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워터파크 인파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현재 워터파크 인파

didltlqkf 댓글수 290 조회수 8,525 08.01 18:02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9711a6ba1a4209f9d7172d2fb4001606_1659344477_6817.jpg

중국 아님

https://news.nate.com/view/20220801n19580


코로나 요즘 다시 많이 나온다는데 신경 안쓰나보네여

난 무서운디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asdasdadasdasda…
60세 이하 코로나 사망률은 집계가 무의미한 수준으로 내려갔습니다.
기저질환 없다면, 이젠 코로나 걱정은 하지 말고 살아도 됩니다. 다른 변이가 나오지 않는한
빽토
이게 맞죠 인터넷 댓글에서나 두려워하지 실상은 이젠 거의 신경 안씀
으하하하어
ㅋㅋ 내가 코로나 별거 아니라고 썻다가 다굴당했는데
ㅋㅋㅋ
코로나 그까이꺼 대충 감기약먹으면 낫는거
어쩐다
이런 게시판에서 공포의 질병이죠. 현실로 나가면 조심하는 사람 거의 없습니다. --;;;; 현실과 댓글창의 괴리감이 상당하죠.
망고파이
저도 한 세달 전인가만 해도 부스터 젊고 건강하고 두번 맞았으니 부스터 더 이상 안맞고 그냥 오미크론 한번 걸리면 걸리는거지 했다가 다굴당함요 ㅋㅋ
베이핑유저
다른 변이라는게 ba.5도 ba.2.75도 아닌 다른 변이를 말씀 하시는 건가요?
태여니이
그런줄 알았다가 , 코로나 걸려서 일주일 개고생했습니다.
몸살이나 미각 없는건 둘째치고, 인후통이 너무 심해, 침 삼키는것만으로도 진짜 고통스러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요즘 코로나 걸리면, 목이 굉장히 아프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침삼킬때 유리조각을 삼키는것 같다고...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걸리면 진짜 개고생입니다
나랏말삼이
맞음.
한번 걸리고 말지, 그깟 감기에 웬 호들갑이냐 하는 사람들은
거이 다 안걸려본 사람들만 하는 소립니다.
걸려서 1주일정도 후각 미각 잃고 아파보면 그런소리 못하죠.
극히 일부가 걸려서도 별 증상 없다는데
그런 사람 정말 몇 없는건데 무슨 자신감에 자기라고 들 생각하는건지...

그리고 코로나로 의해 장기적인 후유증도 동반될수 있고,
어떤게 있는지 아직 정확하게 나타나지도 않았습니다.
안걸린 사람들은 안걸릴수 있게 신경쓰는게 맞습니다.

제발 걸리고서 후회하지 마세요.
내잘못입니다
약도 잘 나오고 있고 대처를 잘 해서 사망자가 나오지 않을분... 3~4일 열병 앓으며 고생하고
후유증으로 평생 감기를 달고 사는 사람도 제 바로 옆자리에 있습니다. ㅎㅎ

너무 쉽게 말씀하시네요. 이제는 코로나 의심이 되도 검사 자체를 안 하는 사람이 엄청나게 많아졌을분..
여전히 위험한 질병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후유증이 심해요.
라마아
ㄷㄷㄷ
Lodal
이야....
김군22
코로나를 떠나서 저런곳에 가고 싶지 않내요
짱꿔고홈
코로나 없어도 안가고 싶음
코려홍산
똥국물 오줌국물 땀국물 더럽다 그냥
상머슴
저 정도면 동물이지 싶은데
기출문제
ㅋㅋㅋㅋㅋ와
사망여우
장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는게뭔지
ㅋㅋㅋㅋㅋ
방금 짤보자마자 내 표정이 딱 저 표정이였어ㅋㅋㅋㅋ
모두모두건강
어디냐? 와~~~~~ 안가고 싶다
fllthhha
코로나에 공포를 느끼기엔 이미 너무많이걸려서 증상들을다알아버림..
매년 여름 성수기 위터파크 파도풀은 거의 항상 저정도 있네요 파도치는시간때는 저기로 다몰려서.. 그래서 워터파크 진짜 놀러갈거면 비 적게 오는날가는게 최고입니다. 사람이 없어서 놀기좋음. 대신비많이오면 다른날노려야함
허니펀치
흠뻑쇼에 욕하던것들 이런건 한마디도 안 하는거 봐라..
dnffkdnffk
코로나가 아니어도 저건....ㄷㄷㄷㄷ
GNS빡곰
3년째 코로나 시대인데.. 이제 다들 질릴때도 됐고.. 인내심도 바닥난 상황.....
그레잇주
저기선 성인들도 다 오줌쌀듯 ㅡㅡ
민주화열사김재규
가기 싫다 ㅋㅋㅋㅋ
망각의삶
세상 병은 코로나만 있는게 아닌데....
❤️위위경이의방
정액과 애액이 엇갈리고~ 똥물과 오줌이 교차되고~
다 이렇게 사는거야 희비가 엇갈리는 세상 속에서~♫
궈네
대단하네 요
제로펩시라임
헐,, 캐리비안인가 오션인가?
검은색인간
물놀이를 간건지 러시아워 관광 간건지 모르겠네
감사합니덧
저런대는 물놀이 하지말고 그냥 앉아서 구경하는게 제일 좋은듯
OYOUYA
저고보니 가고싶지 않네ㄷㄷ
산쵸
파도를 타는게 아니라 인간을 타겠네...
AKANE
코로나가 문제가 아닌듯ㅋㅋ
족발조아2
코로나.. 후유증이 무섭... 근데 더 약해지고 전파력은 더 강해졌다해서..
카히리
파도풀인듯 파도칠때 일정 구간에 있어야된다고 해서 사람 엄청 모이던데..특히
오션월드..
티오피칸타타
ㅋㅋ 지금 젊은층에 코로나를 무서워하는사람이 누가있음? 별것도아닌거 그러니까 확진자 늘어난다고해도 신경도 안쓰지
샬럿52
중국같네 ㅋㅋㅋㅋㅋㅋ
유루유리하지마
뭐야저게 ㅋㅋㅋ
아이테르
저러고 놀고 싶을까..
기분 좋게 놀러 갔다가 기분 잡쳐서 올 것 같은데..
코로나는 덤이고..
루시크리스탈
너무 많은 사람들....에고 가고 싶지 않다..ㅠㅠ
darksilver
헐....
미티어79
헉..... ㄷㄷ
tsnd
별로 안가고 싶다.
악마인간
다치는사람도 꽤나올듯
창공의매
오늘만 사는 중생들...
caneun
헐..ㄷㄷ
천설화
코로나가 아니여도 별로 가고싶지 않네여...
toto3
물이 안보이네요 ㄷㄷ
스카야
이거는 분명히 전염 됐다. ㄷㄷ 수인성전염 보다 더 위험한 공기감염인데. 헐.
마가마가
사람 디질라게 많이 왔네
소메소메
코로나 유행 다시 가는건가
비토비토
중국이 아니군요....
산에사람
저건 워터파크 때려야함.... 적정 인원이 있지...저....저....
악쿤
;;; 싸이 콘서트 난리 치더니만...
sage206
으...디러
별으내
근데 저렇게 놀면 재밌음?????????
시스비
어둠속에잠기다
아 드러...
루이즈짱
ㄷㄷ
갈팡질팡
코로나 상관없이 돈 주고 저런 곳에 가서 사람들과 부대끼는 게 재미있는지 참...
북극곰도리
저런데 갔다오면 항상 피부질환 생김.
늙은꿈나무
코로나 아니라도 안가고싶은 광경이네요
케이코드준
좀 크게 지으면 안되겠니?
스카이1984
이것이 과학방역의 효과죠
걸리거나 안걸리거나 너가 알아서 해라
Sxc333
코로나고 뭐고 저렇게 사람이 꽉찬 곳엔 가고싶지않다;; 적당히 북적거려야지 저건...;;;
푸룬1125
중국아님?? ㅋ
interboy
ㅋㅋㅋㅋㅋㅋ안가
처음으로3
코로나 : 두창아 합체닷!
네리엘
대단들 하네 ㅋㅋ
가지고싶다잉
인생 뭐 있냐 더운데 워터파크나 가야지..
이아훈
한리스
와ㄷㄷㄷ
KillRoyal
...와우
넣을께
qqqs
헐 심한데
뚱부
단체 걸려서 부모님이나 주위나이드신분 직장 상사들에게 옮겨서 그사람들 중에 극일부가....... 직장상사는 조금 음음 ㅡㅡ 그런생각을 안하는듯 나만 너무 걱정하나
설라무네
ㅋㅋㅋㅋ 워터파크 아니고 땟국물 ㅋㅋㅋ
szabc123
코로나가 아니여도 저런곳은 가기싫음.....
tktkaaa
와 저사람들중에 엉덩이 잘 안씻은사람이 몇프로정도일가요.. ㄷ ㄷ ㄷ ㄷ
아이12
ㄷㄷㄷㄷㄷ
프다운
v공v
와우...
kkopwl
ㄷㄷㄷ
단공
장난아니네요..
여름날새싹
ㄷㄷ
예비아뒤
브웨하그
kray
어마어마하네
고맙갠소
물이... 음~~~
Yuuko
ㅎㄷㄷ
매일매일이
ㄷㄷㄷ
hellomocha
이시국에 ㄷㄷㄷ
인터넷워
가기 싫어지는 사진
나야화니
헐...... 다 걸렸겠네..
황제를위하여는나다
와우..
하나둘셋여섯
ㄷㄷㄷ
리리riri
웩 드러
터투르
근처에 가고 싶지도 않네요
쇼코리
ㄷㄷㄷㄷㄷㄷ
쩌엉v
어우 싫다ㅋㅋㅋㅋ
daebag
와우,,,,,,,,,,
아저씨19호
oㅏ메리카노
대단하네요
헐진짜로
ㅎㄷㄷㄷ
크루룩
저 사람들의 똥구멍에 묻은 약간의 똥들이 물에 섞였다고 생각해도 꽤 많은 양이라서 저 물에 못 들어갈듯.
굳좝
코로나에 걸려서 3~4일정도 뒤지기 직전까지 겔겔거려도 보고 한달반 넘게 잔기침 후유증때문에 고생해 봐야 재감염 우려때문에라도 저런곳엔 안가지...ㅋㅋ
any86199
칡곰
사람에 치이러 가는 셈이네요.
루아녹스
어우......그냥 얌전히 집에 있는게 낫겠네요.
밤호수
ㄷㄷㄷ
익명xxxxxx
쿨잠Zz
좀비같잖아...무섭네 ㅋㅋㅋㅋ
Lurara
역시 집에만 있는게 최고다...
hanssi
헐.... 코로나 100% 걸릴듯
아프세요
???
오리마루
ㄷㄷㄷ
파도타기
사진만 보면 중국인줄.. 많기도 하네
포디엠페러
부럽네
미수김
중국인줄
만두튀김
저길 가는 게 정상인이 맞냐?
춋춋
이게될일인가
피부병시작으로~~~오줌 똥 범벅 드러 드러 넘 드럽잖아 저건


로냔
으엑.. 너무 싫다
씨끄리뜨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위이드
코로나가 아니라도 인간이 너무 많아서 못감
gkswls153
코로나도 다들 한두번씩 또는 주위에서 걸린거 보고 생각보다 위험하지 않다는 인식때문에 신경안쓰게됨......그리고 워터파크는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인 잼민이들 방학시즌엔 가는거 아님 물론 바다도 그렇고....대학생 정도만 되어도 빠르면 6월말 7월초 아니면 8월 말이 그나마 나음
ririel
으...너무 싫다
한량80
보기만 해도 넘 싫다
아쿠아코
대단
8now5
싫으네요 헐
Myaa
저게 뭐여
ariarrr
물보다 사람풀;;
욜로옹
굉장하네..
황제의정원
이야...
도끼질
중국인들만 입장 시키는 대단한 이벤트를 했군요
meltingly
어우 저렇게 많으면 놀기도 힘들겠다 ;;
clives
중국인줄 알았네
별명1232
ㄷㄷㄷ 많다
채현영현아빠
ㄷㄷㄷ
달나라토끼님
오늘 10만은 그냥 찍을거라는데 .. 저렇게 몰려있으니

코로나가 안걸릴수가있겠나 ㅎㄷㄷ
인덱스2
엄청 많네
해밀a
놀고와서 걸리면 1주일 더 쉰다는 생각이 더 강할 듯
다크니스77
ㄷㄷㄷㄷ
ori1
미쳤네요.
구두니
ㄷㄷㄷㄷㄷㄷ
편백나무향기
ㄷㄷㄷㄷ
꽃수비
코로나 뭐하노....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뒹굴다 집에 가서
온가족 감염시키고 평생 꼴록거리고 살아가니 얼마나 좋을꼬....ㅋㅋㅋㅋㅋㅋㅋㅋ
약도 안듣는 변종?이 그렇게 만들어지겠지...서서히...ㅋㅋㅋㅋㅋㅋㅋㅋ
쌈다수
중국짤인줄...
throne123
와ㄷㄷㄷㄷ
번개달팽이
엄청나네..
람스틴
코로나 아니어도 저렇게 미어터지면 전 안감..차라리 바다나 계곡이 나음..
헌책사랑꾼
흐미.....
2c2za3
여러 감염병들 무서워서 저정도면 ㄷㄷㄷ
임시753
헐...
진심코스
nine96six
중국인줄 알았는데 ㄷㄷ
ss3214
힘찬걸음
저기 몇 년놈이 몰래 소변을 볼까? ㄷㄷㄷㄷ
상흔이
그냥 독감수준.... 아닐까요??
마이콜원
ㄷㄷㄷ
soviet34
ㄷㄷㄷㄷ
내쉬빌주민
징그럽네.
gbeovhs
ㄷㄷㄷ
ViOlrA
유난히 많긴하네요ㅋㅋㅋ
감사하자구
크롸롸롸
반작용인가
soland
존마일
저러면서 싸이 흠뻑쇼는 왜하냐고 개g랄하는것들 모여있네 지들은 왜 처놀러가 코로나가 10만명 이라면서 ㅋㅋㅋ
말보형
어이고
김치싸대기
물에서 냄새날듯
6나는솔로
다들 파도 타려고 몰려 있는듯...
천우신군
바이러스가 문제가 아닌듯..
저많은 사람들중에..소변 지리는 사람..똥지리는 아이들..등등
워터파크 물이 깨끗할거라는 생각은 절대 하지 말것..
중간무적
와우~~~
dungeonfox
사람에 치일 듯
날개아스
많네
20끼형
오전은 갠찮은데 오후되면 썬크림 흔적..기름둥둥... 싫던데
마카바자
gggg
무세쿠
저기에 과연 오줌 싸는 놈만 있을까??
bbbaaaujh
으.....
롤랑스
이젠 그냥 독감이라 생각하는거죠 뭐..
시드조아
곶휴가 가야 되는데 고민이네요...
제롬르벤허
이러니 개돼지소리가 나오는거지
하모모하
많네
hyuk12
와우...
HanOul987
으악...
맹맹z
좀 참지.. 저렇게까지 놀고싶을까..? 요즘 인내심들이 얼마나 부족한지 보여주는듯..
배그
ㅇㅁㅇ..........목숨걸고 노는건가..
배가고프다아
인파가 ㅎㄷㄷ
아브라캅
으아아아 ㄷㄷㄷㄷ
팟순돌
ㄷㄷㄷㄷ
civilize
강원 홍천군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링링륑
무섭네요
해치웠나
시계는워치
중국이랑 다를게 없네 ㄷ ㄷ
언니S
중국 욕할꺼 없는듯 ㅋㅋ
style700
아니 사람 많아 마스크 써야돼 무슨 이런 상황에 물놀이냐 어이X
이건뭐어휴
와ㅜ
duntee
ㄷㄷ
천살
흐음
toto92
도로묵까
오딘데 저리 몰려잇나영
salsa
ㅎㄷㄷ
동건장
콩나물시루
enfudna
근데 진짜 인터넷 게시판 에서만 코로나 코로나 하지 일상에선 이제 코로나는 거의 없는듯 생활하는거 같아요.
길거리 마스크도 잘 안쓰는 사람들 많고..
근데 저도 코로나를 떠나서 저렇게 사람 많은곳은 더럽고 싫던데.. 뭐하나 탈려고 해도 줄 엄청 길어서 짜증나고..
비우람이
ㄷㄷ
무뮤무뮤
ㄷㄷㄷㄷㄷㄷㄷ
dfsefe
ㄷㄷㄷㄷ
Lua1910
ㅎㄷㄷ....
쥐라르바르광
중국인줄 ㅋㅋ 조심할 사람은 조심하고 아닌 사람은 그냥 살다 가는거고 그런거 같아요
dfdfasdf52
저래서 코로나걸리나 ㅋㅋ
아리라루로
저거는 둘째치고 운전자입장에서
차 존나 밀리겟네 ㅋㅋㅋㅋㅋㅋ
일말에 가고싶은 맘조차 안듬 ㅋㅋ
캬악 퉤 재밋게 잘 놀아라 난 집콕 ㅋ
루왁코피
보기만해도 숨막혀 중국인줄...
LuNa07
세상에..
니플하임
환장파티~~
3동동알타리
오우 야~
guruguru
와~ 정말 많네요. 꼭 개울가에 미꾸라지 몰려있는 느낌입니다. 좀 부담스러울듯 하네요...
shade
많이 억눌리긴 했나보네요 엄청 찾아가는걸 보니 ㅎ
9캐슬배니아
짤만보니 진짜 중국같다...
유출하지맙시다
세상에
올러게인
우화
kureia
와...
5아이테
걍 계곡이나 가는게 좋겠다ㅋㅋㅋ
풍마엘케인
헐....
제셈
목욕탕 보다도 많네..
데굴데굴데굴데굴
저런 징그러운 곳에 들어가고 싶을까
루블
ㄷㄷㄷ
Napata
제대로 놀지도 못하겠네 ㄷㄷ
아이다람
저런데서 놀고싶을까...
샤프미
중국인줄
이육씨
ㄷㄷㄷㄷㄷㄷ
신토리
ㅎㄷㄷ
살라딘
저도 제목에 설명 안했음 중국인줄 ;;;;
soft
물보다 사람이 더 많네요. 어휴. 그냥 집이 최고같으네요
adonis1
몇해 못갔으니.. 몰릴만도
dfweqr
안가고 맘
유유에유
안가고 말지
잘관행
제발 중국이라고 해줘..
제라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