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름이 노선영을 상대로 2억짜리 손해배상 소송을 걸었다네..

Home > 커뮤니티 > 스포츠톡

[일반]김보름이 노선영을 상대로 2억짜리 손해배상 소송을 걸었다네..

elant 댓글수 32 조회수 1,393 01.20 00:15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관련기사 https://sports.v.daum.net/v/20210119222933093


그 장면을 전국민이 라이브로 봤는데 

김보름 말을 믿을 사람이 있을까??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오세령
노선영이가 김보름 괴롭힌거사실로 밝혀졌잖아. 얼마나 억울했으면 소송걸겠냐. 정신병걸리고.
사보모
노선영이가 왕따 당하고 김보름이 나쁜년이 되엇던걸로 알고 있었는데..
진실은 노선영이가 김보름 괴롭힌거였나요?? ㅎㄷㄷㄷ 하여튼 한쪽 말만 들으면 안됨....
찐육덕파
뭔 댓글 한 줄에 바로 휘둘리네 ㅋㅋㅋㅋ 댁은 한 쪽 말 듣는게 문제가 아닌듯
진국설렁탕
그 사실이라는게 선수촌에서 노선영이 편에 서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데 거기서 김보름 말이 다 맞다 해주면
그게 과연 사실일까요? 노선영이가 선서촌 입성할때부터 특해 받았네 어쩌네 하면서 말이 많았는데요
빠쿠샤
선후배 및 지도자들이 이미 김보름편에서 사실확인서(그동안 김보름이 괴롭힘을 당해왔다는...) 써줬습니다. 이미 그 전에 김보름 SNS글엔 많은 빙상 선후배(스피드, 쇼트트랙 등)선수들이 좋아요 눌러준것도 이슈가 됐었구요.
molle
노선영 언론 플레이 한거 선수촌 선 후배 코치들의 증언으로 다 분쇄
김보름이 증거 다 확보(& 증인 물론 확보)하고 소송건거....
배성제 제갈성열 해설자 등등 소송 안걸린것 만으로도 감사해야 ㅋ
tsukuyomi
푸헐 ㄷㄷㄷㄷ
dirito
ㄹㅇㅋㅋ
라임03
감정팔이하면서 소송거는건 자유지만 그렇다고 전 세계가 지켜보는 앞에서 스포츠맨쉽을 짓밟아버린 김보름 편들어주고 싶은 생각은 없음,
저런 마인드가진애들은 언론에좀 안나왔으면 좋겠음
빠쿠샤
ㄴ스포츠맨쉽을 짓밟았는지는 모르겠는데요. 팀추월 경기 유튜브에서 한 대회라도 찾아보면 알겠지만 한명이 체력달려서 마지막에 뒤쳐지는 경우는 비일비재하고 그게 이상한게 아닙니다. 당시 배성재, 제갈성렬의 극혐선동에 팀추월 종목에 생소한 국민들이 많이 넘어간거죠. 배성재는 빙상인이 아니니까 그렇다 쳐도, 이미 17-18 올림픽 그 시즌에 빙상월드컵 팀추월 종목(한 명이 뒤쳐진 경기가 수두룩)을 생중계 해설까지 한 제갈성렬은 욕쳐먹어도 쌉니다. 아직까지 김보름이 고통받고 있으니... 그리고 당최 무엇을 보고 감정팔이라고 하시는건지...
HAN4FENG
그러니까 경기 당시에 왜 그런짓을 한거임?
왜 경기하면서 올림픽에서 한번도 보지 못한 최악의 장면을 연출한거임?
balmung
이거 팩트 다 나왔는데 아직도 노선영 편드는 사람들이 있군요
molle
레알
황산호랑
그니까요 ㄹㅇ
규야야
아 그렇군요...무섭네...
다크엔젤님
그러니까 저도 이해 못하겠음...
루쵸곤잘레스
ㅋㅋㅋㅋ 그렇다고 김보름 편드는것도 개 웃긴거 아님? 둘이 왕따를 했고 욕설을 했고 이건 판결나와야 알겠지만, 어쩃든 한국개최 올림픽서 팀워크 뭉갠 사실관계 그 자체는 김보름이 잘못한게 맞으니까
라이더스원
나중에 까보니 노선영이 썅냔이라는데 ㅋ
유자99
욕했다고 2억을 ㅋㅋㅋ
허니펀치
모든 협력도 끊기고 이래저래 손해들이 말도 아니었다네요
레거시오브굿바이
단순히 자기에게 욕을 해서 소송을 걸겠나. 제발 생각 좀...
유자99
머 병신새끼야 김보름 그동안 개그맨유튜부 동영상에 나와서 존나 처웃고 ㅈㄹ한게 한두개냐? 어디 처빨대가 없어서 역겨운짓을한애를 쉴드치느라 시비를 트노? 븅신새끼야? 꺼져라 ㅄ야
우족앙리
입장 바꿔서 생각해보자.
니가 급식이야. 그런데 널 겁나 괴롭히던 일진애가 집안이 겁나 빵빵해서 니가 운동하는 곳에 낙하산으로 왔어. 그런데 경기 깽판치고서는 너때문에 진거라고 동네방네 소문내서 전교 학생들이 너를 개보다 못한 사람 취급을 해. 그리고 학교에서 짤렸어. 자 이상황에서 너의 선택은 뭐냐. 억울하다 유서 써놓고 죽지 않은 것 만으로도 감사해야 하는거야.
레거시오브굿바이
불쌍한 새끼^^
시나브로79
헐...과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자랑맨2
보름달
쭈갑전용
운동하는 애들이 원래 저래요.
지누부장
노선영이람 김아랑은 신성한 스포츠판에 실력보다는 노골적인 정치적 스탠스로 이득 많이 본 애들 이지 특히 캐스터인 배성재랑 그때 스포츠 해설자가 아주 판크게 키우고
얘들이 더 문제인게 배성재랑 이 해설자도 사과해야하는데 아주 그냥 지들이 정의라고 동계올림픽 이후에 김어준 방송나와서 피해자 코스프레하고 방송한게 진짜 소름인데 진짜 앞뒤없고 지내가 절대선이라는 좌파의 단면이랑 똑같아서 더 소름
기출문제
허어
게겐프레싱
둘 다 서로 언플 장난 아니게 함.
노선영도 동생 이용해서 언플 했고...
김보름도 언플 상당히 많이 함.
기자들 끌고 무슨 스님과 상담하는 것 보고 어이가 없었음.
염소돌이
관상은 과학
영직개원
인터뷰 때문이지 지잘못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