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프로 입단후 첫 퇴장

Home > 커뮤니티 > 스포츠톡

[축구]메시 프로 입단후 첫 퇴장

에실로테 댓글수 7 조회수 642 01.18 10:37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컵대회 결승에서 ... 레드카드 퇴장당했네요...

프로 데뷔후 첫 퇴장이라고 하던데 ....

정말 바르샤에서 모든거 다해보고 이적할 생각인듯 ㅋㅋ


근데 .. 이번시즌에도 바르샤 무관찍는건가요??

결승갈만한 대회가 이제 없을것 같은데 .. 바르샤 지금 분위기면 ....

리그우승도 힘들어 보이고 ...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착한i
영상봤는데 메시가 후려칠만 하네요 공과 전혀 상관없는지역에서
메시가 전진하려는데 몸으로 한번 부딪힌후 메시가 뛰어들어가니 온몸으로 진로방해
진짜 쳐맞은놈 개매너임
서퍼플
걍 올해는 접는걸로..
허니펀치
02년 딩요를 알게되고 축구에 관심을 갖게 된 후 파리에서 바르샤로 딩요 이적후부터 바르샤 광팬인데 요즘보면 바르샤 뭔가 답답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고 그렇네요
에실로테
어 저랑 비슷한듯 ㅋㅋㅋ
해축 입문이 ... 딩요 개인기 영상보면서 .... 해축에 관심이 ㅎㅎ
허니펀치
전 02년 한일월드컵 잉글랜드전에서 딩요 프리킥보고 빠져버려서 그후로 팬이 되버렸네요 ㅎㅎ 그후로 해축에 빠져버렸고..
클리크오
지금 바르셀로나는 솔직히 답이 안보이는게 현실임.
메시를 대체할 미래의 에이스를 내부에서 키우는게 아니라면, 외부에선 수혈하기도 힘듬.
설령 돈이 있더라도, 그런 자원이 있을까도 의문이지만, 바르셀로나에서의 메시 영향력이 너무 큼.
네이마르가 파리로 이적한 배경에는 그런 문제도 존재했음.

그리고 바르셀로나는 이미 과거 베라티 사건으로 지들 스스로 클럽 영향력을 발로 차버림.
황4장
바르샤는 이제 끝인듯하네요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8031 축구 여러분은 챔피언스리그 순위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05:12 7 0
18030 배구 호..박상하 선수가 폭로자 법적 대응한다네요..허위 사실 유포로 댓글+2 02.24 184 0
18029 야구 신세계 야구단 인천→화성 연고 이전???? 댓글+9 02.24 183 0
18028 축구 지루 골 넣은거 멋지네요 댓글+2 02.24 155 0
18027 축구 '성폭행 의혹' B 선수, "황당하다...초등생 때 운동하기 바빴다" 댓글+8 02.24 980 0
18026 축구 국축판에 큰거 하나 터졌네요.. 댓글+5 02.24 377 0
18025 축구 손흥민 유벤투스 찌라시 돈 지 얼마 안 된거 같은데 벌써 유벤투스 발 뺀다네요.. 댓글+13 02.24 422 0
18024 야구 쓱(스크)팬 좋겠네여 댓글+4 02.23 262 0
18023 야구 캬~ 주주트레인이 신세계(구 sk)로 이적하네요 댓글+4 02.23 94 0
18022 농구 오늘 워싱턴이 랄 이겼었네요 댓글+1 02.23 59 0
18021 일반 불안한 여인 댓글+11 02.23 362 0
18020 축구 레알마드리드가 < 이강인 > 노리는 이유는? 댓글+10 02.23 508 0
18019 야구 추신수 KOB행~ 댓글+14 02.23 443 0
18018 야구 추신수가 신세계로 왔네요. 댓글+1 02.23 211 0
18017 일반 요새 스포츠 기자는 덧셈이 안 되는걸까요.. 댓글+5 02.23 143 0
18016 격투 선후배 폭행 논란이 1도 없는 스포츠 댓글+16 02.23 1704 1
18015 축구 백승호 핫하네요..이 문제 제대로 해결 안 되면 선수 생활이 고달파질듯 합니다..물론 지금도 그렇지만요 댓글+14 02.22 681 0
18014 축구 백승호 이적 논란 정리 댓글+9 02.22 435 1
18013 축구 백승호 낙동강 오리알 된듯. 댓글+14 02.22 879 0
18012 축구 축구 심판의 강력한 경고! 댓글+3 02.22 386 0
18011 축구 밀란 더비 ac밀란 홈이었는데 인테르한테 졌네요.. 댓글+8 02.22 106 0
18010 야구 가위치기 댓글+14 02.22 924 0
18009 축구 한국 휴게소에 들른 브라질 출신 축구선수 댓글+16 02.22 780 0
18008 일반 선수들도 안 믿는 이봉주의 런닝머신 강도 댓글+6 02.22 577 0
18007 야구 학폭으로 난리인 스포츠계에 아직 남아있는 판도라의 상자 댓글+9 02.21 691 2
18006 축구 [공홈] 라이프치히 라인업 (황희찬 선발) 댓글+2 02.21 129 0
18005 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웨햄 라인업 02.21 134 0
18004 축구 현재 우리나라 축구판 가장 핫 이슈. 댓글+23 02.21 744 1
18003 일반 캬 조코비치 호주 오픈 우승! 댓글+7 02.21 147 0
18002 일반 드디어 호주 오픈 결승날이네요..나달도 꺾은 메드베데프가 당연히 치치파스 누르고 올라올거라 생각은 했는데 과… 02.21 99 0
18001 배구 박철우 "사과 받은 적 없다." 댓글+12 02.21 900 1
18000 축구 세비야 쿤데는 어디로 갈까. 02.20 74 0
17999 축구 EPL득점 선수 순위 댓글+12 02.20 391 0
17998 축구 스카이 스포츠에서 선정한 EPL 역사상 최고의 영입 댓글+10 02.20 361 0
17997 일반 맨끝에 누운사람은 긴장감 두배 댓글+9 02.20 643 0
17996 일반 세계1위 여자 보디빌더 지연우 댓글+50 02.20 1626 0
17995 축구 한준희가 말하는 손흥민 레알행 댓글+18 02.20 777 0
17994 일반 프로 당구에서 4구를 잘 안하는 이유 댓글+10 02.20 612 0
17993 축구 epl 하위권 팀 특징 댓글+5 02.20 280 0
17992 야구 EPL 역사상 가장 눈물나는 장면 댓글+8 02.20 458 1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