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께 왜 2000점 뚫으면 들어가야지 하고..멍때리다가...ㅡ,.ㅡ;;
급한 마음에 1990에 들어가버렸습니다...ㅜ.ㅜ (못 들어가면 그냥 관망할 생각이였는데...ㅜ.ㅜ)
그날 오후에 1700원까지 떨어져서...현금이 없어서 물타기 못하고..멍~
역시 몰빵은 위험해요..ㅜ.ㅜ
오늘도 최고 1900까지 왔는데..아...이때 나왔어야...
현재는 1675원이네요...아...
-15퍼 맞고 어질어질합니다
저번주엔 대영포장 -20퍼 맞고 손절했는데....
아...진짜....주린이라 주식하기 힘드네요...ㅋㅋㅋㅋㅋㅋ
딜리는 그냥 장투가 답이겠죠? 감사합니다.
어제 폭락장에 수익낼 주식 물어보셨죠..
참고로 저는 장기투자성향이고 단타로 수익내는 분들이 부러워 여러가지로 시도해보지만 항상 +, - 결국 본전이더라구요.
단기매매는 천부적 자질이 있거나 충분한 내공을 쌓지 못하면 힘들겠구나 판단합니다.
지금 장에서 매매를 하는 걸 보면 단기투자를 노리는 것 같은데..
주린이라니 당연 내공은 없는거고,,
천부적 자질이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포커나 고스톱만 치면 100전 100승, 다른사람들 모두 오링시키고 항상 싹쓸이 하나요?
천운도 함 확인해보죠.
자빠지기만 하면 5만원짜리가 눈앞에 있고, 복권사면 최하가 10만원, 카지노만 가면 잭팟이 터지나요?
작년과 같은 장은 옆에있는 개새끼한테 종목선택하라고 하고 그대로 매매해도 내 수익율보다 더 좋은,
IT버블이래 20여년만에 온 묻지마 장이었습니다.
개새끼를 비롯한 모든 투자자가 돈을 벌 수 있었지만, 그 좋던 시절은 이제 끝났습니다.
올해에도 상승장이 지속되리라 조심스럽게 예측해 보지만, 작년과 달리 갈 놈만 갈겁니다.
작년처럼 아무 생각없이 그저 감으로만 매매한다면 어느순간 한강에서 왔다갔다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투자금액을 소액으로 유지하고 주식이 뭔지부터 하나하나 쌓아나가기를 추천드립니다.
ps. 2000 뚫으면 사야지 하는 것 보니 돌파매매기법을 쓰신 것 같은데, 돌파매매는 상승장에선 유효하지만 횡보나 하락장에서는 확률이 급격히 떨어지니 극도로 신중히 시도해야 합니다.
그냥 비싼거 사면 안내려가지 않나요?ㅎ
싼걸 사서 오르길 바라면 맘적으로 너무 힘들듯
천부적 감각이 있으신지..
여러해 시행착오를 격은 후 매매기준을 정해놓은게 있는데,
그중 하나가 50,000원 미만 주식은 중장기 매매종목 선정시에는 쳐다보지도 않는 것입니다.
떡잎부터 안다고 하듯, 지금 힘든 기업에게 무슨 미래성장을 기대하겠습니까.
현재 잘나가고 있는 기업이 비축된 여력을 바탕으로 미래성장동력을 찾고 투자해서 더 잘나가게 되는거죠.
사람이나 기업이나 싹이 보이는 놈이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거죠.
조막 손이 뭘 할지 얼마나 이끌지는 모르겠지만
그리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아 매수한 시점까지는 갈 것으로 보여지니 기다려보세요
미리 예약매도 걸어두시고 마음 비우고 있으면 목표가에 매도 될 겁니다.
감사합니다.
기간설정 등을 통해서요..
하루만 예약걸고 없어지는것도 있구요 옵션별로있으시니 잘 보시고 하심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