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가 < 이강인 > 노리는 이유는?

Home > 커뮤니티 > 스포츠톡

[축구]레알마드리드가 < 이강인 > 노리는 이유는?

KosTV™2 댓글수 10 조회수 555 02.23 14:24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거함 레알 마드리드가 이강인(20) 영입을 추진중입니다


스페인 디펜사 센트럴은 “레알이 이강인에게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현재 그는 발렌시아와 계약이 꼬인 상태로, 레알이 획득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고 보도했죠


이강인은 이번 시즌 리그 24경기 중 16경기(선발 9경기)에 출전했는데 냉탕과 온탕을 오가고 있던 그는


지난 21일 셀바티고와 24라운드에서 시즌 4호 도움을 포함해 완벽한 플레이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그야말로 뜨거운 감자인데 지난해 말 이탈리아 챔피언 유벤투스가 뜨거운 시선을 보낸데 이어


레알까지 눈독들이고 있죠


매체는 “발렌시아는 이강인을 잔류시킬 생각이다. 하지만 이강인에게 클럽의 계획은 만족스럽지 않다.


남을 생각이 없고, 새로운 스텝을 밟은 생각”이라며,


“레알은 발렌시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대주의 동향을 계속 쫓고 있다.


마케팅 측면에서 쿠보 타케후사와 콤비로 아시아 시장을 의식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982800677_7kG318ty_fc048580c0b89c73e78c202aa429f1e2dc3d0601.jpg
982800677_REovPGX3_41446f16203f79b710b5a572fe64d2a757f778c0.jpg
982800677_uJFIDm61_093437d328f4210c6062e80934b39b850c87d001.pn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 이유가 말미에 명확히 적혀 있네요.


전형적인 아시아 마케팅을 위한 영입이라고 ..


쿠보와 이강인같은 어린 유망주를 모두 품고 있으면 아시아 최고의 축구시장인


한국과 일본팬들을 모두 감싸 안을 수 있을 거라는 전략이겠죠


유벤투스 역시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이강인보다 훨씬 더 잘하는 선수가 많은데 왜 굳이 검증이 덜 된 이강인을 노릴까요?


레알이나 유벤투스나 일단


첫 번째 목표는 . < 한국 마케팅 > 용도가 크고


두 번째는 적금형입니다.


어리고 재능있으며 포텐이 터질 수도 있는 이강인을 데려다 놓고 적금을 붓는 거죠.


포텐 터지면 대박이고 아니면 그냥 버리면 그만이니까.






이건 이강인 개인이나 한국 축구 입장에서도 굉장히 중요한 갈림길이라고 보이네요.


레알이나 유벤투스같은 유명클럽 가면 명성은 더욱더 쌓이겠지만


주전경쟁이 힘들어 출전시간이 오락가락할 거며 어쩌면 평생 벤치멤버로 앉아 있을수도 있죠


그래서 이왕에 타팀으로 이적할거면


좀 더 본인이 주전경쟁에서 유리하며 꾸준한 경기출전이 보장된 팀이 좋지 않겠나 싶습니다.


일단은 어리기때문에 1순위는 꾸준한 경기 출전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일베충은참수해
어차피 유니폼 들고 사진찍기전에는 이적설은 그냥 흥미로만 봐야지 진지빨 이유 1도 없음
에실로테
이강인 .. 지금 레알가면 지금보다도 출전기회가 없을듯 ....
지금은 확실히 주전으로 출전가능한곳으로 가는게 우선일듯 ...
살라딘
갠적으로 라리가 말고 분데스리가 중/상위권에서 실력을 쌓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ex) 도르트문드 / 레버쿠젠 같은 ^^

라리가는 짐 발렌시아같은 양아치 같은 구단들이 넘 많아요 !!
키미히
어차피 레알 이적해도 임대라 ..
량이c
외데가르드를 보면 이강인이 레알로 갔을때의 미래가 보이죠.
레알가면 안됨. 발렌시아에서도 주전을 안주겠다고 버티는판에.. 레알은 더더욱 줄리가..
토트넘에서 확고한 주전이던 모드리치도 레알에서 자리잡기까지 한참 헤맸는데..
이강인이 레알 가봤자임.
대나무냠냠판다
발렌시아에서도 벤치면 차라리 레알가서 커리어에 빅클럽 남기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것 같네요..둘 다 벤치 신세는 면하지 못 할 건데 그럴거면 차라리 레알..물론 정식 오퍼 와서 계약서에 도장 찍기 전까지는 완전 뇌피셜이지만요
가족지킴이
2부 가더라도 주전 보장된 곳으로 가야함....
시나브로79
주전으로 뛸 수 있는 곳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3hyun74s
많이 나오는데가 더 좋을텐데... 안타깝네요
파스토레
레알 유벤 가봐야 자리없음 선발 보장된곳으로 가야함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8034 축구 맨시티 진짜 조직력으로 축구하는게 장난 아니네요..19연승 ㄷㄷ 댓글+5 12:18 76 0
18033 일반 여자 볼링 선수의 세레머니 댓글+9 10:28 493 2
18032 축구 첼시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에서 나온 지루의 원더골!! 댓글+4 10:06 106 0
18031 축구 여러분은 챔피언스리그 순위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댓글+1 05:12 98 0
18030 배구 호..박상하 선수가 폭로자 법적 대응한다네요..허위 사실 유포로 댓글+6 02.24 278 0
18029 야구 신세계 야구단 인천→화성 연고 이전???? 댓글+10 02.24 212 0
18028 축구 지루 골 넣은거 멋지네요 댓글+4 02.24 175 0
18027 축구 '성폭행 의혹' B 선수, "황당하다...초등생 때 운동하기 바빴다" 댓글+9 02.24 1069 0
18026 축구 국축판에 큰거 하나 터졌네요.. 댓글+5 02.24 459 0
18025 축구 손흥민 유벤투스 찌라시 돈 지 얼마 안 된거 같은데 벌써 유벤투스 발 뺀다네요.. 댓글+14 02.24 497 0
18024 야구 쓱(스크)팬 좋겠네여 댓글+4 02.23 270 0
18023 야구 캬~ 주주트레인이 신세계(구 sk)로 이적하네요 댓글+4 02.23 97 0
18022 농구 오늘 워싱턴이 랄 이겼었네요 댓글+1 02.23 59 0
18021 일반 불안한 여인 댓글+11 02.23 384 0
열람중 축구 레알마드리드가 < 이강인 > 노리는 이유는? 댓글+10 02.23 556 0
18019 야구 추신수 KOB행~ 댓글+14 02.23 464 0
18018 야구 추신수가 신세계로 왔네요. 댓글+1 02.23 213 0
18017 일반 요새 스포츠 기자는 덧셈이 안 되는걸까요.. 댓글+5 02.23 145 0
18016 격투 선후배 폭행 논란이 1도 없는 스포츠 댓글+16 02.23 1765 1
18015 축구 백승호 핫하네요..이 문제 제대로 해결 안 되면 선수 생활이 고달파질듯 합니다..물론 지금도 그렇지만요 댓글+14 02.22 688 0
18014 축구 백승호 이적 논란 정리 댓글+9 02.22 440 1
18013 축구 백승호 낙동강 오리알 된듯. 댓글+14 02.22 889 0
18012 축구 축구 심판의 강력한 경고! 댓글+3 02.22 390 0
18011 축구 밀란 더비 ac밀란 홈이었는데 인테르한테 졌네요.. 댓글+8 02.22 107 0
18010 야구 가위치기 댓글+15 02.22 951 0
18009 축구 한국 휴게소에 들른 브라질 출신 축구선수 댓글+16 02.22 789 0
18008 일반 선수들도 안 믿는 이봉주의 런닝머신 강도 댓글+6 02.22 583 0
18007 야구 학폭으로 난리인 스포츠계에 아직 남아있는 판도라의 상자 댓글+9 02.21 695 2
18006 축구 [공홈] 라이프치히 라인업 (황희찬 선발) 댓글+2 02.21 129 0
18005 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웨햄 라인업 02.21 135 0
18004 축구 현재 우리나라 축구판 가장 핫 이슈. 댓글+23 02.21 749 1
18003 일반 캬 조코비치 호주 오픈 우승! 댓글+7 02.21 147 0
18002 일반 드디어 호주 오픈 결승날이네요..나달도 꺾은 메드베데프가 당연히 치치파스 누르고 올라올거라 생각은 했는데 과… 02.21 99 0
18001 배구 박철우 "사과 받은 적 없다." 댓글+12 02.21 902 1
18000 축구 세비야 쿤데는 어디로 갈까. 02.20 74 0
17999 축구 EPL득점 선수 순위 댓글+12 02.20 394 0
17998 축구 스카이 스포츠에서 선정한 EPL 역사상 최고의 영입 댓글+10 02.20 363 0
17997 일반 맨끝에 누운사람은 긴장감 두배 댓글+9 02.20 648 0
17996 일반 세계1위 여자 보디빌더 지연우 댓글+50 02.20 1669 0
17995 축구 한준희가 말하는 손흥민 레알행 댓글+18 02.20 781 0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