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스나 저스티스리그 나만 재미 없었던건가... -_ㅠ

Home > 커뮤니티 > 영화토크

[비추]잭스나 저스티스리그 나만 재미 없었던건가... -_ㅠ

Lowlowtt 댓글수 27 조회수 748 03.19 11:51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어제 4시간동안 꾹꾹 참고 끝까지 봤는데..

이야기는 지루하고, 액션은 아크로바틱한 느낌없이 그냥 슬로우모션 남발에

잭스나이더 특유의 겉멋만 느껴지는 화면들..


배댓슈에서 별로 발전하지 못한 영화 같이 느껴졌어요..

다들 재밌다고 극찬세례인데 내 취향이 이상한건지.ㅋ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멕라렌3
저도 뭐 그렇게 재밌진않았음..극장개봉이었다면 안봤을듯..극장비도 올리는데..ㅅㅂ
멕라렌3
처음부터 이렇게 극장개봉했다면 그래도 더 볼만했을듯..
방랑야인
영화는 개취니까여~~
적마창귀
모두를 만족 시키는 영화는 없으니깐요 전 마블 영화는 애들 장난 같아서 별 감흥이 없어요
오히려 스나이더 액션이 제 취향입니다
방랑야인
저도 마블 영화는 쫌 머라고 할까 너무 애들 영화같아서 다크안 dc가 취향이네여 ㅎㅎ
마블은 애들을 위한 히어로 같고 dc는 진지한 어른들을 위한 히어로 영화 같은
그냥 이대로 다크하게 쭈욱 어른들을 위한 히어로로 같으면 하네여~
배고프
영화 후기는 개인평가의 영역입니다.
제일 잘 맞는단어가 취향존중이죠.
취향이가 각자 다른건데 정답이 있을리가요 ㅎㅎ
횡천개장수
크 아직 안봐서..........역시 영화는 개취 ㅎㅎ
바리스타아저씨
어제 다운은 받고
4시간 짜리라 주말에 보려고 생각중인데 참고하겠습니다~
asko
장르물의 매니악한 쪽이 잭 스나이더고 라이트한쪽이 마블쪽이라고 볼수 있는데, 전 스나이더쪽이 취향이라 재밌게 봤어요.
멧쉬
저는 돈이 아깝지 않게봤습니다 복선회수랑 잘되었고 액션이랑 특히캐릭터를 잘 표현함 배트맨빼고
멧쉬
슬로우를 적당히 써야하긴하는데 너무 과하긴 했죠
독수리5호
이전 버전과 비교해서 좋아진거지 처음부터 스나이더감독이 마무리해서 개봉했으면 손익분기점정도 했을듯..
재미없어요.
대나무냠냠판다
취향따라 갈리는게 영화고 컨텐츤데 재미없을 수도 있죠 뭐..사람 생각이 다 같은게 이상한거죠
무적오징어
영화를 통해 느끼는 재미도 딱 재미없다/재미있다로 갈리는 게 아니라
정규분포를 따릅니다
한 영화를 두고 느끼는 감정(표현만 재미있다 없다로 할 뿐)은 마치 무지개의 색과 같이 미세하게 수 만 가지 그 이상이 될거에요
이건 당연한거니
결국 재미가 있었든 없었든 그 느낀 감정이 '이상한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페스토
그냥 잭스나이더 영화가 님 취향에 안맞는거에요. 그러니 뭘봐도 별 감흥이 없죠.
2완똥마리우니
취.존~~

내 개인적인 소감은

잭스나가 잘하는게 액션(슬.모)인데 이번 작품은 액션은 선방 정도 스토리 라인에 대한 싹뚝썰기를 오묘하고 찰지게 구성해서
원인과결을 명확히 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슬.모가 너무 적고 액션이 너무 적었네요.
잭스나라 해서 화면 가득 채울 슬.모와 액션에 대한 기대가 컷는데 너무 스토리에 편중 되서리.... 정말 아쉽지만 숨한번 쉬니 갔던 4시간~~
하얀곰
극찬까진 아니고, 냉정하게 말하면 "정상적인 영화" 가 된 정도?
월리르
저도 별루였음 어제 밤에 보는데 중간에 한 4,5번 졸다가 다시 되돌려보고 하다가 결국 아침에 마무리함
슬로우모션만 좀 덜 썼어도 상영시간 2시간반 안쪽으로 끊었을듯
소신있게
예전 와치맨만큼의 쓰나미급의 감동과 개환장할만치의 재미는 아녔지만
엄청난 수작임엔 틀림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재밌게 봤습니다.
뒤뚱뚱
영화라기 보다는 드라마.... 잔잔하네요. 액션도 그렇고....
abcdx
4시간 짜리라 지루할수도 있는건 솔로영화없이 배대슈 저스티스리그 만들라고 한거니 어쩔수 없죠 마블처럼 솔로영화 나오다 배대슈나 저스티스리그 나왔으면 지금보다 더 좋았을겁니다 워너 수뇌부 탓이죠
지금도 자기들 실수 인정하지 않으려고 스나이더 배제시키려고 하는데 스나이더컷이 반응 좋으면 좋은 기회인데 스나이더 감독의 속편이 나올수도 있죠 hbo max 나 AT&T 에서 밀어붙이면 워너도 어쩔수없죠
성난고등어
전 재밌게 봤어요~
3wxyz833
다 취향타는 거죠. 저도 재미없었었슴다. 세상 지루
뉴티카페회원
중간 중간 지루한것도 많았지만 얙션때문에 집중할수 있네요
이신발머야
인터넷 댓글과 게시글은 소수가 다수를 차지합니다 인터넷여론은 믿을필요없어요
예술영화도 아니고 상업영화가 최대 다수가 보는 방향으로 가야 흥행을 하는거지 매번 그놈의 취향타령..
잭스나이더 액션이라던가 영상미는 좋은데 시간이 흘러도 스토리나 구성은 아직 멀었다고봐요
전 차근차근 다보려고 다짐도 하고 시작했는데 결국 띄엄띄엄 넘기면서봤어요
아싸77
개인 취향이죠..극찬할 정도의 영화는 아니고 그냥 조스웨던이 망친거 치유되는 느낌으로 봤음
resisisis
너무 지루해서 보다 포기했어요 ㅠ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