9 06.29 213 0
11273 아이오닉5 또 화재, 블랙박스 영상에 충격...전기차 공포, 현대차의 해결책은? 댓글+15 06.29 884 0
11272 차 에어컨에서.. 댓글+10 06.28 541 0
11271 중고차 믿으면 안되는이유.jpg 댓글+25 06.28 706 0
11270 현대 아이오닉 6 공식 사진 공개ㄷㄷㄷㄷ.jpg 댓글+33 06.28 655 0
11269 HUD 추천 좀...부탁 드립니다. 댓글+11 06.28 283 0
11268 2021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jpg 댓글+23 06.28 873 0
11267 ㅇ혐) 조수석 대쉬보드에 다리 올리고 있으면 안되는 이유 댓글+16 06.27 1355 0
11266 22대 한정 생산, 포르쉐 엔진 장착, 57만 유로~ 댓글+8 06.27 639 0
11265 "쏘나타 구하기" 내년 4월 디자인 확 바꾼 '신모델' 내놓는다. 댓글+32 06.26 1389 1
11264 자유로 BMW 배틀중 사고 댓글+18 06.25 1172 0
11263 아웃 파이터(습식) + 퓨전(고체왁스) 댓글+3 06.25 260 1
11262 쌍용 신형 코란도 예상도 공개.jpg 댓글+15 06.25 767 0
11261 전기차글 가끔남겼었는데 상황이 많이 달라졌네요.. 댓글+14 06.25 654 1
11260 아우디 차량으로 보입니다. 댓글+9 06.25 777 0
11259 아이오닉6으로 추정되는 차라네요. 댓글+4 06.24 758 0
11258 [잡담] 성질급한 놈의 7년간 7만 km 차량 운행기. 댓글+9 06.24 615 0
11257 시작가3억400ㄷㄷㄷ 댓글+12 06.24 1212 0
11256 깔끔한 튜닝, 모태범 차 댓글+8 06.23 1138 0
11255 르노코리아차 `효자` XM3, 23개월만에 누적수출 10만대 돌파 댓글+1 06.23 393 0
11254 최근 한국에 생긴 타이어 시험장 클라스 ㄷㄷ.jpg 댓글+14 06.22 1168 0
열람중 “심야 킥보드, 90%가 음주운전...인도주행 허용해야” 댓글+42 06.21 1110 0
11252 휘발유차에 경유를 넣었습니다.jpg 댓글+24 06.21 1532 0
11251 주차 민폐 댓글+19 06.21 950 1
11250 강남 언주역 10중 추돌 사고 댓글+17 06.21 1034 0
11249 일본 전기차 시장 상황.jpg 댓글+12 06.20 1066 0
11248 c 클래스를 6800만원에 산 차주의 고충 댓글+17 06.20 1539 0
11247 제네시스g80 배터리 가격이 얼마정도 하나요?? 댓글+15 06.19 770 0
11246 전기차 레이싱 1인칭 시점 댓글+7 06.19 940 0
11245 테슬라 전기차 근황 댓글+12 06.19 1164 0
11244 요즘 운전할 때 짜증나는 이유 댓글+14 06.19 857 0
11243 벤츠 E클라스 변천사 댓글+8 06.19 782 0
11242 대부도 여행 후기 댓글+7 06.18 790 0
11241 좌회전 했는데 신호위반 한건가요? 댓글+28 06.18 585 0
11240 시티헌터가 타고다니던 차 댓글+5 06.18 756 0
11239 연비 질문드립니다. LPG vs 하이브리드 댓글+14 06.18 420 0
11238 동호회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토레스 흰색 실사 댓글+17 06.18 1139 0
11237 미국 2022 1분기 전기차 시장점유율 댓글+3 06.18 373 0
11236 토레스 실내사진 실사 댓글+25 06.17 1278 1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