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M2칩 근황 +0
z플립3 산지 5일밖에 안됐고 애지중지 케이스끼워서 사용중이었는데 평소대로 아침에 카톡볼려고 여는데 쩍 하는소리와 함께 힌지가 들떠짐
바로 일어나서 섭센갔는데 수리기사가 훑어 보더니 고객님 과실이라는거에요. 내가 무리하게 열고닫았다는 말을 하니까 개빡쳐서 상급자한테 보여주고 대화하겠다 해서 상급자 방으로 들어가서 보여주니까 또 같은얘기함 도대체 뭘 쌔게열었다는건지 모르겠네요. 떨어뜨리지도 않았고 기스도없고 충격도 없는데 고객님이 무리하게 열고닫아서 힌지가 들떴대요.이게 말이되나요? 월요일에 다시 갈 예정인데 돌아버리겠어요.
안 바꿔 준다고 하면 환불 하세요..
제품 구입하고 일주일인가 안에는 환불 되요...
소비자 보호법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로 인해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시간이 지나 판매하기가 힘들 정도로 가치가 감소한 경우는
7일 이내 청약 철회가 불가능 합니다.
현 상황에서는 청약 철회가 불가능 할듯 합니다
사실 삼성 입장에서는 그게 초기 불량인지 고객 과실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다른 센터에서 해결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우선 다른 서비스 센터 가서 같은 얘기 계속 하면 뒤집으세요
5일동안 안 자고 계속 열고 닫아도 저리 되면 불량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