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베이징 근황

Home > 펀펀엔조이 > 유머톡톡

[유머]중국 베이징 근황

시시도리d 댓글수 22 조회수 743 01.22 22:59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d47572e84210720e4031b04b23ca7556_1611319721_9612.jpeg
d47572e84210720e4031b04b23ca7556_1611319722_8645.jpeg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야호야호오야
발견은되었지만 아직 감염자는 0명 맞죠?
핫산2
ㄷㄷㄷㄷㄷ
루블
많이좀 착해졌으면
강철인
음.....
rhrnakt
자기들만 갖고 있어라.
카르시스
아무튼 극복한거임
fetr
죽으면 중국인아님
lIIllIIllIlI
ㄷㄷㄷㄷ
규야야
이런...ㅜㅜ
먼스터
.......................
한해자동
변이 바이러스가 발견되었지만 코로나는 종식되었습니다?
smother
ㄷㄷㄷㄷ
노턴36
애들 누적 확진자가 우리나라하고 비슷함. 하루 확진자 1~2백명...이게 말이 됨? 미국같은 경우 하루 확진자가 20만명이 넘어가고 누적이 2500만명인데....
형제토끼
중국 살고 있는 교포임, 베이징과는 거리가 먼 남쪽지역이라 좀 안심하면서 지내고 있는데, 통계면에서는 신뢰도가 좀 떨어지긴 한데, 얘네들은 여차하면 아예 구역 전체 또는 도시 전체를 봉쇄해버리면서까지 통제하고 있어서 어느 정도는 신뢰하면서 지내고 있음. 사회주의라 가능한 통제방식이지. 개개인의 불편함은 공공의 이익을 위해서 얼마든지 희생시킬 수 있기에...
노턴36
흠 그럴 수도 있겠군요. 그래도 누적 확진자가 15억 중에 8만명 밖에 안된다는 거는 도저히 이해가 안됨.
형제토끼
지금 확인해보니, 오늘 날짜로 현재 누적 확진자숫자는 99854명이네요. 근데 사실 저도 믿지는 않아요. 이것보다는 아마 최소 2-3배 정도는(어쩌면 그 이상일 수도) 더 많지 않을까 여겨지긴 합니다. 그런데 숫자에 있어서는 신뢰가 안 가긴 한데, 적어도 방역에 있어서는 신뢰하고 있습니다. 초창기 바이러스의 위험성을 모를 때에는 온 동네로 다 돌아다니게 놔뒀지만, 사태의 심각성을 파악하고 난 이후에는 그야말로 무자비할 정도로 도시를 봉쇄하면서 막았었으니까요. 한참 심각할 때에는 거의 확진자가 없는 도시에 살고 있었음에도 골목마다 체온을 재는 곳이 있었고, 어디 아파트에 확진자 한 명 발생하면 아파트 전체를 봉쇄해버리면서까지 방역했었거든요. 지금도 베이징 등 확진자 나오는 동네는 그런 식으로 하고 있구요. 그래서 현재 확진자 숫자가 그리 많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믿을만하다고 봅니다. 작년에 한창 문제 심각할 때의 숫자에 대해서는 믿지 못하지만요.
reiz
변이 바이러스도 짱개들 사이에서 먼저 나왔는데 쉬쉬하다가 영국까지 퍼진 후에 발견 된거겠지. 영국발 변이가 아니라 짱개산 변이가 맞는 표현임.
박해영경위
ㄷㄷㄷㄷㄷ
장리노
에휴 짱께들
바우100
ㄷㄷㄷㄷ
분노한대호
ㄷㄷㄷㄷ
Tamashii
무섭다..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