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재난지원금 최대 수혜주.
글쓴이 : 4005 날짜 : 2020-05-23 (토) 07:47 조회 : 8581

1590106231440.PNG.png

 

삼천리 자전거 떡상
재난지원금 결제 가능으로 요즘 자전거 수요 미친 수준

 

downloadbhxhhweg.jpg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컴퓨터톡 게시물
  • 화성시에서 지역화폐로 구입 할 수 있는 매장 아시는 분 계신가요
  • 아래에 컴퓨터 견적여쭈어본 사람입니다 견적한번 봐주세요
  • 컴퓨터 전원 문제, 고장난 부분이 어디 일까요?
  • HP 노트북 배터리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된 사실...
  • 노트북 부팅시 검은화면 밖에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드립+0 2020-05-23 08:11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5-23 08:40 수
		.정 삭제
    와 정말 재난지원금으로 저렇게 오른건가요 ㄷㄷ
    드립+2 2020-05-23 08:50 수
		.정 삭제
    자전거도로 킥보드관련해서 오른겁니다
    드립+0 2020-05-23 14:31 수
		.정 삭제
    원래 봄철에 많이 오르는데
    재난지원금 때문에 훨씬 수혜를 많이 본 케이스죠
    드립+0 2020-05-23 09:54 수
		.정 삭제
    펫샵도 잘나간다던데
    드립+0 2020-05-23 10:00 수
		.정 삭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요.
    드립+0 2020-05-23 10:17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5-23 15:11 수
		.정 삭제
    정보 감사합니다
    드립+0 2020-05-23 16:23 수
		.정 삭제
    난 매도 하고 나왔습니당 ㅎ
    드립+0 2020-05-23 17:32 수
		.정 삭제
    최저점에 비해서 두배 넘게 올랐네요 wow
    드립+0 2020-05-23 22:02 수
		.정 삭제
    정육점은 확실히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어르신들이 고기 엄청 사시더라구요.
    드립+0 2020-05-23 23:38 수
		.정 삭제
    인터넷 쇼핑에서 패션분야는 1분기 극불황이었는데... 식료품분야에서 끌어올린건가? ㄷㄷ
    드립+0 2020-05-24 05:23 수
		.정 삭제
    아니 왠 자전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5-24 11:29 수
		.정 삭제
    지금 진입하는건 완전 흑우일듯
    드립+0 2020-05-24 12:12 수
		.정 삭제
    재난지원금으로 자전거를 살 수 있었군요..
    드립+0 2020-05-24 16:23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드립+0 2020-05-24 19:41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5-24 21:47 수
		.정 삭제
    소고기집도 난리라던데 .. 좋은 건가요?
    드립+0 2020-05-24 23:32 수
		.정 삭제
    삼천리 자전거 ㅋㅋ
    드립+0 2020-05-25 09:33 수
		.정 삭제
    ㄷㄷㄷ.. 자전거가 되는지도 몰랐네요
    드립+0 2020-05-25 20:01 수
		.정 삭제
    명박이랑 재오 불러와봐요
    드립+0 2020-05-26 08:19 수
		.정 삭제
    좋아요...00
    드립+0 2020-05-26 13:10 수
		.정 삭제
    와 그걸로 자전거사는군요 ㅋㅋ
    드립+0 2020-05-27 01:58 수
		.정 삭제
    와 대박ㅋㅋㅋㅋ
    드립+0 2020-05-28 15:48 수
		.정 삭제
    재난지원금이랑 연결하는 건 진짜 헛소리구요
    드립+0 2020-05-28 23:46 수
		.정 삭제
    아까비~
    드립+0 2020-05-29 00:20 수
		.정 삭제
    자전거도 되나
    드립+0 2020-05-29 20:48 수
		.정 삭제
    아아...삼천리 자전거?
    드립+0 2020-05-30 20:33 수
		.정 삭제
    아.. 아쉽다 ㅋㅋ
    드립+0 2020-05-30 21:59 수
		.정 삭제
    ㅋㅋㅋㅋ 저도 자전거 구매하려고 생각 하는 중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56446 일반   레버리지 투자 후기(feat. 셀트리온) 윤하수하 16:21 7 0
    56443 추천   주식책 추천 기염이 15:32 112 1
    56428 일반   엊그제 마스크주 2차 폭등에 걸어본다고 했던사람인데 +5 킷으으으 14:23 341 0
    56417 일반   주식 15년 했는데 주식으로 돈따는 가장 쉬운법 +4 기염이 13:02 622 0
    56415 일반   MTS로 주식을 한다는것은 +2 원피스대장 12:54 249 1
    56405 일반   번거보더 잃은게 데미지가 더 크네요 ㅠㅠ +3 엔젤다크 09:50 382 1
    56390 일반   수익실현 연습중입니다 +7 오리시키 2020-06-03 728 1
    56381 일반   선물옵션만기일이후 외인포지션변할까요 +1 kawdlkjwl 2020-06-03 318 0
    56373 일반   여러분 이제는 코스피 우량주입니다. +8 원피스대장 2020-06-03 1000 0
    56357 일반   동학개미, 이겼다…코스피 급등 3개월여만에 2100선 탈환 +6 samatiker 2020-06-03 1008 0
    56331 질문   주식 쌩초보는 어떻게 배우는게 좋을까요..? +13 cominghoon 2020-06-03 738 0
    56330 질문   주린이입니다 형님들 질문드리고싶습니다. +3 돼지꼬리잉잉 2020-06-03 207 0
    56320 일반   기관미친듯이사네요 +4 kawdlkjwl 2020-06-03 964 0
    56316 일반   와 오늘 하루만 얼마를 번거지; +12 코로냥 2020-06-03 1418 0
    56305 질문   원유는 계속 가지고있는게 났겠죠? +6 강철늑대d 2020-06-03 580 0
    56304 일반   개미들은 역시 당할수밖에 없네요... +4 이게최선입니 2020-06-03 880 0
    56302 질문   전환사채 CB는 먼가요????? +4 라아11 2020-06-03 269 0
    56294 인증   종지가 넘 높아서 좀 팔았네요. +3 기염이 2020-06-03 565 0
    56285 인증   보름정도만에 목표가 도달해서 미련없이 익절합니다 +10 진호2 2020-06-03 797 0
    56284 질문   주린이 조언부탁드립니다. 싫어싫다구우 2020-06-03 143 0
    56276 일반   코스피 2110으로 상승 +3 efokowsfm 2020-06-03 421 0
    56244 일반   공매도 없는 주식장에서 수익 인증합니다 +7 원피스대장 2020-06-02 2591 3
    56239 정보   금융상품 한눈에 +3 아싸라비야3 2020-06-02 942 2
    56237 일반   지금은 백수지만.. 좋은 회사 들어가 돈벌면 +11 영화필름 2020-06-02 1775 0
    56231 일반   오늘 우리나라 주식시장 근황 +17 이게최선입니 2020-06-02 2798 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