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난리난 용산역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실시간 난리난 용산역

heaelk 댓글수 231 조회수 15,976 08.07 15:20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20229351bd202eec1cfc19a0bfe0aeff_1659853214_5688.jpg
20229351bd202eec1cfc19a0bfe0aeff_1659853219_7867.jpg
화재라는데

넘 평온해보이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깨끗한참이슬
뭐지;
해영의여름
보통 그 작은화재도 저런 큰건물 같은 경우에 2차 화재를 대비해서 저렇게 출동한다고 합니다

그 작은아파트도 냄비 태웠다는 신고만해도 소방차 엄청 와요 다큐에서 나왔음


근데 소방관이 말하길 저렇게 다출동해도 아무일없으면 화나지 않냐 하니까


사람들이 안다치면 된거라고 그저 갓...
오비탈레인
저 같으면 야식으로 라면 끓였다가 출동갔는데 아무일 없으면 좀 화날 듯 ㅋㅋㅋㅋ
ASfdhgah
몇년전에 살던 아파트에 불이 났는데요. 새벽 3시쯤이었나, 복도식 아파트 한층에 12호 14층인데 한층위에서 불났는데 한 50명 나왔나 소방차가 11대가 왔습니다. ㅋㅋㅋ
scr2
왜 화가 나요 저렇게 출동하면 출동수당을 따로 받는데
늙으막
근무하시는 분들이 출동 수당을 받을려고 이런 일만 있어라 할것 같나요?
매사 남이 돈을 위해 움직인다는 돈의 노예는 되지 맙시다.
제롬르벤허
어휴.... 진짜 수준이 보입니다

그깟 돈 몇푼으로 사람 목숨 되돌릴수 있나요...
양철북
출동수당 얼만지 아세요? 3천원임
킷츠
왜그래 도데체
소방관은 까지말자
없어이딴거
그러니까 지구도지키고 사람들도 무사하고 동료랑 자신이 안전하고 거기에 집에있는 토끼같은 애들과 부인에게 맛있는 것들 사갈수있는 돈 더받은 날이되가지고 화낼일이 없겠네요.
scr2
어휴 현실도 모르고 소방얘기만 나오면 그저ㅉㅉ 3천원에 얼마나 집착하는지 직접 보지 않으면 모르지 작은 불 나서 경찰이 먼저 가서 꺼도 안와도 되는데 무조건 현장 찍고 간다 그 3천원 때문에
루블
큰일이 아니길빕니다
풍우사
또 장난전화 그런거임....... 장난전화였다면 부담 좀 되긋음........ 이라는 생각임......
dtddtdtd
????
HAN4FENG
우리아파트에 119 신고 한번 들어갔는데 난리났었음. 소방차 엄청 여러대 몰려옴. 근데 만약에 불 번졌으면 큰일 났을거임. 인구밀집지역 신고 들어오면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서 여러대 온다고 합니다.
dnffkdnffk
저희 아파트 단지에도 소방차 엄청 많이 왔었는데 화재가 작았는지 어느 순간 많이 빠지더라구요.
Laycen
cgv땜시 용산에 불났다고 신고하면 난리날듯...뭔가 불은 안났으면 싶은데 또 언넘이 장난질 한거면 혼쭐이 나야겄죠
킹왕젤다님
에구
skfkakfTmadl
용산역 많이 변했네
kkioT
헐... 소방차 수를 보면 엄청난 화재같은데 사진 상으로는 평화로워보이고.. 뭘까요...
gbeovhs
ㅎㄷㄷ
족발조아2
ㄷㄷㄷㄷㄷ
주의요함
속보 안뜨는거 보니깐 잘 마무리 된듯
수메르
원래 불나면 최악의 상황까지 생각해야 해서 소방차가 많이 출동하죠.
RDAG
큰일이 아니길
그냥회원
장난 전화인가?
오늘 뉴스 보다 동대문 운동장인가? 거기에 폭탄 설치 했다고 장난질 한 놈 잡혔다고 나온던데...
도가니아
잠실 야구장 이었죠.
스와이드
언제적 동대문 운동장입니까?ㅋㅋㅋㅋ
cafac
위에를 찍어야 무슨 연기같은 것 보이지 않을까요?
야생야생
폭발물 뭐 그런건가
곰튕이
서울에서도 인구 밀집지역에서 살았는데 신고하면 저렇게 제법 많이 다니긴 하더라구요. 동관할에서 오고 구관할에서 오고 이러면서 오다보니 골목 하나 다 차지하더라고요.
9now5
별일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용산역이면 사람도 많을텐데
any86199
ㄷㄷㄷ
파차토사
소방차 많네
뒤를돌아봐
;;;;;;;
v공v
와...
꾸루르링
와 무서울듯..
1TiME
흠... 큰화재가 아니기를..
베이핑유저
건너편 보이는 건물에서 근무하는데요 오늘 조용했습니다
머핀죠아
으음???????머지???
NucIear
또 대참사 날수도 있으니 예방 차원으로 출동하지 않은 소방 인력들 싸그리 모아서 출동 시킨 게 아닌가 싶네요.
하쿠마타
제로펩시라임
toto92
김치싸대기
Mac너겟
차분히 주차하는거 보니 행사나 무슨 점검 이런거 같은데
혀니켄
머지?
아이테르
ㅎㄷㄷㄷㄷㄷ
아저씨19호
직써퍼즐
ㄷㄷㄷㄷㄷㄷㄷㄷ
제라68
소방차만...
킴아무개
1호선 스파크 튀어서 연기났습ㄴ니다.
throne123
ㄷㄷㄷㄷㄷㄷ
qqqs
요즘 사고가 자주 나는거같은
daebag
큰 사고가 아니기를........
수염까까오
뭐였을까요.
해피염
장난이 아니였음 좋겠고 다친사람 화재도 없었으면 좋겠네요
미티어79
와...감사하네..
생각없는새
ㅎㄷㄷ
다크니스77
매운맛중독
와 어마어마
롤랑스
마무리는 잘됐나 보네요
늙은꿈나무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로에일라
몬일이지
소리소리헛소리
욜로옹
장난질 아니길
oOLuisOo
제발
변백현
아이고
룡룡이내꼬
날도 더운데 고생하시네
주종잠
??????
kaakka
?????
tnseo62
????
아쿠아코
별일아닌듯
씨끄리뜨
ㄷㄷㄷㄷㄷㄷㄷ
데프라
ㄷㄷ
태우기
잉????????
익명xxxxxx
쌈다수
???
춋춋
ioiop
와.........ㄷㄷ
땀쟁이
뭔일??
rcns
용산이 레벨업그레드 해서 그런감...
구월이오면
무슨 일이었을까요
해밀a
???????????????????
nixxo
무슨일 일어났나요..
루시크리스탈
큰일이 아니었길..
영영2277
???
꿇어라
무슨일이길래....
복세편살주인공
음????
2c2za3
뭔 일인지?????
tifmdgi
큰일이 아니면 다행이죠!
Shape
ㄷㄷㄷ??
아얏v
헐;;; 아무일 아니었음 좋겠네요
에블링
큰불이 아니라서 다행이네여
익명ㅤ
프다운
후크
다행이네
adonis1
별일아니였다니 다행이군
삼박자
파도타기
아 지하철 화재 신고 때문이구나
루아녹스
화재.....?
me2good
오잉?
soland
sofje
???
qufauds
ㄷㄷ;
위이드
저렇게 여러대 있는거 보니 뭔가 안심되네요.
세나8주년
저희 아부지 공장에 작은 불이 나서 119신고했는데 소방차 15대 왔었습니다
거기가 공단이라 주변 공장에 옮겨 붙으면 큰일나거든요
용산역 아이파크백화점도 비슷한 케이스이지 않을까요??
구경꾼3
wieitiei
헐진짜로
큰일이 아니길
예비아뒤
아니, 넘쳐나는 견찰나두고 왜 소방관을 괴롭히냐,
당연히 장난전화 자체가 문제지만,
안그래도 힘들고, 목숨이 걸린 119엔 장난질은 하지 말기를
하나둘셋여섯
ㄷㄷㄷ
황제의정원
고생들 하시네요.
jwlee908
...???
오마코
ㄷㄷㄷ
초짱1
더운날에 고생이 많으시네요..ㅋ
헤카테라
쿨잠Zz
무뮤무뮤
ㄷㄷㄷㄷㄷ
qkrahekd
???
백수K
????
남데스
별일 아니었으면...
큐리퐁
아무일아니였으묜...
코스모스8
장난 신고인가??
아프세요
와....
포티원
별일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레디믹스
ㄷㄷㄷ
마천루의천검
오잉? 뭔일이래....
이육씨
ㄷㄷㄷㄷ
드래곤방
인명 피해 없으면 다행...
브웨하그
해골대마왕
ㅎㄷㄷㄷㄷ
마이콜원
큰일이 아니길빕니다
람스틴
별일 아닌거 같아 다행입니다
soviet34
ㄷㄷㄷ
단숙비
흠..화재가 있었나?
보고시퍼써
???? 별일 아니었길..
badoll
별일아니길
NEOALKALINE
.........
디라이브
뭔일이지?
D컵무죄A컵유죄
불 작게나도 10대는 출동하는듯...
임시753
고생이 많으십니다
당장밥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장갑장갑
요즘 용산이 특히 서울 1번지 되서 불나면 저렇게 수십대 몰려다님 절대 큰 화재는 용납할수 없다는 의지인듯 특히 저런 멀티플랙스 화재는 진짜 커지면 답안나오니까 미리미리 대기타는거 같아요 어짜피 소방서도 엄청 가깝고
배그
큰 건물에서 화재가 제대로 나면 피해가 상상을 초월할정도로 터지기에 아마 긴급으로 확 출동한게 아닌가 싶네요

저 분들에게는 오히려 크게 출동했는데도 작은 화재로 바로 진압되거나, 별일 아닌 일이었을 경우가 더 안심이긴 할거 같아요...

솔직히 의사만큼은 아니더라도 죽는 사람 얼마나 많이 보는 직업아니겠습니까..

사람 구하려고 하는 직업에 구할때의 뿌듯함보다 못구했을때의 죄책감, 책임감이 얼마나 커다랄지..상상을 못하겠습니다 저는..
티오피칸타타
아 지하철때문에 대기하는거구나 와.. 저렇게 나와있는것만봐도 사람들 무슨일생겨서 다쳤을까봐 무섭다
타오
소방차 저리 많은데 부디 큰일 아니길...
oㅏ메리카노
ㄷㄷ 아무일 없기를...
감사하자구
9캐슬배니아
더운데 너무 고생 하신다...
아이하라
놀래서 급하게 갔을텐데...
흐흐헤헤1
별일 없었다면 다행..
언니S
ㅎㄷ ㄷ
중력우울
출근인가 했네...
봉준호
보스몬스터
ㅎㄷ
카이스
큰일 아니여서 다행이네요
둥근늑대
역시 소방관은 절대 욕하면 안되지요.. 그저 갓!!!
해성고물
고생이 많네요
빨강마망차차
소방관 힘듬.. 신고 받고 출동하면 화재가 안나도 확인 해야된다며 진압복입고 산소통 매고 5층높이의 건물을 계단으로 이 날씨에 헉 헉
거리며 올라가던데...소방관한테는 장난도치면 안됨
안그래
???
clives
누가 저질렀나
9밤디
ㄷㄷㄷㄷㄷㄷ
팟순돌
뭐지????
바우나라
용산역이면 누구 집무실 근처인데 ㅋㅋ
Clairvoyance
허....
해변의늑대
용산역이면 저정도 소방차도 부족할듯한데요?
그리고 반대로 찍어야지 어딜찍고 있는거임
용산역 화재라는데 반대쪽을 찍고 있네;; 용산역쪽으로 찍어야지...
hdienwjdi
고생이 많네요
수성천사
자기 임의대로 이정도 화재면 이정도만 와라~ 뭐 그럴수도 없으니...
다다익선이라 하지 않습니까~
소방관분들이 힘드니 안타깝긴 하지만..
한리스
와ㄷㄷㄷ
빅스톤
그저 감사~

약한불에 많이 왔다기 와서 허탕치는것보다는
그게 만약이라도 커져서 부족해지는것보다는 낮기에 하는거죠

다시한번 고생하시는 소방관분들에게 감사할뿐~
히트택
장난전화인가?
호이oo
ㅎㄷㄷ
블로스드
그나마 다행이네요
신토리
ㅎㄷㄷ
kqlwljqnmfdk
ㄷㄷㄷ
Aian
화재는 안 나는게 제일 좋죠 별일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Yuuko
개많네요 ㄷㄷ
황금달빛
헉 무슨 일일까요...ㅠㅠ 큰 일 아니기를 바래봅니다.
쿨쿨z
ㄷㄷㄷㄷ
달빛조각하는조각
ㄷㄷㄷㄷ 큰 일 아니길
포디엠페러
큰일만 아니면야
raopir
작은 화재인지 큰 화재인지 신고전화만으로는 판단이 어려울겁니다. 불이나면 사람들은 당황해서 불났다고 그 규모를 설명하겠지만 일반인이 제대로 설명이나 하겠습니까 ㅠ 저도 한번 길가다가 차량화재 발견해서 최초로 신고해봤는데, 그저 빨리와달란말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오히려 저 상태에서 평화로운게 정말 다행이지 않나 싶습니다.
4애니콜
ㄷㄷㄷㄷ
조단9
고생하시네요..
darkRs1
별일아니길 ㄷㄷ
팩스맨
별일없어야죠...
PCDOSA
아...
슬픈비짱
고생 많으십니다.. ~
한당
출퇴근길에 못봤는데 별일 없었나본에ㅛ
언니S
안오면 안온다고 ㅈㄹ 많이 오면 많이 온다고 ㅈㄹ...
dearGrace
그저 감사한 분들.
급성똥마렴증
ㄷㄷㄷㄷ
kureia
머지?
하얀곰
장난전화여도 서울 곳곳에 설치된 화재CCTV 확인함,(높은 건물들에는 화재확인용 CCTV 달려있슴)
그걸로 확인해서 전화와 맞춰보고, 신고와 주변 연락해서 화재 가능성이 짙어 보일 때 출동함
무턱대고 출동하지 않음,
저기 보면 소방본부차량이 보이는데 작전 지휘 상황이 필요할 정도의 재난가능성이 보여서 출동한것임.
저거 찍은 위치에선 안보여도 어딘가에서 화재 위험 가능성을 깊게 보고 출동한거임.
예전에 근무했던 적이 있어서 알고 있슴 (의무소방)
Minyi
이렇게 비가 와도 불은 나는구나..
Miryeong
별일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해골대마왕
ㅉㅉㅉㅉ
쓸쓸한거리
무탈하길
asfasdkjk
아니 저게 화재인가요??
기출문제
ㄷㄷ
ForeverAlways
ㅎㄷㄷㄷㄷㄷㄷ
hellllllo
ㄷㄷㄷㄷ
0잠든곰0
다크니스77
ㄷㄷㄷㄷㄷ
hanssi
엥????
리모나
수고하시네...ㅠ
조심하라했지
소방차정모중
뿡뿡잌
헐... 큰일 아니길 바랍니다
장마이아파
와...저 소방차들 또 어떻게 빠져나가냐 ;;
엄청바쁜사슴
어이구
feels블루
어디서 신고접수 됐길래...
야마야미
작은신구에도 기본 네다섯대는 오드라구요
2mbgod
오늘도열일
쨌든 별일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fire123
???
푸른
현재지금
별일 아니여서 다행이네요
igloo
무슨일이 있었나보네요..
미타암가는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포스텔브로이
ㄷㄷㄷㄷ
4후랭이이
다행이네요
soft
소방 훈련인줄.
미스터리X
가전제품 ??
달랴슝
화재는 무서우니까.
찌질이123
아챠다야나
잉?
나나나비
ㅎㄷㄷ
이펙트
아무일 없었으면 바로 돌아가야 하는거 아닌가요?
저렇게 쉬고 있어도 되나?
게다가 저긴 사람도 많은 곳인데..
후미바바
별일 아니면 다행인거임.
hellllllo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