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보다가 뛰어드는 男…보험사기 아닌가요?" [아차車]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시사]"휴대폰 보다가 뛰어드는 男…보험사기 아닌가요?" [아차車]

뉴욕양키스 댓글수 5 조회수 433 05.14 14:45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만약 보험 사기를 노린 목적이면 저런 놈들은 총살이 답이다. 




2890328473_Mxn5WzlE_bd0e7b82916f903ee2ca2034f2e85e8a4c6efd31.jpg


주택가 이면도로 갓길에 주차된 차들 사이로 보행자가 뛰쳐나와 차와 사람이 부딪치는 교통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운전자가 '보험사기'를 의심하고 있다. 사고 발생 전 차에 부딪힌 남성의 시선이 운전자의 차를 향해 있었고, 이후 일부러 뛰어들었다는 주장이다.

최근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한문철 변호사가 진행하는 유튜브 '한문철 TV'에는 '주차된 차들 사이에서 갑자기 뛰어나온 보행자, 제보자는 보험사기를 의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2890328473_Dr0LaTBn_8081b22e0e5e55645ad8d593d159af944a822914.gif


제보자 A 씨는 지난 9일 오후 2시 50분께 인천시 남동구의 한 주택가 이면도로를 지나고 있었다. 이때 보행자 B 씨가 돌연 주차된 차들 사이로 뛰어나왔고, 결국 차에 부딪혀 신체가 튕겨 나가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당시 A 씨는 수상함을 감지했지만, 우선 대인사고가 발생한 만큼 차를 주차해두고 경찰 신고부터 보험 접수까지 마치는 데 신경을 기울였다고 한다.

집으로 돌아와 사고 경위를 확인하기 위해 블랙박스를 확인한 A 씨는 "B 씨의 시선이 휴대전화가 아닌 제 차 쪽에 머물렀고, 이후 뛰어나온 모습이 보인다"며 "지인과 온라인 커뮤니티에 의견을 물었는데, 보험사기일 정황이 크다는 의견이 많았고 저 또한 그런 의심이 든다"고 했다.

실시간 시청자 투표에서 A 씨에게 '잘못이 없다'는 데 100% 의견이 모였다. 또한 '그냥 평범한 교통사고다', '뭔가 이상하다'라는 선택지에서도 시청자 100%가 후자에 투표했다. 보험사기 의도 여부와 관련된 투표에서도 100%가 '보험사기 시도로 보인다'고 응답했다.

A 씨는 "B 씨와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며 "주변 CCTV와 추가 블랙박스도 수집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했다.

한문철 변호사는 "B 씨가 병원에 가서 치료받고 보험사에 합의금과 치료비를 요구하게 되면 그때부터 보험사기 여부에 대해 수사가 이뤄질 것 같다"며 "A 씨의 과실이 없다면 채무부존재 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고 말했다.

B 씨의 얼굴이 모자이크되지 않은 원본 영상을 시청한 한 변호사는 "(B 씨가) 휴대전화를 보다가 고개를 들더니 차가 올 때 차를 쳐다보고 나온다. 진실은 B 씨만이 알고 있을 것"이라며 "보험사기가 아니고 순간적으로 급한 마음에 뛰다가 일어난 사고이길 바란다. 저렇게 뛰어나오면 못 피한다. 이럴 경우에는 건강보험으로 치료받는 게 현실적일 것 같다"고 했다.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키토임더
경찰 불러서 조사하면 뭐든 나오겠네
마린998
헐 그런일이....
세금징수원
차 진행방향으로 저런 거구의 남성이 걸어가는 실루엣 조차 보이지 않았고
튀너나올때 몸이 움추리듯 마치 앉아있다 나온것처럼 보임
보통 사람은 뛸때 저렇게 안뜀

이건 주차된 다른 차량 블박 확인이 필요해보임
깨끗한참이슬
보험사기네요
그냥 건너려고 했으면 차쪽 방향으로 시선 둘게 아니라 앞을 보지 누가 저렇게 갑자기 튀어나오면서
차량 방향을 보면서 튀어나옵니까
저건 본인의 안전을 위해서 크게 안다치려고 방어적인 본능때문에
차량 방향 속도 보면서 타이밍 노린거겠죠
오는 차 속도 아다리 맞추려고 보면서 튀어나오는거 아니면 설명이 안되요
폰도 자세히 보니까 넘어질때 고의로 집어 던집니다
좀더 큰사고처럼 보이려고 ..
폰만 계속 보면서 튀어나오다가 사고났으면 몰라도 걍 처음부터 이쪽방향 보면서 나오는데
제가 볼때는 빼박이네요
toto92
ㅎㄷㄷㄷㄷ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