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질 끝판은 이거같음 ㅋㅋ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vs 질 끝판은 이거같음 ㅋㅋ

여름엔쿨이지 댓글수 12 조회수 623 01.17 10:53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dfcaddb8f6aed03c84c6b92c45073fc2_1642384351_0916.jpg
dfcaddb8f6aed03c84c6b92c45073fc2_1642384352_0305.jpg
bf8e3fa38a9333e0179a9ff452882148_1642384352_8811.jpg
 

마블 vs dc

저스티스vs어벤저스 

팬들끼리 싸움질하는게 상상만으로도 재미짐 

언젠가는 나올꺼같음 ㅋ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Positive깡
배우들 캐스팅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
위위경이의방
수퍼맨 vs 나머지 전부
제셈
ㅎㅎㅎ
근데 dc는 악당들이 다 고담시에 살까?
미풍의나셀
마블은 영화화하면서 너프를 많이해서, 영화판으론 너프 별로 안한 dc가 이기지 않을까요?
익명ㅤ
구레나이
마블은 밸런스가 너무 안 맞음
암흑왕자
마블이 압도적일 것 같아요.
천검무명
아니 슈퍼맨 말고 머있냐?

DC는 다좋은데 슈퍼맨에 다 갖혀있어서...슈퍼맨이 다 해결해줄거야 ㄷㄷㄷ
enfudna
엑스맨 중에 상대의 힘과 능력을 빼앗아 자기걸로 만드는 능력 가진 여자 있는데
걔가 능력 다 빼앗아서 사용하면 무적 될듯.
6분홍2
벨런스 안맞음..ㅋ
세계관 능력치만 보면 마블이 압승 아님?
cowtree
DC는 너무 쳐짐;;
pkamlIft
슈퍼맨 하나면 마블 싹다 사망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