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뒤집어 졌네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시사]이토랜드 뒤집어 졌네요

참치말어 댓글수 340 조회수 15,108 05.24 10:49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a8cf2155f91bc74c038948e347fe75ca_1653354230_8465.jpg

...


a8cf2155f91bc74c038948e347fe75ca_1653354231_6297.jpg
 

중립 운영하는 티카페와 달리 이토랜드는 영자가 대놓고 특정 정당 지지자들만 우대하던 사이트인데 그게 약빨이 다했는지 최근들어 타격입을 정도로 사람이 빠졌나 봅니다.

저긴 유머게시판이 중심이고 특정 정당, 특정 지역 까는 글은 정치유머 라면서 허용했지만 이제 티캎처럼 방침을 바꿨네요.


반말 쌍욕 신상털이 난무하던 정사게는 익명으로 전환됐고 욕하는것도 이제 금지.

당연히 이토의 주축인 밑도끝도없이 벌레타령하는 40~50대 정치병자들은 강하게 반발중이구요.

뭐 이토는 이제 끝났다고 봐야겠죠.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벨라차오
좌파 벌레 사이트로 유명
고이면 베충이하고 별반 차이 없이 썩는다 이걸 이토가 보여주고 있지
가을한걸음
제가 보기엔 당신이 문제인것 같은데요. 당신과 정치적 신념이 다르다고 벌레라고 하면 당신은 뭐가 되나요?
벨라차오
극좌 극우 왜 욕먹는지 모르는 당신같은 정치적 신념 문제 입니다
자기편이면 똥을싸도 무조건 좋다고 찬양하는게 좌 이토 우 베충
이토 욕하니까 신념 어쩌고 하시는데
티깝 장기간 사용하는 유저가 좌파도 우파도 아닌다 인정했습니다

극좌 극우 정치적 신념을 가지고 있다고 무조건 욕하는게 아니라
잘못한부분까지 무조건적인 실드하니까 욕하는겁니다
아도니스
사실 이게 맞죠.
어느쪽이든 항상 극단적인 넘들이 문제를 일으킴.
그넘들 때문에 나머지 사람들도 같이 욕먹고.

정치성향은 다를수 있지만 어느쪽이든 생각없는 무조건적인 지지는 결국 망하게 되는 지름길이죠.
바닐라빈라떼
그럼 처음부터 댓글 다실 때 극좌 라고 하셨으면 됐을 텐데 그냥 좌파벌레 라고 하시니 저런 댓글이 달리죠
김치사우르스
한국에 극우가 어딨죠?
외국인 몰아내자고 시위하면서 불지르고 폭동일으키고 성소수자 폭행하고 이런걸 극우라고 하는겁니다.
우리나라에서 대체 극우적 주장하는사람이 어딨나요 빨갱이 몰아내자 이런게 극우인가요?
그럼 빨갱이를 사랑하자 하면 중립이고요?
우리나라에는 분명히 북한 간첩들이 존재하고 주체사상을 신봉하는 운동권 극좌 세력이 존재합니다.
지금도 미군철수하라고 시위하고 북한을 찬양하는 각종 단체들은 극좌라고 하는것도 온건하게 표현해주는거죠. 간첩이나 마찬가지니까요.
우리나라에선 뭐 페미 반대하면 극우, 민주당 욕하면 극우, 노조가 떼쓰는거 욕하면 극우 시팔 무슨 숨만 쉬어도 극우몰이를 해댑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우리나란 극우 없습니다.
유럽처럼 몰려다니며 외국인들 후두려 패고 테러하고 이런 극우짓 하는사람이 있습니까?
지금 언론에서 극우라 부르는 사람들이 대체 무슨 극우적인 행동을 했는지 따지고 싶습니다.
극우가 뭔지 알고는 극우라고 하는지 그냥 많이 우파적이면 극우인건지
감사하자구
국내에 빨갱이를 좋아하는 사람이 어디있나요? 미친놈들이니까. 살살달래자는 거지...
극단적인 편향적인 사고가 극우라는 겁니다.
국내는 극좌 극우가 어디있어요 정책보면 다 거기서 거긴데...
빨갱이 지랄하는게 극우 아닙니까? 시진핑 개색끼... 푸틴 미친놈 하면..빨갱이가 안되는거 아닙니다.
야이건아니지
님 기준이 아닌.... EU 기준으로는 있죠.

중도좌파- 정의당
우파 - 민주당
극우 - 국민의 힘

믿길지 모르지만...이게 글로벌 스탠다드임....ㅎㅎ
아라리무스
EU기준으로 더듬어 성폭행당은 극좌 파시스트 매국노집단인데요? ㅋ
뀨뀨12
EU 기준이 뭔가요? 링크 한번 걸어주실수 있나요 궁금합니다!
게릴라12
아..ㅋㅋㅋ 무슨 민주당이 우파에요 따지고 보면 국힘도 지금은 좌파라고 봐야지 ㅋㅋㅋㅋ
정의당이야말로 극우좌파고 가까운게 민주당이고 국힘이 중도좌파정도 되는거죠
그 유럽 지금 잘나가고 있습니까? pc주의에 러시아에 쪽도 못쓰고 개털리고 있죠
칼드로오고
한국에서 왜 EU를 기준으로 삼는지. 애초에 EU기준이란말도 웃기고
민주당이 우파라는 논리도 웃김.

사전에서 단어의 유래를 검색해보셈. 프랑스대혁명시기에 좌-우로 나뉘어서 앉은걸 좌파 우파로 구분해서 부른게 단어의 유래임.
좌파-우파는 상대적인 개념이지, 어떤 절대적인 가치를 바탕으로 좌우가 결정되는게 아님.

한국 정치세력은 수십년동안 당명을 바꿔가면서 민주당과 국힘으로 계속 이어져오고있었으며 당연히 좌-우로 구분해서 불릴 수 있을만한 대표성을 가지고있음.

흔히 좌파나 민주당계에서 자신들이 우파고 국힘은 친일이니 토왜니, 극단석 우익세력이라느니 하는 말이 있는데,
이건 우파쪽에서 좌파 전체가 북한의 하수인이라느니 빨갱이라고 사람취급 안하는거랑 똑같은 논리임.

대한민국 사람들이 바보라서 양 정당을 40~50%씩 지지하는게 아님. 말도 안되는 논리를 진심으로 믿고있다면 자신의 수준부터 먼저 생각하길 바람.
asist
더불어 만진당은 그냥 국가 망치는 집단인데요?????????
aaazzz
내 생각에 극우는 뻑하면 빨갱이 어쩌구 저쩌구 타령하는 사람들. 결국 지 생각이랑 다르면 그냥 빨갱이. 당신 말대로 극좌가 존재한다면 이들은 최소한 자기 색깔이라도 있지. 원래 우익는 자기 나라의 이익에 최고 가치를 두는 쪽인데 대한민국 우익은 딱히 그런 쪽도 아니고 그냥 허구한날 빨갱이 타령만 하는 희끄무레 한것들. 그렇다고 내가 빨갱이 옹호하는 건 절대 아님.
송운
지겹다.. 빨갱이 드립
진짜 북한이 사라지면 그다음엔 누굴 걸고넘어지려고???
니으차야다아
문제의 본질을 보지 못하는 분
ovaaaa
저기는 일본의 극우세력하고 비슷하다고 보면됨 그냥 나라망신..
황홀
MT짤에 메이플하냐고 물어보는 놈이랑 뭐가 달라 ㅉㅉ
살고싶다
이토렌트 좌빨된지 좀 오래됨 2014년도 까지 그래도 중립을 유지하다가 갑자기 일 베충 일 베충 몰아가더라고 나도 일 베충은 싫치만 짱꺠 옹호하는 좌빨들 보니까 신물이나서 10년 출석한거 버리고 이토렌트 주소 삭제해버림 진짜 빨갱이들 심각함 자기자신들이 더문제면서 자기들과 신념이 다르면 다 벌레라고 함 ㅄ들 모임사이트 됨
가을한걸음
자기자신들이 더문제면서 자기들과 신념이 다르면 다 벌레라고 함 ㅄ들 모임사이트 됨 << 당신도 저들을 벌레라고 하지 않았나요? 그럼 당신은 뭔가요? 제발 누구나 다 알 수있는데, 중립인척 거짓말 하지말고, 당신말대로 신념과 다르다고 벌레라고 한다면 당신 말대로 XX 인가요? 그럼 당신은요? 당신도 저쪽을 벌레라고 했는데, 남이 하면 불륜이고, 당신이 말하면 로맨스 인가요?
케이지지
좌토렌트, 루게이웹은 벌레 맞어 ㅋㅋㅋ
clives
댓글 쓰는 꼬라지만봐도 성범죄당에 조금이라도 불리한댓글 쓰면 발악하는 애같은데 진짜 그짝애들은 한결같네 ㅋㅋ
대깨문은자살해
반대편에서 먼저 벌레라고했었는데요..그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나타짱
1베랑 동급이면 벌레지. 뭐라고 불리길 기대하는건지
아기곰탱구
좌우구분하는 같은 사람들이 문제임...
이미 편이 나눠져있어도 자기편이면 먼짓을해도 지지하지...

그리고 티카페가 중립이라고하는건...솔직히 정신승리...이사이트도 저기못지않게 좌우로 나눠져서 싸우던데...
벨라차오
티깝에서 좌파니까 욕하고 우파니까 욕한적없고 편가르기 한적없음
항상 주댕이털다가 개털리면 꼭 개소리하면서 반대쪽으로 몰아가는 정치병자 있을뿐
마지막으로 좌파 우파 구분하는건
이토 1베 사이트는 구분하기 싫어도 자동으로 구분되는 사이트 부정할수 있을까 ???
snrndi
이런 사람이 문제인거 같은데?
자기 의견이 다르다고 좌빨하며 피빨 세우는 거 보면?
왜그리 불만이 많은지?
얄딱꾸리
정신차려요 댁같은 사람이 제일 문제 같아요
minces
편가르기 한적은 없으면서 구분은된다라... ㅋ
근근이라네
그러네요...ㅋㅋ 술은 마셨지만 음주는 아니다랑 같은건가...
마르틴루땡
저런걸 병신이라고 하죠
지가 무슨짓 하는지를 모름
가을한걸음
??? 정말 이해가 안되는군요. 제가 당신의 정치적 신념을 가지고 뭐라고 한것이 아닙니다. 다만 당신의 어휘사용을 보면 어느쪽을 지지하는지 알겠는데, 그렇다고 해서 반대쪽에 있는 사람을 벌레라고 해서는 안된다는 이야기죠. 당신이 중립인것 같나요? 중립은 상대방을 향해서 벌레라는 표현을 안합니다. 극우 극좌 신념을 가진 사람들이 문제라고요? 신념이 문제라면 그 사람들의 신념이 잘못됬다고 지적하면 됩니다. 그렇다고 그 사람들을 벌레라고 하면 안되죠. 애초에 상대에 대한 최소한의 존중이 없는 당신의 의견이 존중을 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세요?
코나타짱
좌우로 나눠져서 싸울 수 있다는게 중립이죠. 다른 커뮤니티는 특정 정치성향으로 치우쳐져서 한쪽만 일방적으로 공격당하는데.
배그
이런 사람들이 제일 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파는 벌레라고 불러야 하고 그럼 우파는 뭐라고 불러야함?
마나키
원래 벌레라고 먼저 부르던게 좌파아님? 보수만 보면 1베충 1베충 하던게 좌파임
배그
보수랑 1베랑 동일시 하면 그거야 말로 진짜 개 역겨운 짓거리입니다.
1베는 지들이 범죄자 + 인간같지 않은 짓거리를 해대서 베충베충 소리 들어 댄겁니다.
정상적인 보수에게 베충이라고 하는 사람은 당연히 잘못된거죠.
정치성향만 갖고 자기와 생각이 다르다고 벌레벌레 해대는 건 그건 당연히 지칭하는 사람이 잘못한겁니다.

다만, 범죄짓 진상짓 쓰레기짓 일삼는 1베에게 베충이라 하는건 그냥 대명사에 불과합니다.
1베 범죄라고 검색만 해도 나오는게 진짜 수두룩 빽빽합니다.
사람 아닌 짓거리를 해대는 데 이건 답이 없는거죠. 베충이는 베충일뿐입니다.
임명1234
옳습니다 ^^
때에지이
좌파가 뭔데? 설명좀 해봐라 좌파한테 쳐 맞고 삥뜻겨서 열받냐?
쌍문동쨉쨉이
너 1베구나 병신같은 짓거리만 하는 1베새끼들

뭐만하면 좌파 지랄하는거 보면 너같은 넘들이 물을 더럽게 만든다
미확인생
그래 벌레야
멋쟁이라미안해
이토는 댓글보면 회원들 대다수가 민주당 지지자인줄 알겠음. 한쪽으로 치우친 것은 사실이었음.
그때글마
좌파 벌레 ...당신이 문제네 ....대꺠문 외치고 다녔겠지 ...
사람을낚는어부
저기는 그래도 영자가 일하네

여기는 그냥 버려뒀는데
아놔뒷골
이토 사람들다 빠져나가고 클리앙처럼 40-50대 특정 진영 지지자들만 남아서 썩은물화 되어 버렸죠.
티캎도 반면교사 삼아야 함
Hlike
티캎도 연식이 좀 오래된 사이트라 이토랑 비슷함 대신 정치성향은 정반대
동서비
제목만 보고 낚이지 마세요
커뮤니티 순위만 쳐봐도 옆동네가 건물주면 티깝은 월세 수준이에요
여기 사람들 수준 낮은건지 의심도 없이 선동을 잘 당함
도돌담
오로지 자기 주장만 옳다고하는
정치충들은 좌우 구분없이 분탕분자라 그래요
(정치인놈들이 그나물에그밥인대 본인 일처럼 좌우 갈라서 싸우는거 보면 웃음만 나오네요 ㅋㅋ)
서풍의광시곡
씹 ㅇㅈ
나랏말삼이
뭐든 극성인 사람들이 문제라고 봅니다.
좌고 우고 현재 국회의원들은 신념이나 논리따윈 없어진지 오래고
지들 주머니가 우선인 인간들인데 거기에 빙의해서
이렇다 저렇다 의미 붙여가면서 서로 싸우고들 있죠.

국민들은 이런데 휘둘리지 말고 정책보고 작게는 지역발전 크게는 나라발전에 도움될 만한
사람들 좌우 따지지 말고 뽑는게 맞다고 봅니다.
롤랑스
진짜 그나물에 그밥이란게 너무 공감되네여
얄딱꾸리
사람은 누구나 그래요 님도 본인 생각이 맞다고 생각하고 글 쓰잖아요
도돌담
뭐 그렇다고 볼수도 있겠죠
sody
저긴 영자가 대놓고 쓰레기였어서... 지금도 그대로인가?
이건뭐어휴
티깝도 저렇게 확실한 가이드쳐서 정화좀 해줬으면 좋겟네요

정치 아닌 일반 뉴스로도 충분히 볼거 즐길거 떠들거 차고 넘칠텐데

여든 야든 정치는 정게로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지금 티깝 보면 개판이잖소
영양돈
님이 말한것처럼 자기가 보기 싫은 정치글 말 그대로 정화한다고 한쪽 편만 들어서 결국 사이트 자체가 망했다는 소리인데 원글이

그걸 보고서도 헛소리
이건뭐어휴
사이트가 망하던 말던 한쪽편을 들던 말던 정치글은 정게 빼고는 전부 금지하겠다는 공지보고 말한건데

댓글을 읽고서도 헛소리
NOTDOTINFINITYL…
다 엉망인 듯...?
nchris
XX같은 좌좀러들
마르틴루땡
대가리 똥만 차서 세뇌시키는대로 만족하고 사는 병신 한마리 여기 또있네
시버트
zzzz
장문탁
이토 정게는 정치성향 진짜 적나라하던데 ㅋㅋ 정권바껴서 자제하나?
아이하라
그건 아니고 대선 전부터 x베인지펨코인지 그쪽에서 몰려들면서 정치글 쭉쭉 올리면서 맨날 싸움
지금까지도 서로 싸워대서 그런 것 같네요
핫파이어
저기는 운영자가 너무한쪽으로 치우쳤다는게 문제
이재명 문재임 찬양하는 글은 그냥 정치글아님
윤석열 찬양하는 글은 정치글이라고 운영자가 스스로 핀단하죠
피도짱
남일임..
에이스아벨
과거 티카페도 이런적 있다
더 심해지기전에 제자리 찾아 가는거 같은데
과거 티카페도 극우 또라이들이
자게 난장판만들기
운영자 바뀌고 난뒤 달라졌음
韩国人????™
티카페와 이토의 댓글 이모티콘이 똑같네요?? 이토도 협1력사 였나요?
왕관쓴타잔
그건 그냥 폼이 같은거라 그런거 아님?
韩国人????™
티카페 이모티콘은 예전 운영자가 만들어준거라고 들은적이 있어서요 ㅋㅋㅋ
독립적인 사이트인데 이모티콘이 같다는건 좀 이상해서..
안졸리냐졸리
국짐알바새키들 일못해서 ㅂㄷㅂㄷ ㅋㅋ
군림천리
국짐 알바새키들이나 더불어 터진 알바들이나 똑같음...
duccas
요즘 여론 조사보면 국민당이 더민당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국민이 훨씬 많네?
KANGOL
그니까요 // 일붸에 잠식당하고 수꼴사이트 되고나니까 원래 티카페가 이런 사이트였는줄 아는 사람 많네요
이명박근혜까지 욕해놓고 문재인되고나서 일붸들 기어들어오는거 운영자 아무 조치 안취하고
사이트 망한걸 지금 이토가 반복하고 있는건데 여기 수구사람들이 꼬시다하고있는게 ,, 와우
clives
성범죄당이나 빨면서 쓰레기짓하는 찢갈지지자들 역겨운 내로남불은 역시 보면볼수록 웃기네 ㅋㅋㅋ, 이런놈들 대부분이 트위터에서 좌표찍고 앰생짓하는놈들이니 뭐 그러려니 하지만
왕관쓴타잔
저기 좌파 골수 애들 겁나 많음 ㅋㅋㅋ 그냥 바른 소리 한마디만 해도 벌레처럼 달려들어서 난리침
타룬
뭐만하면 댓글에 좌파 우파 타령하는놈들 좀 없어졌으면 좋겠음..
네버다이새턴
그러게요 지들은 뭐 나은줄 착각하는지 남 욕하기 바쁨 둘다 똑같은것들이
인어가즈아
공감...
가을한걸음
공감합니다. 그리고 항상 이런 분란글 올리는 사람들은 항상 같은 성향임.
이카로스v
이재명 지지 커뮤니티죠
성뽀뮈
저 사이트가 이재멍 지지 커무니티 인가요?
nobodybutme
저기 사이트 운영 개판임, 운영자 병신새끼 맞음. 벌레 타령하는 미친 정치벌레 새끼들만 득실 거림

↓↓↓↓ 윤하짱 같이 벌레 타령하는 개병신들이 활동하는 곳임
윤하짱
여기는 벌레들 포기 한곳 아닌가? 그러니 온갖 잡벌레는 다 꼬이자나 찔리는 벌레 너~
kqlwljqnmfdk
ㄷㄷㄷ
서브제로
여기도 칼 들어야죠. 정치글 아무데나 싸재끼고
Hasumin
클베나 1베나 똑같은 버러지인데 그쪽 지지자들 내로남불 왜이리 웃기냐?
결국 한쪽만 무지성 지지하다 망해가니 운영자가 칼 빼들은 거지 반면교사 삼아야 됨
방가염
저기는 사이트 엎어야죠 깨문이들 득실득실
참다참다 한마디하면 바로 벌레로 몰아감
도리안fx
망해가는 구만 ㅋ
라미오
성향 중립이 어딨음
빽토
역사적으로도 좌파들 모여있는 곳이 성한 적은 없었음 ㅋㅋ
얄딱꾸리
벌레들의 타켓이되니 당연함
killemall
오 저 지랄 하는 거 보기 싫어서 탈퇴한 지 한 4년은 됐나. 나 같은 사람들이 꽤 있었나보네
똥또주니어
영자가 정권 눈치 ㅂ네
ㅋㅋ
네버다이새턴
여기도 마찬가지 아닌가? 여기도 더 늦기전에 운영자가 나서야 할것 같은데
게시판 운영 개판임
꿈동산
여기도 마찬가지죠 다만 이토랜드와는 반대쪽 경향이지만요
chani69
뭐만하면 좌파 우파 거리는 사람들 뇌에는 오로지 좌우밖에는 없나봄
세상이 2종류밖에는 없는 거 같음
사람을낚는어부
괜히 정치 '병자' 라고 하는게 아님
인어가즈아
미국처럼 상원 하원 나누면 상하좌우 다 따질 듯?
비밀임다
그러게요. 일단 정치병자들 만나면 피곤합니다.
아르카시아
근데 여기 사람들은 이토 욕하긴 좀 그렇지 않냐.
여긴 이미 망한 곳이고, 저긴 망하기 전에 고치려는 곳이고.
조회수만 봐도 이미 압살인데..ㅋㅋㅋ
오해용
여기가 더 큰 사이트잖아.

이토는 자료실도 안 보이게 해서 꼼수로 들어가야하고
BipToe
저긴 뭐만 하면 고소니 뭐니하면서 난리치는것도 유난히 심해서 떠날사람은 진즉에 다 떠났죠
페스토
정치 좆도 모르는 새끼들 좌파 우파 이지랄 하는거임. 대한민국은 상식과 비상식, 기득권과 비기득권으로 나뉠뿐..
네버다이새턴
오...간만에 나랑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을 만남 ㅎㅎ
화염구
맞는 말
극좌 극우 새끼들은 반대 진영 까는것만 알지
정확히 자기들이 지지하는 진영의 잘못 된 점은 보려고도 안 하죠
한 마디로 정치에 관심이 있는게 아니라 반대 진영 혐오 하는 것에만 관심이 있는거
검은별★
맞음 ㅋㅋㅋ
혐오를 위한 혐오지.
그냥 운동회처럼 청팀, 홍팀 편갈려서 싸우는거지. 다 같은 놈들인데
인어가즈아
4지나감
진짜 명쾌합니다 ㅋㅋㅋ
검은색인간
저기 토랜트 날리지 않았나...? 이토방인가로 바뀐거로 기억하는데
킬체인
예전에 이토방도 다 날리고 완전 커뮤니티 사이트...
매너보이
내가 바보인가 난 여기에 자료얻으로 오는건데 커뮤하러 오는게 다들 목적임?
assaravi
그쪽 정당 지원 끊겼나보네요. 사실상 폐기처분
rmfjsrp
대께 사이트 인데 뭐 저게 안터질꺼라 생각한게 웃긴거지
나이때도 40~50대 대께 애들 제일 많이 분포한 인간들 천지인데, 맞는말 해도 일.베 몰이치며 난리치는데
젊은 사람들 유입이 될꺼라고 생각 하는것 자체가 웃긴거 아닌가. 저긴 성게 빼면 볼때도 없음
별헤다잔다
오 여기 기억해 둘 닉네임들이 모두 모였구만
걸러야 할 것들
선을면으로
저기 대깨 소굴인데 더더욱 고인물만 남을듯?
폭주배달부
중립?? ㅋㅋ 두 사이트를 초창기부터 이용해온 사람으로써 저런 분란에 대해 관심도 없지만 이토나 티깝이나 도긴개긴임
커뮤니티 사이트들이 분란이 생기고 망하는 이유는 정치글로 분란 만드는 종자들 때문이 대부분이임
WithinTemptatio…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좌파가 어쩌네 우파가 어쩌네
불쌍한 정치벌레들 같으니 ㅉㅉ
꼼냥꼼양
우리쪽으로 오는거 아님???
colosseum
저쪽 영자가 일 잘하네요 우리영자도 관리 좀 해줬으면.. 정치병자들 가둬놔야함
영양돈
장애인아 저기가 얼마나 망한 사이트인데 ㅋㅋ 토렌트 사이트인데 정치에 미쳐서 커뮤니티만 남기고 토렌트를 날려서 결국 망한 사이트가 저기임 ㅋㅋ
colosseum
이인간은 뭔데 욕지거리임? 일반게시판도 정치병자들이 몰이하거나 도배못하게 관리해서 정게에서만 활동하라는게 불만임? 여기도 자게 병자들 출몰하는데 관리가 전혀 안되고있잖아
사이다탄산
ㅎㅎ 굿
우회전
안간지 오래됨 ㅎㅎ

회원 빠져 나가니 극단조치 함.
samuelp
지들 진영 아니면 무조건 배척하고 일* 취급. 티갚도 그런 사람 좀 있죠. 그나마 여긴 중립 지키려는 사람들이 있어 버티지만.
33층방화문
운영자가 한쪽으로 치우치면 망한다는걸 보여주네요 ㅋㅋㅋㅋ
커세어파워
오랜 경험상 회생불가네요.
지금 이토는 착이죽이 (착한 이토인은 이미 탈퇴한 이토인이다)
치킨만세
나도 회원탈퇴 한지 오래 됐네요.
단숙비
고추같은 먼치킨들!
산에사람
아직 살아 있었나요.....
라면은후루룩먹는게맛있다
레알 지금 40-50들은 지들의 알량한 기존 체제에 대한 반감 하나만가지고

"친국, 친중, 애국혐오, 국가혐오, 태아살인정당화, 비혼지지, 가족붕괴, 군인혐오, 남성전체에 대한 무조건적 혐오"

말그대로 반 사회적 활동만을 고르고 골라 본인 스스로 그것들을 지지하거나,
그걸 밀어붙이는 이들을 [정의로움]이라는 명분을 들이대며 간접적으로 지지해온 인간들

한마디로 근본 자체가 반사회적 인간들이죠


그러고나서 지들이 윗세대 부정했던 그대로 아랫세대에게 부정당하자

mz세대니 뭐니하면서 비아냥거리고 비하하기만 하는 버러지들.

대깨세대 메갈세대, 80년생 김치영 세대는 진짜 우리나라 역사에 암덩어리로 남을 세대라고 확신함요
kakaoble
몇 년 만에 봤는데 똑같군요
야생야생
그놈의 정치
붕띠가차뿌까
거의 초창기때 가입했는데 진짜 쓰레기들 천지입니다.댓글이나 글쓰는 수준보면 토나옵니다. 그래서 저도 탈퇴했죠.ㅋㅋ
해치웠나
마린보이즈
럭스몽
정보 좀 얻고자 들어가면 확인하려는 카테고리 바로 들어가서 정보글만 후다닥 찾아보고 나옵니다 저긴 정치병을 떠나 사이비 신도에 가깝다고 느껴지더군요 사람마다 생각하는 게 다 다르니 정치색은 이해한다지만 자기들과 반대 생각 가진 사람 단체로 달려들어 뜯어 재끼는 거 보면 영화 미스트에서 정신 나간 여자 옹호하던 사람들 같아서 ㅎ
구슬교
여기는 칼질 좀 안하나? 잘라내야 할 쓰레기들이 널렸는데..
옥쓔수염
와...심하네요
오늘도열일
역시 정치란 ㄷㄷㄷ
덧없다
정치병자가 주류인 사이트는 정치병자들 빼고는 아무도 안찾음.
이토 정치병자들 사라지면 자연스럽게 정상적인 커뮤니티 즐기려는 사람들로 채워질거라고 봄.
다만 걱정인게 그 정치병자들이 이곳으로 유입이 될 확률이 높다는 것.
알리스타
정치병자가 많아지면 그 사이트는 망함
커피는
흐흠
추천정보자료
갓나
티깝도 정치글 타게시판에 쓰는거 관리안해서 좀 엉망임,,,,,
하나둘셋여섯
ㄷㄷㄷ
dfsefe
흠...
별의미없다
원레 토**싸이트였는데 3년전에 그게 사라짐

그래서 저길 이용할 이유가 없음
sage206
여기도 천진제 뭐 ㅋㅋㅋ 댓글들만 봐도 답없어 보인다.
거참말많네
이 악물고 중립 지켜서 이 정도..
랑뎅이
이토는 탈퇴가답
거긴 민주당 당원들 모임임
뱃살빼고파
ㅇㅇ? 이글보고 한번 가봤는데 저기 써 있는 수영복만 도배되고 그런거 없는데요?
유게에 정치글 없고 유머 관련글들만 있는데요?
저기 스샷에 올라와 있는 칼브란이란 사람이 정치충인거 같은데요
카르패디앰
오늘은 모르겠고 좌측 정치적 성향 글이 많이 우세해요.
그냥 우세가 아니라 잘못된 일을 비판해도 그냥 일배가 되고 토론이란게 없긴 함.
저도 그냥 유게나 보려고 들락거리고 글 안 쓴지 오래...
뱃살빼고파
네 저도 5년전? 쯔음에 이용해본적 있어서 알아요
옳은 말이라도 마음에 안드는 말을 하면 일배 프레임 씌우던 곳이라 저도 침뱉고 나온곳이라서요
근데 이 게시글이 유게를 기준으로 써 놔서요. 저도 유게만 가보고 쓴 댓글이네요 ㅎㅎ
싱고방고
제가 저기 유머게시판, 자유게시판만 이용하는데,
얼마전 유퀴즈에 당시 윤석열 당선인 나올떄 유재석 존나게 까대면서 대가리깨진소리 엄청올라왔어요
(원래 자게에 정치글 올리면 안됨.)
그 이후로 자게 개판돼서 저 공지 올라옴.
yafnag
벌레는 밟아 죽여야해
포티원
이토 아직 살아있군요..
앤디99
여긴 꼴통들 못이기고 좌빨 run한걸로 아는데
KANGOL
많죠 그때 기존유저들 다나가고 새로 들어온분들이
여긴 원래 수꼴사이트인줄 알고있는게 웃기네요
ktsnl
커뮤에 정치 뭍는 순간 아사리판 나는거
한울가
좌빨 우빨 좌익 우익 좌파 우파 하는놈치고 제대로 된 놈 못봤음 그냥 정치는 중립적으로 봐야함 ..
포시즌
ㅋㅋㅋㅋ
범수기
괜히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는 말

있는게 아님;;
채현영현아빠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자 ㅋ
야호야호오야
여긴.. 중립은아니고 자게는 정치금지인데
활동을 안하심
이모션
저기는 원래 토렌트 안하면서 망한사이트인데 뭘 더 망했다는건지?

글만봐도 붸충이가 붸충이 아닌척 쓴글ㅋㅋ

하여튼 정치중은 인터넷이나 사회에서나 거른다
꾸루르링
안들어간지 오랜데 탈퇴해야겠다..
키키팡팡
이토충들 대거 이쪽으로 넘어올까봐 두렵네요 ..
저번에 1차 이토 이민때도 ....운영자가 막질 안하서 대거 들어오면서 티카페가 반병신되어버렸는데
라마아
ㄷㄷㄷㄷㄷㄷㄷ
帝釋天
ㅎㅎㅎ
리모나
ㄷㄷㄷㄷ
djahkgl
1베 댓글알바들 봉쇄용이라는 말이 있음 ㅋㅋㅋㅋㅋㅋ
건당 680원을 받아야 하는데.......

전부 익명으로 만들어버리면 청구할 근거가 없음 ... 전부 익명이라 식별이 불가능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그냥 전부터 있던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티카페도 정치쪽 익명으로 만들면 볼만할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난쟁이가쏘아올린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토야 뭐 티카페랑 정 반대되는 사이트 아닌가?

이토 좌파 운운하면서 욕하기엔 티캅 예전 극우 성향 가득한 벌레들 가득했던 시절을 잊을수가 없음 ㅋㅋㅋ
pppp4
여긴 아직도 극우 성향임
이토는 민주당 성향이 강하고
Hlike
티캅 아직도 극우입니다.
데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한컵
ㅎㅎㅎ
나냥이
ㅎㅎㅎㅎㅎ
실바나스의검은화살
dddeee
kdbdb
정치게시판 만들어줬음 거기서만 돌면 되는데 여기 저기 선동질 하니 저러지 뽐뿌도 똑같음
뿡뿡잌
정치게시판에서 놀아야지... 굳이
delight3
요즘 누가 이토렌트함? 토렌트다이아 하지~ 정치색도 없고 자료만 최신으로 잘만 올라오는데~
짱짱맨이다
티캎은 이미 예전에 2베벌레한테 먹힌지 오래고, 이토는 최근 2베벌레들이 굥 까는 글이 보기 싫다며 총 공세를 펼치더니 결국 영자들이 2베벌레 손을 들어줌.
fksktldpf123
커뮤판이 다 그렇죠 머
asdmqwepo
머저리새끼들ㅋㅋ 위에도 하나보이네 2베벌레니 어쩌니 거품무는새끼들
아저씨19호
6Mr사탄
정치병자들 짱남
sdjii88
파일봉봉
여기나 저기나 서로 다른 쪽으로 똑같은데 어디가 어떻네 하는거 자체가 개그 아닌가 ㅋ
지금낮이라구
그럴수 있지...
가가공
모 정치인의 자살을 타살이라고 주장하는데 놀랐고

그에 호응하는 사람들을 보고 더 놀라서

손절.. 저긴 정말 빨개도 보통 빨간게 아님.. 광신도 수준.
하나부터열까지다핫이슈
이토에서 몇 년 있다가 진짜 역겨워져서 끊었는데 티카페는 저딴 벌레 사이트처럼 되지 않기를...
에오티
진작했어야죠 저기는 ㅋㅋ
서브제로
다른사이트에 왜케 관심이 많아?
언니S
정치는 어딜가든...
호이oo
이토는 안가게되는..
기타노짱
자료실 사라지고 발길 끊은 곳이네요 ㅋ
네마리오
벌레 유입이 전 커뮤니티로 난리가 아님.
맨 위 댓글에 이토연령이 40~50이라고 하는데 실제 ㅇㅂ 사이트가 50대가 주류라죠 ㅋㅋㅋㅋㅋㅋㅋ
dㅇ3ㅇb
저도 이토랜드 6년전부터 있던 골수회원이었는데 반년전에 탈퇴했었죠

20대인 저는 인터넷에서 어느 정당을 지지하는지 공개한 적도 없는데
옳고 그른 것을 얘기하는데 자꾸 세대 갈라치기하고 자기 의견이 다르다고 지적 당하면 벌레라고 취급하는 유저들 수준이 너무 한참 떨어진 이유였습니다.

꼴좋네요 ㅋ
리얼복돌
안간지 오래 됐는데 그렇게 됐네요. 공유 사이트에서 넓힌 입지를 바탕으로 커뮤니티 사이트로 그나마 살아남나 했는데 정치병자들이 설치니 정상인들이 떨어져 나가서 그마저 망해가나 보네요. ㅋㅋ 정치병자들이 설치면 꼭 편가르기 하고 싸워서 커뮤니티가 전쟁터가 되고 반대쪽 의견은 그냥 묵살해 버리니 정상적인 커뮤니티가 될 수가 없죠. 당연히 오는 사람들끼리만 와서 서로 빨면서 찬양하고 나머지는 그꼴 보기 싫어 안가게 되고요. 괜히 정치 얘기하면 짤 없이 추방하는 커뮤니티들이 많은게 아닙니다. 티카페 자게도 운영자 바뀌고 관리를 안하니 대놓고 정치글 쓰며 서로 갈라서 싸우는 꼴 때문에 점점 보기 싫어 지더군요.
무적곰팅
이토렌트 친목사이트처럼 서로 존댓말 쓰며
욕설하는 사람도없고 뭐 궁금한점 물어보면 친절이
알려주거나 했는데 점점 애들이 늘어났는지 말도 거칠게 하고
시비조로 댓글이 늘어나더니 싸우는일이 늘어나고
욕설이 난무하고 참....
김치싸대기
정신병자들 수용소였는데 클났네. 여기저기 퍼져나올듯
팟순돌
흠....
존슨탕탕
ㄷㄷ
즐겨본다
최근 심각하긴 했음 무슨 모든 종류의 유머에 정치적인 댓글 달고 추천 수십개씩 박히면서 베댓 되는데 그걸 뭐라고 하면 비추 폭탄 날아옴
미스터리X
어이쿠
별명1232
ㄷㄷㄷㄷ
블러디아
저기는 예전에 심하다 심하다 생각은 했었는데.
택꾸
이토 미친 사이트임....
민주당에 대한 반론을 조금이라도 하면..... 믿도 끝도 없이 그냥 매장당하는 동네임.
hellomocha
발길 끊은지 오래
해밀a
정신나간 곳 중 하나였지;
루아녹스
예전에 가끔 검색하다가 들어간 적이 있던거 같은데 토렌트를 날려버렸다니..ㄷㄷ
abc5659
중립이 좋아요
Myaa
이토렌트
간만에 듣네
adonis1
뭐 저긴 버린지 오래라
ggrt
벌레들 방어 잘 하던 사이트였는데 이제 저기도 넘어가는 건지
몽몽3
저기랑 클리앙 보배 이런데는 사람이 아니라 벽이랑 말하는 기분임
로에베
벌레들 다 몰려와서 좋다고하네
이아엔유
어휴 저 쓰레기 싸이트
FruitBeerShop
이토랜트 오랜만에 듣네요.
슈퍼맨발
대깨투성이 좌토랜드는 빨리 없어지는게 좋을지도 모르죠.
corell
ㄷㄷㄷ
이쟤명
좌파종특이죠 ㅋㅋ 편가르고 갈라치고 ㅋ
흑풍운
정치이야기는 진짜..그만 듣고 싶어여 ㅠㅠㅠㅠ
zyzi
이토는 토렌트 게시판 없어지고 난 후 사양길로 접어든 것 같은데요...
여기도 예전에는 정말 진영에 관계없이 막말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서 짜증이였는데 이젠 많이 정화된 느낌입니다
서로 존중하면 아무 문제 없는데 말이죠
사는게뭔지
이토에 옛날에는 점잖은 사람들 많았는데 어느 순간 일.베가 판치기 시작하던 때부터 눈팅도 하지 않은지 몇년지나서....
그런데 여기도 정치 관련글 장난아니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거기나여기나...정치쪽은 종이한장 차이아닌가 함ㅋㅋ
중남깜치
예전에 자주 갔던 사이트였는데.........
싸런
에휴 한심하다.
다래랑달래
깡류
이토도 언제적 이토인지..ㅋㅋ
나프틸아민
거긴 오유 엠팍등의 극성좌파난민들을 수용한뒤 운영자가 중립스텐스가 아니라 손을 들어주면서 예견된 문제였죠
특히 댓글에 쌍욕퍼붓고 카테고리는 쌈싸먹고 다니는 정치병자들을 보다못해 신고해도 제재없는거보고
이 싸이트는 곧 십창나겠구나 싶었는데 오히려 오래버텼다는 생각이 들정도임
극성좌파와 메갈은 베충이급으로 혐오스럽다는걸 알게해준 싸이트
지겨운난민
저기는 원래 개판. 자기랑 다른 의견 나오면 다 1베 메갈임.
돌원이
우파 욕할땐 같이 낄낄 거리다가 좌파 욕하니까 발광하는 병신 사이트임
좌든 우든 병신짓은 둘다 하는데 지편이 잘못해도 무조건 감싸줌 ㅋㅋㅋ
케어소닉
없어질라나요
rlaclfkd
ㄷㄷㄷㄷ
ARDDD
왜 유게에서 사회현안을.... 큼....
별명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