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재미있어 지겠네요~

Home > 취미생활 > 도서토크

[일반]킹덤 재미있어 지겠네요~

별다방미스리 댓글수 36 조회수 1,082 11.25 03:56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afd027600cbe097c6b8c29070cd95106_1637780238_4283.jpg
 


유일하게 보는 만화책인 킹덤인데 진행이 너무 루즈하지만 이제 슬슬 이목의 진명목이 나오겠네요.. 


실제로 워낙 넘사벽이고, 진나라가 주인공격이라 너무 허접하게만 나왔는데 


역사로 본다면 비참하게 죽겠지만.. 환기를 잡을텐데 작가가 죽음으로 표현할지 그냥 도망으로 표현할지 궁금하네요.


최신편 보니 잡아죽일것 같긴하지만..    


통일될라면 13년이나 더남았는데  이거 완결이나 될라나?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까리스마
너무 연재가 길어서 포기했습니다.
주니어스
초반에는 참 재미있었는데 연재가 길어지다 보니....ㅜ.ㅜ
jeco
한번 찿아 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천랑시온
안본지 좀돼서 다시 첨부터 봐야겟넹;
또잉똥잉
감사합니다
영호춘
진행이 너무 느려서...
장문탁
전국시대 4대 명장이 조나라 염파와 이목이었죠. 나머지 두 명장이 그 백기와 왕전이었던걸 생각하면 조나라 하나때문에 진나라 천하통일이 늦어졌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듯...
Jimmy1997
점점 너무 늘어지더군요ㅋ
심심한아이돌
매주 너무 재밌음
스카야
이제는 몇 안되는 명작 중 하나죠.
daianoa
언제 완결 되려나...
살라딘
작가가 게을러졌는지? 쓸데없는 내용들이 너무 많아지고 루즈해졌어요 ;;

이목 VS 환기도 얼마나 끌고갈지 벌써 걱정이 ;;;
피에르토
초반부 봤던게 엊그제 같은데 와...
Napata
아직 갈 길이 멀다..
atknight
재미있음 +_+
뀨모나
재미는 있는데... 얼른 완결 보고 싶기도 하고, 아닌거 같은 이상한 기분이ㅋㅋㅋ
슬픈사랑
허억 이거 아직도 안끝났네요 ㅎㄷㄷ
써니뿡뿡
하.. 진행이 너무 길어요...
easylife
너무 질질 끌어서 흥미가 다 떨어졌음.. 전쟁 하나로 대체 몇년을 끈거야..
haruna3
아... 아직도 연재중이군요
keikeik
아직도 안 끝났네요...ㅎㅎ
sjlfweifw
내용 다 까먹어서 다시 시작할 엄두가 안나는 ㅎ
봉준호
와 아직하네
냥냥랜드
아직도 하는구나;
천선
아직도 완결이 않되어요
카레좋아
조나라 이목 울 나라 이순신장군같이 전쟁에서 워낙 넘사벽이라 결국 조나라 실세 간신에게 뇌물 받쳐 탄핵받아 쓰러지는 안타까운 인물... 그러고보면 이목이나 악비, 이순신 같은 넘사벽 장수들은 거의다 외부적 전쟁이 아니라 내부적 정쟁으로 자기편에 의해 쓰러지는 안타까운 일치성이...
이순신 장군도 마지막에 갑옷을 벗고 전장에 임했다는게 너무 이상.... 전쟁이 끝나면 자신이 숙청당할 것이라는것을 이미 짐작하고 ...(찌질한 선조의 진면목을 이미 경험햇을 테니...)
9막둥이무술이
이목이 아직도 나오다니...
얼굴큰
이거 마지막으로 읽은게 거진 10년은 됐나? 진짜 ㄱ꿀잼이었는데 완결 아직도 안났네.. 완결되면 보고 싶은거 중 하나
HBHB8
장편 만화들이 꽤 되네요
글쎄요3
중간에 길게 잡는게 꽤 되서 길어지는 느낌입니다..
akahi
아직도 안끝났군요.. 기네요
밝은놋쇠
와..
이게 아직도 안끝났었군요.
코로나 확진되고 보기 시작해도 완치되기 전에 다 못읽을듯..
Lurara
초반에 진짜 재밌게읽었는데.. 그림체도 그림체지만.. 너무 길어져서 손이 안가더라구여..
sgam2
참 신기한게 중국은 진시황이나 삼국지나 좋은 컨텐츠를 가지있는데 정작 잘 활용하는 건 일본.
시나뫼
정보 고맙습니다.
멕라렌3
몰아서보면 재밌는데 분량 다 떨어지고 한편씩 기다리니 흥미가 없어짐..ㅋ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