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삼성섭센가서 수리거부당함

Home > 취미생활 > 휴대폰톡

[일반]어제 삼성섭센가서 수리거부당함

clxkdk10 댓글수 26 조회수 1,876 01.09 12:53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z플립3 산지 5일밖에 안됐고 애지중지 케이스끼워서 사용중이었는데 평소대로 아침에 카톡볼려고 여는데 쩍 하는소리와 함께 힌지가 들떠짐

바로 일어나서 섭센갔는데 수리기사가 훑어 보더니 고객님 과실이라는거에요. 내가 무리하게 열고닫았다는 말을 하니까 개빡쳐서 상급자한테 보여주고 대화하겠다 해서 상급자 방으로 들어가서 보여주니까 또 같은얘기함 도대체 뭘 쌔게열었다는건지 모르겠네요. 떨어뜨리지도 않았고 기스도없고 충격도 없는데 고객님이 무리하게 열고닫아서 힌지가 들떴대요.이게 말이되나요? 월요일에 다시 갈 예정인데 돌아버리겠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테스형
다른 센터로도 가보세요 주관적일수도 있으니까요
clxkdk10
앵무새 답변하면 딴데로 가봐야 겠어요.
한가임
다른 서비스 센터 가시는 게 빠를 겁니다.
大韓國民
원래 삼성은 그렇게 쓰는거 아니었어요?
5남구로
센타마다 대응도가 달라요 다른곳으로 고고
사하라의별
5일 밖에 안 되었으면 산곳에 교체 요청하세요. 불량으로...
안 바꿔 준다고 하면 환불 하세요..
제품 구입하고 일주일인가 안에는 환불 되요...
소비자 보호법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1lliornaire
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물품이 훼손되거나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로 인해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시간이 지나 판매하기가 힘들 정도로 가치가 감소한 경우는
7일 이내 청약 철회가 불가능 합니다.
현 상황에서는 청약 철회가 불가능 할듯 합니다
altjsdl
무조건 환불되는게 아니에요.
트윈시그널
이래서 플립같은건 그닥 고장위험인자가 하나 더 늘어난상태 캐이스끼우면 두깨만더커져서 가지고다니기 힘들고 걍 바형태가 난 최고인듯.
괴도엑파
열고 닫고 한거 밖에 없는데 고객과실이라니... 그럼 쓰지말고 보기만 하라는 소린가..어처구니가 없네요
altjsdl
글쓴이님 입장에선 빡치겠지만
사실 삼성 입장에서는 그게 초기 불량인지 고객 과실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다른 센터에서 해결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멍류소
저런식이면 애초에 힌지 불량은 고쳐줄 의도가 없다는거 아닌가? 저걸 어찌 소비자 과실 아니라고 증명을 함?
작은바램2
열받으시겠어요..다른 내용도 아니고..열고 닫기만했는데..무리하게 열고 닫았다고 하먼...참..정말..
Fitxr365
소비자 과실이긴 하죠 삼성을 샀다는거 애플을 샀다는거 뭔가를 산 소비자가 과실임. 젠장.
밸키서스
사진
bowmaster
속상하겠네요
HND허브
5일밖에 안 되었다는 걸 강조하고, 소비자보호원이나 국민신문고에 민원 제기하세요.
몰리도
소비자 과실이 아니란걸 입증할 방법이 없음 싸워 이겨도 블랙컨슈머 취급일태고 참 난감
다이어리11
접히는폰들은 저런거보면 불안해서 못쓰겠네요.. 겨우 5일만에 저러면.. 보험안들면 쓰지도 못하겠네요.
PD노트
삼성은 뒤집으면 교체해줌. 큰소리 내고 뒤집어서 교체 안해준적 없음. 그리고 정보가 다 공유되기에 다른 수리센터 가도 고객 과실이라고 답할거임. 기록이 고유되서
우선 다른 서비스 센터 가서 같은 얘기 계속 하면 뒤집으세요
제육덮밥1
아마도 어떤모드에 들어가면 몇번 떨어뜨렸는지 카운트되는게 있을겁니다 보고 얘기하자고 하세요
희후사랑
포르쉐 리어윙 클릭했는데 자꾸 이리오네;;
killemall
파나 개간지 리어윙 어딨냐
계두식님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센터에 해당 센터 CS프로 하고 센터장 고객 불응대로 클레임 거세요
ufsr
지금 글쓴거 유명 포탈에 올리세요. 센터 대응이 이렇다까지요. 5일된 폰을 어떻게 무리하게 열고 닫았는지 센터측에서 설명도 부탁한다고요.
5일동안 안 자고 계속 열고 닫아도 저리 되면 불량이죠.
wlskrkekserendi
속상하시겠네요..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